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소상공인 세이브 패키지' 가입 이벤트
상태바
우리은행, '소상공인 세이브 패키지' 가입 이벤트
  • 오창균 기자
  • 승인 2019.05.21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상공인이 필요한 금융·결제·보안 서비스 한번에 신청 가능
사진=우리은행 제공
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은 소상공인의 운영비용 절감을 위한 '소상공인 세이브 패키지'를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전동드릴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소상공인 세이브 패키지는 사업과 창업에 꼭 필요한 금융·결제·보안 서비스를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한 번에 신청할 수 있어 비용과 시간을 절감할 수 있는 소상공인 맞춤형 서비스다.

우리은행은 전용통장을 통해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정보통신은 신용카드 단말기를 통해 결제서비스를 지원하고 ADT캡스가 보안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입고객은 우리은행 전자금융수수료, ATM 이용수수료, 통장재발급 수수료 등을 면제받는다. 한국정보통신의 카드 단말기 월 이용료 20%와 세무신고 지원서비스 이지샵 이용료 30%를 1년간 우대받는다.

또 ADT캡스의 월 이용료 5천원과 CCTV 설치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전용 계좌와 신용카드 단말기, 우리은행 전용 계좌와 보안서비스 패키지도 가입 신청할 수 있다.

패키지를 가입하는 선착순 1,000명의 고객은 미니 전동드릴을 받을 수 있다. 소상공인 세이브 패키지 이벤트 참가 대상자는 한국정보통신 카드 단말기를 새로 설치하고, 카드대금 입금계좌를 우리은행의 소상공인 전용 큐브(CUBE)통장으로 이용하는 고객으로 조건을 충족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세 기관이 지난 3월 소상공인의 성장과 창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맺은 만큼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