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쉐이크쉑' 8번째 매장으로 국제도시 '송도' 선택 - 시장경제
상단여백
HOME 마케팅
SPC그룹, '쉐이크쉑' 8번째 매장으로 국제도시 '송도' 선택유동인구 많은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로 선점
개점 기념 스페셜 키트증정 이벤트
ⓒSPC그룹. 쉐이크쉑 송도점

SPC그룹이 인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 쉐이크쉑 8호점을 16일 공식 개점한다.

쉐이크쉑 송도점은 트리플 스트리트에 463㎡, 180석 규모다. 2층에는 에어하키, 테이블 풋볼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도 비치하고, 홍승혜 아티스트의 쉐이크쉑 아이콘 작품도 만날 수 있다.

송도점은 쉑버거, 쉑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 대표 메뉴 외에도 초콜릿 커스터드에 땅콩버터, 초콜릿 토피, 초콜릿 청크를 조합한 디저트 '크런치 스트리트'를 시그니쳐 메뉴로 선보인다.

쉐이크쉑은 8호점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송도점’ 첫 방문 고객에게 쉑블록, 쉑마그넷, 펜, 컬러링북, 에코백, 양말, 모자로 구성된 ‘쉐이크쉑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오픈 3일 동안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총 500개의 선글라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쉐이크쉑의 종이봉투 모양의 에코백 ‘쉑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PC 관계자는 “국제도시 송도에 위치한 쉐이크쉑 8호점에서 더 많은 고객들에게 쉐이크쉑의 맛과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따뜻한 환대) 문화를 알리겠다”고 말했다.  

쉐이크쉑은 2001년 미국 뉴욕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로 영국, 일본, UAE 등 세계 주요 13개국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국내에는 SPC가 독점운영 계약을 맺고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SPC는 싱가포르 내 쉐이크쉑 사업운영권을 획득해 오는 4월 중 주얼 창이에 첫 매장을 오픈 할 예정이다. 

김보라 기자  bora11@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