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관리·건조 한번에...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 출시
상태바
의류 관리·건조 한번에...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 출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3.16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지 주름 제거 기능 강화로 정장 바지·교복 바지 관리 효과적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 제품 이미지. 사진=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 제품 이미지. 사진= 코웨이

코웨이가 다가오는 봄철 미세먼지 시즌에 맞춰 의류 관리와 의류 건조 기능을 갖춘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FW-01)'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코웨이가 출시한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는 의류 관리와 의류 건조 기능을 모두 갖췄다.

의류 관리는 총 4단계로 진행되며, 의류 건조 기능은 구김과 소음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셔츠·자켓·면바지·청바지 등 세탁 후 탈수한 세탁물을 의류청정기 옷걸이에 걸고 의류 소재에 맞는 전용 코스를 선택하면 저온 제습 건조가 진행된다. 이 제품은 일반적인 의류건조기의 통돌이 방식이 아닌 옷걸이 행거 방식으로 건조하기 때문에 의류에 있는 액세서리의 망가짐이나 회전 시 통에 부딪쳐서 발생하는 소음이 없다.

신제품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FW-01)는 렌탈 구매 시(등록비 10만원 기준) 월 3만 9900원이며, 일시불 가격은 198만원이다. 의류청정기 싱글케어 렌탈 고객에게는 위생 관리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6개월마다 방문해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정규 코웨이 리빙케어팀장은 "최근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위생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코웨이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적용된 의류청정기 싱글케어가 소비자 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