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오브라만차', 홍광호 부르는 '이룰 수 없는 꿈'
상태바
'맨오브라만차', 홍광호 부르는 '이룰 수 없는 꿈'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8.05.1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디컴퍼니

뮤지컬 '맨오브라만차'가 대표 넘버 'The Impossible Dream(이룰 수 없는 꿈)'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앞서 '이룰 수 없는 꿈'은 개막 전 배우 홍광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담은 음원을 통해 유튜브에 공개되며 조회수 9만 회를 돌파한 바 있다.

이번에 오디컴퍼니 공식 유튜브와 SNS계정을 통해 공개된 '이룰 수 없는 꿈' 뮤직비디오는 한차례 공개됐던 음원에 공연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더해 돈키호테의 굳은 결의를 설득력 있게 전한다. 

라만차의 기사가 되기 위한 돈키호테의 여정과 꿈을 향한 진실함을 그려내는 하이라이트 영상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깊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희망조차 없고 이룰 수 없는 꿈일지라도 멈추지 않고 오직 나에게 주어진 길을 가겠다'의 가사는 불가능한 꿈을 좇는 것에 대한 어려움이 있더라도 자신의 길을 가겠다는 돈키호테의 굳은 의지와 꿈을 향한 도전 정신을 엿볼 수 있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스페인의 대문호 미구엘 드 세르반테스의 소설을 원작으로, 극중극 형식으로 진행된다. 자신을 돈키호테라는 기사라고 착각하고 있는 괴짜노인 알론조 키하나와 그의 시종인 산초의 유쾌한 모험을 그린다. 

배우 오만석, 홍광호, 윤공주, 최수진, 이훈진, 김호영, 문종원, 김대종, 이창희 등이 출연하며, 6월 3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