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3월 출시... 사전 등록만 해도 아이템 지급
상태바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3월 출시... 사전 등록만 해도 아이템 지급
  • 유경표 기자
  • 승인 2020.02.03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닝구, 공대생 등 인기 게임 인플루언서 참여 사전 이벤트 개최
사전등록 이용자에 10만 골드 및 블루 다이아 50개 등 지급
삼성 갤럭시S20, 갤럭시워치, 고프로 히어로 등 추첨 통해 증정
'A3: 스틸얼라이브' BJ 슈퍼 배틀로얄 1차 대회 현장 전경. 사진=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BJ 슈퍼 배틀로얄 1차 대회 현장 전경.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 사전 출시 이벤트로 기획한 'BJ 슈퍼 배틀로얄 1차 대회'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렸다고 3일 밝혔다.

총 상금 1500만원이 걸린 'A3 BJ 슈퍼 배틀로얄'은 난닝구, 공대생, 창열이형 등 인기 게임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해 행사 시작 전부터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았다.

'A3 BJ 슈퍼 배틀로얄'은 지난달 29일과 이달 26일 두 차례 경기 후 점수를 합산해 최종 순위를 결정하며, 아프리카 TV로 생중계 된다. 이벤트는 제한 시간 10분 내 다양한 스킬 조합과 컨트롤만으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30인 배틀로얄’ 방식을 채용했다. 

지난달 29일 열린 1차 대회에서는 치열한 공방 후 BJ  ‘더블비’(박민규, 장명준)와 공대생으로 구성된 ‘공블비’팀이 ‘개인전’과 ‘3인 팀전’ 모두에서 공동 1위를 차지했다. 최종 우승의 향방은 이달 26일 열리는 2차 대회에서 결정된다.

1차 대회는 생방송 동시 시청자 수 7500명을 기록하는 등 높은 화제를 불러일으켰으며, 주요 전투장면은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A3: 스틸얼라이브’는 2002년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 자체 개발 PC 온라인 'RPG A3’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앞서 지난 22일 넷마블은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 "3월 중 게임이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다. 

넷마블은 모든 사전등록 이용자에게 10만 골드 및 블루 다이아 50개 등 게임재화를 지급한다. 삼성 갤럭시S20, 갤럭시워치, 고프로 히어로, 구글 기프트카드 등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브랜드 페이지 내 ‘A3: 스틸얼라이브’ 영상을 SNS로 공유하고 공식 카페 가입 및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 구독, 게임 사전등록까지 4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S6’, ‘LG 미니빔 프로젝터’, ‘문화상품권’, ‘영화 관람권’ 등 현물 아이템도 제공한다. 위 이벤트 가운데 1개 이상 참여한 이용자는 ‘5만원 상당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