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재 결혼…예비신부는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상태바
조현재 결혼…예비신부는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8.03.19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듀오

배우 조현재가 결혼소식을 알리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현재가 오는 24일 서울 모처에서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5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부는 세미프로골퍼 출신의 사업가로 알려졌다.

공개한 웨딩사진에는 남성미를 물씬 풍기는 조현재와 우아한 예비신부의 모습이 담겼다. 조현재는 클래식한 네이비 턱시도와 벨벳 소재의 블랙 턱시도로 신사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예비신부는 가녀린 어깨선이 돋보이는 오프숄더 라인의 드레스를 착용했다. 촉촉한 피부 표현과 최소한의 아이 메이크업으로 부드러운 인상을 살렸으며, 머리는 반묶음 스타일로 길게 늘어뜨려 단아한 분위기의 드레스와 어우러지도록 했다.

사진=듀오

이번 웨딩촬영은 조현재의 세심한 배려 속에 이뤄졌다. 그는 예정된 시간보다 일찍 도착해 촬영 시안을 꼼꼼히 살피고 스태프들의 식사를 챙겼다.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달달한 모습과 위트 넘치는 설정 사진으로 촬영장에는 웃음소리가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조현재는 지난 18일 자신의 팬카페에 "여러분들과 함께 지내온 신뢰와 사랑의 시간들처럼 저도 충만한 가정을 꾸리려 한다"며 "옆에서 가족처럼 힘이 되어주고 응원해주는 한 사람과 5년이라는 시간동안 서로 알아가고 함께 사랑을 키워왔다"는 글을 직접 남겼다.

조현재는 현재 신중히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으며, 조만간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