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야2021 BJ 챔피언쇼 성황리 마무리... 강은비 등 출연
상태바
컴투스, 컴프야2021 BJ 챔피언쇼 성황리 마무리... 강은비 등 출연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09.29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곽민선 아나운서, 정인호 해설가 사회
지난 BJ 챔피언십 대회 우승팀 참여
이용자들에 아이템 보상 등 지급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가 아프리카TV와 진행한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 BJ 챔피언쇼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BJ 챔피언쇼는 아프리카TV BJ(진행자)들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거나 이용자들과 직접 게임 대결을 펼치는 예능형 온라인 방송 프로그램이다.

방송에는 지난 BJ 챔피언십 대회 우승팀인 ▲난닝구 ▲몽키님 ▲강한솔, 준우승팀 ▲공대생 ▲작비 ▲지미 등이 출연했다. 스페셜 게스트로 '강은비' 등 BJ들도 참여했다. 사회는 곽민선 아나운서, 정인호 해설가가 맡았다.

BJ챔피언쇼는 이달 2일을 시작해 총 3화에 걸쳐 진행됐다. 매 화마다 미션과 실시간 대결을 펼쳐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1화에서는 출연자 3명이 일정 이상의 홈런더비 기록, 포인트 강화 달성 등의 미션을 수행했다. 3명 중 2명의 BJ가 미션을 성공했으나, 방송 마지막에 BJ 난닝구가 특별 미션을 성공해 이용자들에 성공 보상 지급됐다. 이용자들과 실시간 대결에서는 4차전 모두 BJ 팀이 승리를 거뒀다.

16일 진행된 2화에서도 특별 미션을 통해 모든 출연진이 미션에 성공해 유저들에 아이템이 제공됐다. 특히 2화에서는 방송 전 이벤트를 통해 미리 선정한 클럽 대표자들이 BJ들과 대결을 펼쳤다. 총 4차전의 경기 끝에 클럽 대표자들이 3승 1무를 기록하며 출연진들을 제압했다.

28일 방송된 최종 3화에서는 BJ팀 4명이 모두 미션에 성공하고, 특별 미션까지 달성해 가장 풍성한 아이템 보상이 돌아갔다. 4차전으로 진행된 시청자 2승, BJ팀 1승, 1무를 기록하며 치열한 접전을 이어갔다.

컴투스는 향후에도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해 게임 플레이의 재미와 이용자들의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