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정(情) 나눔’ 릴레이 봉사활동 진행… "이웃과 함께" - 시장경제
상단여백
HOME 마케팅
오리온, '정(情) 나눔’ 릴레이 봉사활동 진행… "이웃과 함께"유소년 체육활동, 장애인 베이킹 직업 훈련 보조 등
‘정(情) 문화’ 확산 노력 지속
ⓒ오리온

오리온은 연말을 맞아 ‘정(情) 나눔’ 임직원 릴레이 봉사활동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오리온의 정(情) 문화를 실천·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11일부터 27일까지 약 2주간 오리온 본사 소재지인 서울 용산구 내 사회복지단체와 연계해 ▲유소년 체육활동 ▲장애인 베이킹 직업 훈련 보조 ▲경로식당 급식 ▲과자 선물 포장 및 김장 담그기 등 네 차례에 걸쳐 릴레이로 진행한다. 

특히 27일에는 오리온 임직원들이 손수 포장한 과자 선물박스 100개와 직접 담근 김장김치 300포기를 취약계층 가정으로 배송할 예정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연말연시 지역 사회의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자 릴레이 봉사활동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사회 전반에 정(情)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임직원 참여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연말에는 임직원 80명이 참여해 과자 선물박스와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2016년에는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1억 2천 만원 상당의 제품을 전달하고, 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함께 코엑스 아쿠아리움 견학 및 쿠킹클래스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김보라 기자  bora11@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