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캐피탈, ‘쉐보레 럭키골드 페스티벌’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하나캐피탈, ‘쉐보레 럭키골드 페스티벌’ 프로모션 진행
  • 오창균 기자
  • 승인 2019.01.1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한달 간, 최대 300만원의 차량 인하 혜택 진행

하나캐피탈(대표이사 윤규선)은 한국GM과 함께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1월 한달 간 ‘쉐보레 럭키골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럭키골드 페스티벌 기간 동안 쉐보레는 최대 300만원의 파격적인 차량 인하를 진행하고, 하나캐피탈은 저금리 콤보∙무이자할부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1월 한달 간 하나캐피탈을 통해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은 ▲더 뉴 스파크(LS 베이직 M/T, 72개월 할부 기준) 월 10만원대 ▲말리부(E-Turbo 퍼펙트블랙 Premier 프라임 세이프티, 72개월 할부 기준) ▲더 뉴 트랙스(1.6 디젤 Premier, 72개월 할부 기준)를 월 20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하나캐피탈은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저금리 금융상품뿐만 아니라 디지털 전자약정을 통한 서류 편의성을 제공한다. 고객이 지점 방문 및 FAX를 통해 각종 서류를 제출하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온라인에서 클릭한 번으로 모든 증빙서류를 제출하는 간편시스템을 도입해 제공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저금리, 장기할부, 무이자할부 등 다양하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콜라보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하나금융그룹의 휴매니티(Humanity)에 기반한 손님 중심의 쉐보레 금융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