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바디프랜드, 라방서 역대급 매출... 시몬스, 소방서에 매트리스 기부 外
상태바
[시경Today] 바디프랜드, 라방서 역대급 매출... 시몬스, 소방서에 매트리스 기부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11.0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TXT와 함께한 라이브커머스 매출 '3억8000만원' 기록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와 진행한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 매출 3억8000만원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3일 오후 8시 TXT와 함께한 G마켓·옥션의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장사의 신동'에서 '팬텀Ⅱ 코어'와 '레그넘' 안마의자를 특가로 선보였다. 방송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안마의자 러그(8만원 상당)'와 어깨 안마기 (12만원 상당) 등 사은품 2종을 증정했으며, 방송 중 구매 인증을 통해 미니 마사지건(9만원 상당)도 제공했다.

방송에 출연한 TXT는 바디프랜드 제품에 큰 만족을 드러냈다. '평소 어떻게 휴식 취하냐'는 진행자의 질문에 TXT는 "회사에 바디프랜드 안마의자가 있다. 실제로 회사에서 점심 먹고 이용한다"고 말했다. 이어 "멤버들이 줄 서서 사용할 정도지만 숙소에는 없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시청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이날 방송은 조회 수 119만9000건, 시청자 수는 61만6000명을 기록했다. 좋아요 수는 89만 8000건, 채팅 수는 2만9000건에 달한다. 특히 매출은 3억8000만원을 기록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 제품에 대한 신뢰와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이 매출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며 "다음에 진행될 라이브 방송도 기대해주시라"고 전했다.

한편,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는 올해 5월 행사까지 총 7회 누적 판매량만 2억508만개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할인 행사이다.

사진=시몬스
사진=시몬스

 

시몬스 침대, 전국 소방서에 1억원 상당 난연 매트리스 기부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9일 '제59주년 소방의 날'을 맞이해 매일 같이 화마와 싸우는 소방관들을 위한 아름다운 선행을 진행했다.

시몬스 침대는 최근 경북 경산 소방서를 시작으로 구미·경주·문경·울진·영덕·포항 등 다른 경북 지역과 강원, 충북 지역 소방서 및 119안전센터에 시몬스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를 순차적으로 기부하고 있다.

시몬스는 지난 2일 한국소방복지재단(이사장 이지민)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1억원 상당의 난연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전국 소방서와 119안전센터에 전달하기로 약속한 바 있다.

재단법인 한국소방복지재단은 전·현직 소방관, 의용소방대원, 소방분야 종사자 등의 권익 신장과 복리 증진 및 대국민 안전문화 의식 제고 등을 위해 지난 2015년에 설립된 단체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 2019년부터 한국소방복지재단과 함께 매년 1억원 상당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쾌척해 왔다. 그간 시몬스 침대가 설치된 소방서와 소방본부, 119안전센터만 전국 150여곳에 달한다.

시몬스가 국내 최초·유일 개발·출시하고 특허까지 취득한 난연 매트리스는 불에 잘 타지 않고 불이 붙더라도 천천히 자연 소멸된다. 때문에 불길이 순식간에 번지는 '플래시 오버(Flash Over)'현상을 막아 소방관의 안전한 화재 진압을 돕고 재실자가 대피할 수 있는 골든 타임을 확보한다.

한국소방복지재단 이지민 이사장은 "지난 3년간 시몬스 침대의 많은 관심과 지원으로 전국 소방관의 휴식과 수면 복지가 크게 향상됐다"며 "이번 기부 건은 물론 난연 매트리스 개발 등 시몬스 침대가 화재안전 문화 정착을 위해 앞장서는 모습은 소방관들에게도 큰 힘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코웨이, '2021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선정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지난 8일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1 제47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역대 9회째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은 지속적인 제조 품질혁신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탁월한 경영성과를 이뤄 국가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기업을 표창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환경기술연구소 내 통합품질검증 조직인 TQA(Trust & Quality Assurance)실을 중심으로 체계적인 품질 혁신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제품 기획부터 설계, 생산, 서비스 등 전 과정에 걸쳐 신뢰성과 안전성 검증을 실시하고 있으며, 잠재 이슈 사전 발굴 및 선제적 대응 전략 수립에 집중하고 있다.

지경철 코웨이 TQA실장은 “품질은 타협할 수 없는 중요한 가치인 만큼 고객의 관점에서 품질 및 안전성 검증을 거쳐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 보증 체계를 강화해나가며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SK매직, 美 아마존 입점… 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SK매직이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 입점, 첫 제품으로 '항균 방수 비데' 2종을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SK매직은 앞으로 정수기, 공기청정기, 인덕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K-가전의 저력을 입증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선보인 제품은 '항균 방수 비데' 2종(모델명: BID-018D/S24D)으로 국내 최고 사양의 제품이다. 국내 최고 방수 등급인 IPX6등급 제품으로 집에서도 손쉽고 안전하게 물 세척이 가능하며, 버튼 방식의 '이지 착탈 구조'로 설계해 누구나 손쉽게 분리해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구석구석 세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은 국제 무대에서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받아 왔다"며 "이번 미국 아마존 진출을 시작으로 K-가전의 우수성을 더욱 더 알려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발판을 계속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