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안마 세계로... 바디프랜드·휴테크, CES서 신제품 공개
상태바
K-안마 세계로... 바디프랜드·휴테크, CES서 신제품 공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12.27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비치·음파진동 카시트 등 최초 공개
다빈치 제품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다빈치 제품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국내 안마의자 대표 브랜드 바디프랜드와 휴테크가 내달 5~8일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2'에서 신제품을 공개한다. 

먼저 바디프랜드는 체성분 측정과 LED 테라피를 할 수 있는 안마의자 '다빈치'를 선보인다.

다빈치는 체성분 측정과 LED 손지압 기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안마의자에 생체 전기저항을 통해 체성분을 측정하는 BIA(Bio-Electrical Impedance Analysis)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의 근육량, 체지방률, BMI(체질량지수), 체수분 등 7가지를 분석할 수 있다. 

측정한 체성분 정보는 안마의자 태블릿에 기록·저장돼 체계적인 관리를 할 수 있으며, 체성분 정보에 맞는 안마 프로그램 추천 기능도 탑재했다.

다빈치의 디자인은 자동차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의 디자인 컨설팅 회사 ITALdesign과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자동차 스타일링에서 모티브를 얻은 곡선, 소재 등의 요소를 가미해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음파진동 카시트. 사진= 휴테크
음파진동 카시트. 사진= 휴테크

휴테크는 '휴테크 음파진동 카시트'를 최초 공개하며 모빌리티 미래형 기업으로써의 미래지향적인 기술을 선보인다.

'CES 2022'에서 선보이는 기술은 ▲안마의자 ▲음파진동 카시트 ▲음파진동 발 마사지기 ▲음파진동 스트레칭 매트 등이다. 

휴테크 음파진동 카시트 외관은 음파진동이 가진 파형의 부드러우면서도 유기적인 라인을 형태화 했다. 볼륨감 있는 곡선을 조화롭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추후 휴테크는 해외시장에서의 탄탄한 입지 구축을 위해 자사 독보적인 음파진동 기술력을 다양한 사업 분야에 접목,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신제품을 출시할 방침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