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모다모다 샴푸, 홈쇼핑 완판... 퓨어디 박스 공개 5분 만에 매진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모다모다 샴푸, 홈쇼핑 완판... 퓨어디 박스 공개 5분 만에 매진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9.04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다모다의 기능성 샴푸 ‘프로체인지 블랙샴푸’가 롯데홈쇼핑에서 방송 6분 만에 준비한 4만여개 물량이 완판됐다. 사진=모다모다
모다모다의 기능성 샴푸 ‘프로체인지 블랙샴푸’가 롯데홈쇼핑에서 방송 6분 만에 준비한 4만여개 물량이 완판됐다. 사진=모다모다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TV 홈쇼핑 론칭 6분 만에 품절

모다모다의 기능성 샴푸 ‘프로체인지 블랙샴푸’가 롯데홈쇼핑에서 방송 6분 만에 준비한 4만여개 물량이 완판됐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가 지난 8월 롯데홈쇼핑 온라인 채널에서 프리론칭 이벤트를 통해 판매된 준비된 1만여개가 모두 완판 된데 이어 최근 라이브 방송에서도 방송 6분만에 준비된 4만여개가 모두 판매 된 것.

이에 따라 모다모다는 론칭 방송에서 약 12억 6,000만원의 기록적인 판매고 기록은 물론, 분당 매출 2억 1,000만원, 분당 동시 주문자 수 3,200명, 매출 목표 5680%를 달성했다. 이 같은 판매 소식이 알려지면서 국내 주요 유통들에서 관련 제품에 대한 문의가 계속 이어졌으며 관련 제품 개발을 검토 하는 기업들도 늘고 있는 실정이다.

실제로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올 8월 온라인 판매에 이어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도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가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실감하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모다모다는 2021년 4월 론칭한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다. 카이스트 이해신 석좌교수와 5년여간의 공동 연구 개발 끝에 노화 모발에 효과적인 특허 원료를 만들었고, 이 원천 기술을 바탕으로 2021년 3월 기능성 샴푸 브랜드 ‘모다모다’를 론칭했다.

첫 제품인 ‘프로체인지 블랙샴푸’는 곤충의 상처 자가 치유와 과일의 갈변 현상에서 착안해 개발됐으며 검은깨, 블랙트러플 추출물 등이 혼합된 특허 물질을 주성분으로, 고시 염모제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도 폴리페놀 성분을 모발에 흡착시켜 모발의 자연 갈변을 돕는다.

올 6월 미국에서 첫선을 보인 뒤 아마존, 월마트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7월 중순부터는 한국에도 공식 론칭돼 백화점, 대형 마트, 드러그스토어, 약국 체인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아이스크리에이티브가 소속 인기 크리에이터 퓨어디의 이름을 걸고 출시한 뷰티 큐레이션 박스 ‘퓨어디 박스’가 커밋스토어 공개 5분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사진=아이스크리에이티
아이스크리에이티브가 소속 인기 크리에이터 퓨어디의 이름을 걸고 출시한 뷰티 큐레이션 박스 ‘퓨어디 박스’가 커밋스토어 공개 5분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사진=아이스크리에이티브

 

아이스크리에이티브, 뷰티 큐레이션 ‘퓨어디 박스’ 공개 5분 만에 완판

아이스크리에이티브가 소속 인기 크리에이터 퓨어디의 이름을 걸고 출시한 뷰티 큐레이션 박스 ‘퓨어디 박스’가 커밋스토어 공개 5분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퓨어디는 특수분장사이자 47만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로 특수분장과 헐리우드 캐릭터 분장 등을 주력으로 데일리 메이크업, 브이로그 등 라이프스타일까지 확장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인기 인플루언서다. 다수의 영화와 방송에서 특수분장사로서 활동했으며 JTBC ‘랜선라이프’, ‘아이콘택트’ 등에 출연하며 특수분장 뷰티 크리에이터로서도 주목받았다.

이번에 출시된 퓨어디 박스는 크리에이터 직접 아이템 큐레이션 및 굿즈 제작에 참여하는 커밋스토어의 대표 서비스 뷰티 큐레이션 ‘커밋박스’의 일환으로 기획된 제품이다.

모두 퓨어디의 콘텐츠에서 소개가 되었거나 좋은 평가를 했던 상품 중 선별하여 선택한 것들로, 구성품에 따라 ‘픽서’가 들어간 ‘레드박스’와 ‘아이래쉬 앰플’이 들어간 ‘로즈박스’로 나뉜다.

퓨어디박스에는 ▲바닐라코 ▲리듀어 ▲로벡틴 ▲코스알엑스 ▲자빈드서울 ▲치카이치코 ▲아이다코스메틱 ▲어뮤즈 ▲언리시아 ▲디어오운 ▲쏘내추럴까지 인기 브랜드들이 함께 참여했다. 최대 84% 할인된 가격에 퓨어디의 시그니처 캐릭터가 그려진 유리컵 굿즈까지 구성되었으며 퓨어디의 첫 굿즈로 팬들에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최근 모델로 발탁된 에스파를 내세운 옥외광고를 공격적으로 전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클리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최근 모델로 발탁된 에스파를 내세운 옥외광고를 공격적으로 전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클리오

 

클리오, 모델 에스파 내세운 옥외광고 전개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최근 모델로 발탁된 에스파를 내세운 옥외광고를 공격적으로 전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옥외광고는 ‘에스파 모델 발탁’과 ‘프로 아이 팔레트 in 서울 숲’ 출시를 기념해 기획된 것으로, 특히 클리오 사옥에 최초로 실시하는 대형 옥외광고라는데 의미를 갖는다.

‘클리오X에스파’ 옥외 광고는 성수동 서울 숲 앞에 위치한 클리오 사옥을 비롯해 코엑스·강남역 등 서울 주요 상권이 밀집되어 있는 핫플레이스에서 진행된다. 클리오 사옥에는 신제품 ‘프로 아이 팔레트 in 서울 숲’ 에스파 화보 컷으로 이루어진 대형 현수막이, 코엑스·강남역에는 해당 제품 광고 영상이 대규모 LED 전광판으로 노출된다.

특히 서울 숲의 매력적인 가을 색감이 가득 담겨 있는 신제품 ‘프로 아이 팔레트 in 서울 숲’ 광고 영상에는 클리오 사옥의 위도·경도 좌표가 나와 있다. 클리오에 따르면 이는 에스파 뮤직비디오에 나온 광야 좌표가 SM 엔터테인먼트인 것과도 연관이 있다. 실제로 성수동에서 서로 마주보고 위치해 있는 클리오 사옥과 SM 엔터테인먼트가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클리오는 9월 한 달간 ‘클리오X에스파’ 옥외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며 소비자 대상 옥외광고 SNS 인증 이벤트와 클리오 직원 대상으로 진행하는 사내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배우 전여빈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그간 진정성 있는 연기력과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대세 배우로 떠오른 전여빈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베스트 파운데이션인 ‘디자이너 리프트’의 화보를 시작으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를 대표하는 모델로서 활동하게 된다.  사진=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배우 전여빈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그간 진정성 있는 연기력과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대세 배우로 떠오른 전여빈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베스트 파운데이션인 ‘디자이너 리프트’의 화보를 시작으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를 대표하는 모델로서 활동하게 된다. 사진=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아르마니 뷰티, 새로운 한국 모델로 배우 전여빈 발탁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배우 전여빈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그간 진정성 있는 연기력과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대세 배우로 떠오른 전여빈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베스트 파운데이션인 ‘디자이너 리프트’의 화보를 시작으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를 대표하는 모델로서 활동하게 된다.

전여빈은 “평소 즐겨 사용했던 브랜드인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모델이 되어 매우 기쁘고 설렌다”면서 “앞으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가 추구하는 내면의 파워풀한 힘을 지니면서도 우아함을 갖춘 여성상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디자이너 리프트’ 화보에서 전여빈은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화사한 상앗빛 피부로 눈길을 끌었다.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와 함께 전여빈만의 맑고 화사한 상앗빛 피부가 더해져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한층 더 끌어 올렸다는 후문이다.

씨티케이의 미국 자회사 CTK USA가 지난 2일(현지 시간) 캘리포니아 온타리오에 위치한 CTK 풀필먼트센터에서 남가주 한국기업협회(KITA) 기업방문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씨티케이
씨티케이의 미국 자회사 CTK USA가 지난 2일(현지 시간) 캘리포니아 온타리오에 위치한 CTK 풀필먼트센터에서 남가주 한국기업협회(KITA) 기업방문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씨티케이

 

씨티케이 USA, 남가주 한국기업협회와 CTK 풀필먼트 센터 방문

씨티케이의 미국 자회사 CTK USA가 지난 2일(현지 시간) 캘리포니아 온타리오에 위치한 CTK 풀필먼트센터에서 남가주 한국기업협회(KITA) 기업방문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남가주 한국기업협회는 한국에 모기업을 둔 현지 법인 및 자회사들의 상호 정보교환과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되어 현지에 새롭게 진출하는 국내 기업의 조기 정착은 물론, 현지 유관 기관들의 교류와 협력을 도와 투자와 무역을 증진하기 위한 단체다.

이번에 CTK 풀필먼트 센터에서 진행된 기업방문행사에는 국내 기업의 현지 법인 및 자회사, 현지 로컬 기업 등 약 40개사의 대표자들이 참석했으며 SBS 현지법인 취재팀도 현장을 방문해 기업방문 모습을 취재했다.

특히 CTK 풀필먼트 센터에서는 지난 6월 전략적 협업을 체결한 쉽밥(ShipBob) 관련 물류가 최근부터 본격적으로 처리되기 시작해, 이번 기업방문 행사를 통해 최신식의 자동화 시스템 및 물류관리 시스템 등을 집중적으로 둘러볼 수 있도록 했다.

CTK USA 제이 우 대표는 “남가주 기업협회 회원들에게 CTK 풀필먼트 센터의 선진적인 물류처리 시스템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미국 내에서 뿐 아니라 한국과 연계된 물류처리가 가능한 CTK 풀필먼트 센터의 시스템이 필요한 국내 기업과 미국 현지 기업을 새로운 고객사로 유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