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업데이트… 영웅 아수라, 아툼 등장
상태바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업데이트… 영웅 아수라, 아툼 등장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09.13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수라, 적 1인의 이로운 효과 제거 공격
아툼, 아군 전체 생명력 회복 힐링 능력 보유
업데이트 기념 소환 확률 업 이벤트 진행
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게임빌이 RPG '드래곤 블레이즈'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 세컨드임팩트 영웅 '아수라'와 '아툼'이 추가됐다.

왼쪽부터 아수라, 아툼. 사진=게임빌
왼쪽부터 아수라, 아툼. 사진=게임빌

'아수라'는 타락한 환희의 천사이며 우주의 패셔니스타다. 추락 전쟁에서 패배해 봉인 당했지만 악마들이 옥좌로 가져오는 쇼핑 카탈로그를 읽으며 재기를 모색하고 있다. 강력한 공격력을 가진게 특징이다. 일반 공격시 적 1명의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고 주변 적에게도 피해를 가한다.

'아툼'은 유용한 회복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일반 공격시 아군 전체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아군 전체에 이로운 효과를 부여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28일까지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인피니티, 프리미엄 소환이 가능한 '소환 확률 업 이벤트'에서는 인피니티 소환시 카드의 세 배, 네 배 추가 획득 확률이 50% 증가한다. 최대 5장까지도 한 번에 획득 가능하다.

프리미엄 소환시에는 여섯 배, 여덟 배 추가 획득 확률이 50% 증가하며 최대 10장까지 한 번에 획득할 수 있다. 게다가 '주간 할 일'과 '오늘의 할 일' 보상이 2배로 늘어나 빠른 전력 성장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빙고 이벤트'에서는 '호감도 아이템 뽑기권', '칼라르의 혼', '여신의 기억' 등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게임사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