하나카드, 혜택 고르는 '시럽(Syrup) 초달달 카드' 출시
상태바
하나카드, 혜택 고르는 '시럽(Syrup) 초달달 카드' 출시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0.05.22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실적과 무관하게 0.3% 청구할인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고객이 원하는 이벤트 혜택을 마음대로 조립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시럽(Syrup) 초달달 카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시럽 초달달 카드는 SK플래닛과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상업자 표시 전용 카드(PLCC)다. 시럽 월렛 앱을 통해 회원가입을 할 수 있다.

시럽 초달달 카드는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시 실적과 무관하게 0.3%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시럽 월렛 이용 고객이 직접 앱을 통해 매월 사용금액을 확인하고 이벤트 혜택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업종을 8개의 혜택으로 구분해 구성했다. 고객은 매월 본인의 카드 이용 금액이 30만원을 초과할 때마다 1개의 혜택을 추가로 더 선택할 수 있다. 선택 가능한 업종 수는 최대 8개까지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시럽 월렛 앱에서 실시간 카드 실적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카드 혜택이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서 주어지는 방식이 아닌, 고객이 직접 목표 금액을 설정하고 실적을 기준으로 혜택이 제공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보다 유연하고 즉각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연회비는 국내용 1만원, 국내외겸용 1만2,000원이다.

8월 31일까지 시럽 월렛에서 하나은행 계좌를 개설해 시럽 초달달 카드 결제 계좌를 등록하면 스타벅스 카페모카 쿠폰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