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레시피대로… 엔에프푸드, 한우 '채끝 짜파구리' 재현
상태바
'기생충' 레시피대로… 엔에프푸드, 한우 '채끝 짜파구리' 재현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2.19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 블로그에 조리법 공개... "소고기 본래의 맛 느낄 수 있는 부위"
사진=엔에프푸드
사진=엔에프푸드

영화 ‘기생충’이 오스카 4관왕을 기록하면서 다시금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엔에프푸드가 운영하는 공급자 원스톱 고기 마켓 엔에프스토어가 마케팅으로 내놓은 ‘유아소 한우 채끝 짜파구리’가 눈길을 끌고 있다.

엔에프스토어는 19일 자사 블로그 커뮤니티 채널에 유아소 채끝살을 넣어 맛있게 짜파구리를 조리하는 팁을 소개했다.

엔에프스토어 관계자는 “유아소의 채끝살은 소고기 본래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최상의 부위로써, 부드럽고 고소하며, 풍부한 육즙과 마블링의 향미를 느낄 수 있다”며 “영화에 나온 채끝 짜파구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황금 레시피를 공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사진=엔에프푸드
사진=엔에프푸드

엔에프푸드의 자사 한우 브랜드 유아소는 영문 ‘You’와 한글 고유명사 ‘소’의 합성어로 엄선된 신선한 원료인 국내산 소고기를 독자적인 원스톱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생산부터 배송까지 소비자에게 신선한 제품으로 공급하고 있다.

엔에프스토어 군산점과 전주점에는 유아소 채끝 외에도 구이용 등심, 특수부위, 국거리, 불고기 등을 포함해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고기를 소비자들이 직접 눈으로 신선도와 품질을 한눈에 비교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엔에프푸드는 22일까지 구이용 한우 2팩 이상 구매시 짜파게티와 너구리 라면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