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일탈, 뮤지컬 '록키호러쇼'가 책임진다
상태바
행복한 일탈, 뮤지컬 '록키호러쇼'가 책임진다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8.08.01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록키호러쇼' 콜라보레이션 제품 및 패키지 상품. 사진= 알앤디웍스

오는 3일 개막을 앞둔 뮤지컬 '록키호러쇼'의 독특한 프로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록키호러쇼'는 글로벌 토탈 뷰티케어 브랜드 키스뉴욕과 더디자이너스 그룹에서 운영하는 호텔 더 디자이너스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제품·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최근 급상승하고 있는 네일 제품에 대한 인기와 셀프 네일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손끝까지 개성 넘치는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 상품을 기획하며 시작했다.

스페셜 콜렉션 제품은 '록키호러쇼' 속 다양한 캐릭터들의 망사 스타킹, 하이힐, 가터벨트 등 패션 아이템과 독특하면서 섹시함을 자랑하는 작품 이미지를 차용한 2종으로 구성됐다. 

개막과 동시에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내 '록키호러쇼' MD부스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키스뉴욕 쇼핑몰에서도 함께 판매한다.

이어 호텔 더 디자이너스와 '록키호러쇼'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 마련됐다. 화려한 비주얼과 파격적인 무대의 뮤지컬과 객실마다 독특하고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호텔의 콜라보레이션은 도심 속 휴가를 선택한 호캉스족을 겨냥했다.

8월 3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는 호텔 패키지는 '록키호러쇼' VIP 티켓 2매와 호텔 더 디자이너 스위트룸 1박을 포함한다. 패키지는 개별 티켓 구매, 호텔 예약 시 발생하는 비용의 50% 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0월 7일까지 구매할 수 있는 호텔 패키지는 온라인 예매 사이트를 통해 패키지 선 구매, 전화 예매를 통해서만 예약 가능하다. 더 디자이너스 동대문점, DDP점, 종로점, 강남점까지 총 4개 지점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뮤지컬 '록키호러쇼'는 평범한 커플 자넷과 브래드가 우연히 양성과학자 프랑큰 퍼터의 성을 방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8월 3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