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아이디플라코스메틱, 석고팩 인기... 세레니끄, 웰페어클럽 서비스 도입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아이디플라코스메틱, 석고팩 인기... 세레니끄, 웰페어클럽 서비스 도입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9.06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에서 지난해 선보인 석고팩이 1년만에 400만장 판매를 돌파했다. 사진=아이디플라코스메틱
아이디플라코스메틱에서 지난해 선보인 석고팩이 1년만에 400만장 판매를 돌파했다. 사진=아이디플라코스메틱

 

아이디플라코스메틱, 석고팩 출시 1년 만에 400만장 판매 돌파

아이디플라코스메틱에서 지난해 선보인 석고팩이 1년만에 400만장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 7월 기준 200만장을 돌파한 뒤 한달 만에 200만장을 추가로 팔아치우며 가파른 성장곡선을 그린 것.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아이디플라코스메틱에서 선보인 석고팩(아이디에이지 페이스핏 플라스터 마스크)은 CJ온스타일, GS홈쇼핑, 현대홈쇼핑, 신세계티비쇼핑 등 홈쇼핑 판매로 소비자와 접점이 높고 실용성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재구매율이 높은 것이 강점이다.

특히 기존 석고팩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시트 타입으로 실용성을 개선하고 아이디만의 자체 특허 성분 함유가 호실적으로 이어진 원인으로 분석된다. 실제로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15가지 인체적용 시험에서 1회 사용만으로도 안면 전체 타이트닝(이마 리프팅) 개선 및 모공 볼륨, 미세 피부 결 개선 등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피부 혈행의 경우는 사용 직후 이전과 비교해 13.64% 개선된 결과가 나왔다.

이와 관련 아이디플라코스메틱 관계자는 "홈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국내를 대표하는 미용 의료기관인 아이디병원 화장품이라는 신뢰도가 판매를 견인한 것으로 보인다"라며 "지난 한 달 동안 기대치를 상회하는 200만장 이상 판매 등 고객들의 긍정적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아이디성형외과, 아이디피부과, 아이디치과, 아이디뷰플 등을 운영 하고 있는 아이디병원의 화장품 사업 부문이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의 전 제품은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연구, 개발에 참여해 얼굴에 실질적인 변화를 준다는 것을 브랜드 컨셉으로 내세우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이 운영하는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레니끄가 복지카드 및 복지포인트 사용 우대 가맹점 서비스인 ‘웰페어클럽’ 서비스를 도입했다. 사진=세레니끄
코리아나화장품이 운영하는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레니끄가 복지카드 및 복지포인트 사용 우대 가맹점 서비스인 ‘웰페어클럽’ 서비스를 도입했다. 사진=세레니끄

 

세레니끄, 웰페어클럽 복지카드 서비스 도입

코리아나화장품이 운영하는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레니끄가 복지카드 및 복지포인트 사용 우대 가맹점 서비스인 ‘웰페어클럽’ 서비스를 도입했다. 웰페어클럽은 공무원 및 일부 대기업 직원 등 복지포인트를 지급받는 260만 이상의 회원이 이용하는 멤버십이다. 웰페어클럽과 제휴된 가맹점에서 복지카드로 결제 시 포인트를 사용할 뿐 아니라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번 서비스 도입에 따라 웰페어클럽 회원은 세레니끄 매장에서 자신이 보유한 복지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복지카드를 이용해 결제 시 포인트 사용과 더불어 결제 금액의 3% 청구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웰페어클럽 서비스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세레니끄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세레니끄는 피부 전문 컨설턴트의 1:1 맞춤 상담과 과학적인 피부 진단을 통해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아이엘사이언스가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의 성공적 론칭과 흥행에 보답하고자 총 3억1,000만원 상당의 ‘모가 이렇게 많아?’ 사은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아이엘사이언스
아이엘사이언스가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의 성공적 론칭과 흥행에 보답하고자 총 3억1,000만원 상당의 ‘모가 이렇게 많아?’ 사은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아이엘사이언스

 

아이엘사이언스, 벤츠·롤렉스·버킨백 등 총 3억 역대급 사은 이벤트

아이엘사이언스가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의 성공적 론칭과 흥행에 보답하고자 총 3억1,000만원 상당의 ‘모가 이렇게 많아?’ 사은 이벤트를 개최한다.

특히 아이엘사이언스는 이번 행사에 벤츠 E클래스와 에르메스의 버킨백과 캘리백, 롤렉스와 IWC 시계 등 인기 명품 라인을 내걸어 관심을 모은다. 이외에도 삼성 그랑데 건조기, 삼성 QLED TV, 스타일러 등 역대급 사은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6일부터 12월 23일까지 약 2주 간격을 두고 총 8회에 걸쳐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1회차 행사는 6일부터 9월 23일까지 진행해 당첨자를 발표하고 9월 24일부터 2회차 이벤트가 이어진다.

우선 1회차에는 1,500만원 상당 IWC 시계와 QLED TV, LG 그램 노트북, 삼성 스마트폰 Z플립3 등의 경품이 준비됐다. 폴리니크 공식몰에서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를 구매하면 해당 기간의 회차에 자동 응모된다.

7회차까지 삼성 스마트폰 Z폴드3, LG 스타일러, 삼성 더프리미어 빔프로젝터, 세라젬 안마의자, 아이패드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됐다. 또한 7회차 마감 후 12월 15일부터 23일까지 대망의 피날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기간 구매자와 9월 6일부터의 선행 이벤트 기간 내내 구매한 모든 구매자를 대상으로 벤츠, 에르메스 핸드백, 롤렉스, IWC 등 총 1억9천여만원 상당의 경품이 쏟아진다. 중복 당첨도 가능하기 때문에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한 모두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기대할 수 있다.

추첨은 온라인 자동 시스템인 ‘유니피커’를 통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디바이스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폴리니크 딥클린 쿨 샴푸’와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 등을 증정해 시너지 제품을 다채롭게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리더스코스메틱이 9월 23일 오전 10시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한가위 선물 플렉스’ 고객 감사 특가전을 진행한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이 9월 23일 오전 10시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한가위 선물 플렉스’ 고객 감사 특가전을 진행한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고객 감사 특가전 최대 90% 할인

리더스코스메틱이 9월 23일 오전 10시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한가위 선물 플렉스’ 고객 감사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특가전은 홈쇼핑 인기상품, 카밍 바이오틱스, 카밍 클렌징 라인, 슬리핑마스크까지 총 4가지 플렉스한 구성으로 준비됐으며 리더스코스메틱의 인기 아이템들을 풍성한 혜택과 파격가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리더스의 홈쇼핑 인기 상품 31품목을 최대 90% 파격 할인가로 제공하며, 일명 강부자 에센스 워터, 앰플, 크림마스크로 불리는 카밍 바이오틱스 3종 기획세트는 50% 할인에 27,000원 상당의 페이스 쿨러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환절기 필수품인 저자극 클렌징, 카밍 클리어 라인도 40% 할인에 카밍 바이오틱스 미니어처 2종 키트를 함께 증정하며 1일 1포 물광 피부를 만들어주는 스틱형 아미노 슬리핑 마스크도 30% 할인가에 동일제품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국내 최초의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가 추석을 앞두고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의 피부 장벽 개선 라인, ‘초공진 채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에이블씨엔씨
국내 최초의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가 추석을 앞두고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의 피부 장벽 개선 라인, ‘초공진 채옴’ 출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초공진 채옴 출시 및 추석맞이 이벤트 전개

국내 최초의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가 추석을 앞두고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의 피부 장벽 개선 라인, ‘초공진 채옴’ 출시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에 나서 주목된다.

‘초공진(初拱辰)’은 공진단 기반의 전통 한방과 현대 과학을 접목시켜 세월의 흔적을 조화롭게 다스려주는 한방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지난 2015년 출시 이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새롭게 출시되는 '초공진 채옴' 라인은 무너진 피부를 세우고 견고하게 다져주는 장벽 강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낮에는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하고 밤에는 지친 피부를 충전해 주는 공진바이옴을 적용했다. '초공진 채옴 부스팅 에센스', '초공진 채옴 크림' 2품목으로 준비됐다.

에이블씨엔씨는 초공진 채옴 출시를 기념하고 곧 다가올 추석을 맞이해 9월 1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마이눙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반얀트리 숙박권 1명, 초공진 기획세트 8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초공진 기획세트 30% 할인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