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워라밸 클래스 롱보드 레슨' 무료 진행 - 시장경제
상단여백
HOME 소상공·금융 보험ㆍ카드
신한카드, '워라밸 클래스 롱보드 레슨' 무료 진행수강료와 수업에 필요한 물품들 모두 신한카드에서 지원

신한카드가 오는 30일 워라밸 클래스 '롱보드 레슨'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워라밸 클래스는 다양한 취미를 배우며 일과 삶 사이에서 균형을 찾고자 하는 2030 세대를 대상으로 신한카드가 지난해부터 진행하는 취미 강습 프로그램이다.

롱보드 클래스는 이번달 30일 서울 마포구 월드컵공원에서 오후 1시와 4시 두 차례에 걸쳐 약 120분 간 진행할 예정이다. 클래스 수강료와 수업에 필요한 물품들은 모두 신한카드에서 지원한다. 신한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오는 20일까지 본인 외에 동반 1인까지 신청 가능하다.

레슨에는 2018 롱보드 대축제 여자 오픈부 댄싱, 프리스타일 부분 1위 수상자인 김진희 씨를 비롯해 각종 대회에서 입상 경력이 있는 유명 롱보더들이 강사로 참여한다.

오프라인 클래스 참여가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클래스도 함께 진행한다. 영상은 다음달 초 신한카드 페이스북과 유튜브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오는 5월 서울 신촌에서 '2019 신한카드 롱보드 대축제'도 개최한다. 롱보드 체험부스, 축하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워라밸 클래스는 2030세대를 중심으로 소확행이나 YOLO 등 일상에서 작은 행복을 찾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이를 브랜드 마케팅에 접목한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색다른 클래스들을 소개할 예정인만큼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창균 기자  crack007@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창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