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울트라브이, 롯데홈 생방송... 바디프랜드, 신규 매장 개점 外
상태바
[시경Today] 울트라브이, 롯데홈 생방송... 바디프랜드, 신규 매장 개점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10.29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트라브이
사진=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 앰플, 롯데홈쇼핑 생방송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울트라브이(UltraV)가 10월 30일 토요일 오후 8시25분에 롯데홈쇼핑 5주년 론칭 기념 특집 생방송이 진행된다.

이데베논 시그니쳐 앰플은 2016년 11월 말 롯데홈쇼핑에서 1차 론칭을 시작한 이후로, 2020년 앰플부문 판매 1위를 달성했다. 현재 누적 매출액 1,200억원, 누적 판매 수 1,500만병을 돌파했으며,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항산화 앰플이다.

이번 롯데홈쇼핑 5주년 특집 방송에서는 이데베논 시그니쳐 앰플 1등 파격적인 구성을 선보이며,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서도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이날 방송에 쇼호스트와 함께 MC겸 개그맨 박수홍 씨가 출연한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광명시 최초 매장 개점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오는 29일 경기도 광명시 AK백화점에 새로 문을 연다.

29일 정식 오픈하는 바디프랜드 AK광명점은 '더파라오S', '더파라오'를 포함한 럭셔리 라인부터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신제품 쇼파형 안마의자 '아미고'를 포함한 이코노미 라인까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전 제품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바디프랜드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뿐 아니라 냉온정수기레트로, W정수기브레인, 탄산수기 등 'W정수기'의 모든 제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의 매트리스를 포함해 이지모션베드, 밀라노, 베니스 등 침대 프레임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바디프랜드의 백화점 매장 중 최초로 70평대 대형 프리미엄 매장으로 입점해 더욱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편안한 체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27일부터 11월 7일까지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기 모델 '팬텀2' 이상 라인업의 제품 렌탈 또는 구매시 미니건을 증정한다.

또한, 바디프랜드는 거제 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거제 전시장은 바디프랜드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 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관으로 입점해 편안한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바디프랜드의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 대표 스테디셀러 모델 팬텀의 3세대 버전 '더팬텀', 가성비와 가심비를 잡은 '셀레네Ⅱ', '엘리자베스플러스' 등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 모델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다. 라클라우드 대표 모션베드인 '파라오 모션케어', CES혁신상을 수상한 W정수기의 'W냉온정수기 브레인' 등 침대, 정수기도 전시 및 판매한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30일부터 11월 14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방문만 해도 선착순 40명에게 무릎담요를 현장에서 지급하며,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BTN 리에이징 세럼, 고급 장우산 또는 깔제도니아 캐시미어 스타킹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제품별로 특별 사은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안마의자 전용 이지클린 러그, 고급 타올 세트, VIP 기프트세트, 스마트체중계, 이태리 천연 라텍스 베개 등을 제품별로 차등 지급 한다.

특히 지난 상반기 출시 후 인기몰이 중인 플래그십 안마의자 모델 '더파라오S'와 '더파라오', '더팬텀' 등 '더시리즈'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는 심상마사지에 활용 가능한 BTN 스페이스 퍼퓸 5종 세트를 추가 증정하기로 했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 출시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공간과 위생 관리까지 정수기의 모든 기준을 완성한 프리미엄 디자인 정수기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CHP/CP-3140N)’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코웨이 노블은 사용자 공간에 품격과 가치를 부여하는 코웨이만의 프리미엄 환경가전 브랜드로, 감각적이고 미니멀한 심리스 디자인과 코웨이 혁신 기술을 접목해 한 차원 높은 만족감을 제공한다.

노블 브랜드의 첫 번째 정수기 제품인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은 정수기 본체가 싱크대 하부에 설치되는 빌트인 타입 제품으로 미니멀한 디자인과 완벽한 위생 케어, 스마트한 제품 관리가 특징이다.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니즈에 따라 관리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방문 관리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필터 교체부터 살균 케어까지 전문적으로 관리해 주며 자가 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 마다 필터와 자가 관리 키트를 배송해 준다. 자세한 제품 문의 및 구매는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 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 노블 정수기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인 노블 정수기 빌트인은 오랜 시간 소비자 사용 환경과 주방 공간에 대한 면밀한 분석을 통해 빌트인 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정수기 시장의 새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사용자 경험과 만족감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의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해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사진=휴테크전자
사진=휴테크전자

 

휴테크 안마의자, GS마이샵 손잡고 MZ세대와 접점 강화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이 GS마이샵에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라움을 론칭하며 MZ세대와 소통 강화에 나선다.

휴테크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다양화되는 니즈와 고객층 다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 중이다

실제, 2021년 9개월간의 휴테크 온라인몰 구매 고객 데이터에 따르면 26세~35세 연령대의 구매량이 증가한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홈쇼핑 뿐만 아니라. 온라인 스토어 몰, 라이브커머스 방송 등,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자리 잡은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판로 다각화에 나서며 경쟁력을 강화한 것이 이유라고 휴테크 측은 전했다.

이에 휴테크는 T커머스 채널인 GS마이샵에서 자사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라움을 선보이며 MZ세대 공략을 위한 협업에 나섰다.

휴테크 뉴커머스팀 고재헌 부장은 “안마의자가 조금씩 대중화가 되면서 기존 고객은 물론, 새로운 고객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MZ세대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GS마이샵에서 라움 안마의자 론칭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안마의자 라움이 지니고 있는 디자인, 마사지 프로그램 등이 MZ세대 구매 고려 조건을 충족하며 관심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휴테크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플랫폼과 협업하며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SK매직-삼성전자, '스페셜 렌탈 서비스' 전국 SKT 매장서 판매

이제 가까운 SKT매장에서도 삼성 가전을 직접 체험하고, 렌탈 계약까지 할 수 있게 됐다.

SK매직은 온라인과 방문판매를 통해 선보인 삼성전자 가전 렌탈서비스 '스페셜 렌탈 서비스'를 전국 3300여개 SKT 매장으로 확대해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SK매직은 지난 6월, 삼성전자와 업무협약(MOU) 체결하고, 비스포크, 그랑데 등 삼성전자 가전과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 '안심OK 서비스'를 결합한 '스페셜 렌탈 서비스'를 선보여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SK매직은 전국 SKT 매장을 통해 진행했던 판매 및 렌탈 서비스를 삼성 가전 렌탈 서비스인 '스페셜 렌탈 서비스'까지 확대 운영해 SKT 매장에서도 삼성 가전을 누구나 쉽게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대상 제품군은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5개 품목으로 삼성 그랑데 건조기, 비스포크 냉장고 등 총 16종의 제품을 SKT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 SK매직은 ▲베이직 ▲스페셜 ▲스페셜 플러스 등 각 상품별로 필터 교체 및 가전 케어서비스, 공간 관리 서비스 등이 포함된 '안심OK서비스'를 8-40개월 단위로 제공하며, SKT 가입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를 최대 20%까지 할인한다.

사진=코지마
사진=코지마

 

코지마, 콤팩트 디자인의 '소파형 안마의자' 판매 62% 증가

종합 헬스케어 전문 기업 코지마는 콤팩트한 디자인의 소파형 안마의자 최근 한 달(9월 26일~10월 25일) 판매량이 전월 동기 대비 약 62% 늘었다고 밝혔다.

이는 이사, 결혼 등이 집중되는 가을철 홈 인테리어 수요가 증가하면서 투박했던 기존 안마의자에서 벗어나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안마의자의 인기가 높아진 결과로 분석된다. 코지마는 일반 인테리어 가구 같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코지마만의 기술력을 도입,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집 안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소파형 안마의자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사진=케미렌즈
사진=케미렌즈

 

케미렌즈, 입문형 누진안경렌즈 신제품 지속 출시

케미렌즈가 업계 최초로 적응이 쉬운 설계의 입문형 누진안경렌즈 제품을 잇따라 개발, 출시해 실속 입문형 누진렌즈시장의 신기원을 열어 관심을 끌고 있다.

케미렌즈는 누진렌즈 ‘매직폼 애니원 (MF-Anyone)’을 2018년 첫 선을 보인데 이어 2019년에는 ‘케미 ZERO’를, 올해는 30~40대용의 ‘케미 3040’ 등의 실속 입문형 누진렌즈 신제품을 연달아 내놓았다. 이들 제품은 부담없는 가격과 누진안경 입문자의 적응이 쉬운 설계의 품질력을 갖춰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누진렌즈 시장의 한 축으로 자리를 잡아왔다.

지난 3년간 실속형 누진렌즈 개발에 힘써온 케미렌즈는 올 하반기부터는 마케팅을 강화해 실속형 누진안경렌즈 시장을 더욱 확실하게 구축하겠다는 전략이다.

안경렌즈 종합 브랜사인 케미렌즈는 "가격과 품질을 모두 만족시킨 누진안경렌즈 제품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부담감이 없이 누진 안경을 착용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