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영양지원 필요 환자에 영양죽 2천인분 후원 - 시장경제
상단여백
HOME 마케팅
본죽, 영양지원 필요 환자에 영양죽 2천인분 후원본아이에프, ‘본죽 나눔 회복식 지원 전달식’ 진행
ⓒ본죽

본아이에프가 지난 13일 서울특별시 북부병원에서 영양지원이 필요한 환자를 대상으로 ‘본죽 나눔 회복식 지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본죽 나눔 회복식 지원 전달식은 서울시에서 지원하는 '건강 취약계층 지원사업'인 '301 네트워크'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회복식 지원 사업을 통해 영양 지원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7월부터 12월까지 아침엔 본죽의 대표 보양 제품인 삼계죽과 전복버섯죽, 쇠고기죽 등 총 2,254인분의 식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치아 문제 등 의학적 기준에 근거한 섭식 장애가 있거나 북부병원 공공의료팀(사회복지팀) 소견 아래 영양 지원이 필요한 환자들이 대상이다. 

본아이에프 김철호 대표는 “정상적인 식사가 어려워 의료 서비스 효과가 저하된 어려운 이웃들에게 본죽의 영양죽 지원을 통해 몸과 마음 모두 치유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 소외계층에게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전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보건의료복지 통합 서비스(301 네트워크)는 상대적으로 취약한 시민들을 위해 보건, 의료, 복지 서비스 전달기관들의 연계 강화를 통해 다양한 보건의료복지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서울시에서 지원하며, 서울특별시 북부병원, 서울의료원 등 총 9개 병원이 참여하고 있다.

김보라 기자  bora11@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