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음식 간편하게"... 롯데푸드, 추석앞두고 명절음식 3종 출시
상태바
"명절음식 간편하게"... 롯데푸드, 추석앞두고 명절음식 3종 출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8.09.04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성마늘 더한 떡갈비·동그랑땡·너비아니
손으로 빚은 듯한 자연스러운 모양
지난 설 기간 매출 230% 상승
ⓒ롯데푸드

롯데푸드는 추석을 앞두고 의성마늘 떡갈비’, ‘의성마늘 동그랑땡’, ‘의성마늘 너비아니’ 등 명절음식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명절음식 3종은 지난 설 기간 매출이 평소 대비 230% 상승했을 정도로 명절에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신제품 3종은 손으로 빚은 듯한 모양을 살렸다. 강한 압력으로 찍어내는 기존 방식 대신 3D 성형기로 부드럽게 형태를 빚어 만들었다. 또한 맛도 더욱 풍부해졌다. 알이 굵고 맛이 좋기로 정평이 난 ‘의성마늘’을 다져 넣어 은은한 마늘향과 함께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돼지고기도 굵직하게 썰어 넣어 큼직한 고기 입자를 살리고 씹는 맛을 더했다.

의성마늘 떡갈비는 굵게 썰어 넣은 돼지고기와 곱게 다진 갈비살을 양념장에 재워 도톰하게 구워냈다. 의성마늘 동그랑땡은 오븐에 한 번 굽고 직화로 한번 더 구워 풍부한 육즙을 살렸다. 돼지고기를 넉넉하게 넣고 의성마늘, 깻잎, 대파, 양파, 양배추, 당근 6가지 야채와 함께 빚어 풍성한 맛이 특징이다. 의성마늘 너비아니는 얇게 저민 고기에 갖은 양념을 하여 구워낸 고기구이 제품이다. 불에 직접 구워내는 직화 석쇠구이 방식으로 만들었다. 돼지고기와 양파를 큼직큼직하게 썰어 넣어 씹는 맛을 살렸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손으로 빚은 듯한 모양으로 명절상 위에서 다른 음식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것이 장점"이라며 “간편하면서도 정성이 담긴 명절 상차림을 준비하는데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