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헤라, 누드밤 컬러 3종 출시...뉴스킨 코리아, 창립 25주년 에디션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헤라, 누드밤 컬러 3종 출시...뉴스킨 코리아, 창립 25주년 에디션 선봬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7.05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대표 럭셔리 브랜드 헤라가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아온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의 새로운 컬러 3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사진=헤라
아모레퍼시픽 대표 럭셔리 브랜드 헤라가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아온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의 새로운 컬러 3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사진=헤라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NEW 컬러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 대표 럭셔리 브랜드 헤라가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아온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의 새로운 컬러 3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은 타고난 듯 자극적인 볼드 립을 연출하는 맑은 발색의 립밤으로 기존 MLBB(My Lips But Better)를 새롭게 정의한 MLBB(My Lips But BOLDER)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만의 혁신적인 기술인 '왁스 결정 제어 기술' 공정을 도입해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편안하게 밀착되면서도 플럼핑 메이크업 효과를 주어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한다. 또한 눈 결정체처럼 투명하고 반짝이는 '스노우 크리스탈 파우더(Snow Crystal Powder)'를 함유하여 맑고 투명한 발색과 광택 표현이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규 컬러는 기존과 차별화된 틴팅 효과를 더해 지속력을 높인 컬러 립 밤 2종과 립 마스크로 활용하기 좋은 립 밤 1종, 총 3가지로 출시된다. 로즈 컬러의 ‘카시스’와 칠리 컬러의 ‘칠리 토피’, 두 컬러 모두 뉴트럴 톤을 베이스로 해 어떤 피부에서도 뜨지 않는 발색을 선사한다. 기존의 맑은 광택은 유지한 채 틴팅 효과를 높여 마스크 오프 후에도 존재감 있는 볼드 립을 연출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프로즌 컬러는 마스크 장기 착용으로 인해 입술의 건조함을 호소하는 고객들을 위한 보습 케어에 특화된 제품으로, 각질 케어와 플럼핑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 좋다. 특히 강화된 쿨링 효과와 시원한 민트 향으로 답답한 여름철 수시로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뉴스킨 코리아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7일, 2021 여름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 ‘뉴컬러 비 마이 아이 팔레트’를 선보인다. 사진=뉴스킨 코리아
뉴스킨 코리아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7일, 2021 여름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 ‘뉴컬러 비 마이 아이 팔레트’를 선보인다. 사진=뉴스킨 코리아

 

뉴스킨 코리아, 창립 25주년 맞아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

뉴스킨 코리아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7일, 2021 여름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 ‘뉴컬러 비 마이 아이 팔레트’를 선보인다. 섬세한 빛과 음영으로 본연의 나를 찾아 빛내줄 9가지 내추럴 컬러로 구성됐으며 화려함을 더해주는 다채로운 글리터 컬러 3종과 아이 메이크업의 바탕을 만들어주는 베이스 컬러 2종, 입체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스머지 컬러 4종으로 TPO에 구애 없는 데일리 조합이 가능하다.

다양한 제형을 담아 활용도도 높였다. 매끄럽게 발리면서 포근하게 밀착되는 고발색 매트 제형과 콕콕 박힌 펄이 부드럽게 빛나는 은은한 느낌의 매트 펄, 뭉침 없이 투명한 발색의 크리스탈 글리터, 높은 밀착력과 눈부신 발색의 홀로그램 글리터 밤 등 총 4가지 제형을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탈 글리터 제형과 글리터 밤 제형에는 반짝임을 더욱 극대화하는 뉴스킨 만의 핵심 기술이 적용됐다. 크리스탈 글리터 제형에는 고광택 오일과 저점도 오일을 배합한 포뮬러를 사용해 글리터의 빛이 고르게 반사되며, 글리터 밤 제형에는 멜팅 왁스를 배합해 체온에 녹는 고밀착 포뮬러를 완성했다.

한편 뉴스킨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정 수량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컬러 비 마이 아이 팔레트의 단품이나 패키지를 포함해 뉴컬러 제품을 12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뉴스킨 코리아 25주년 기념 수공예 키링 2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해당 키링은 공예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리포소’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것으로 25주년 기념 그래픽과 컬러에 아티스트의 유니크한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이 아이오페, 라네즈에 이어 마몽드에도 26년간 연구한 레티놀 기술을 적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마몽드
아모레퍼시픽이 아이오페, 라네즈에 이어 마몽드에도 26년간 연구한 레티놀 기술을 적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마몽드

 

마몽드, ‘레티놀 앰플 토너’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아이오페, 라네즈에 이어 마몽드에도 26년간 연구한 레티놀 기술을 적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마몽드가 출시한 ‘레티놀 앰플 토너’는 95% ‘순수 레티놀’ 성분을 100IU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콜라겐, 히알루론산, 항산화 및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레티놀 앰플 토너 사용만으로 피부결을 정돈 시키고 고보습 탄력 피부 바탕을 만들어 준다. 주름개선기능성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피부일차자극 테스트를 마쳤으며 6 Free 제품으로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마몽드 레티놀 앰플 토너는 7월 7일 네이버 마몽드 브랜드 스토어 신상위크 론칭을 시작으로 7월 12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마트, 온라인몰에서 구매가능하다.

마이스킨솔루스가 단 1회 사용만으로 5배 강한 열진정을 돕는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앰플’을 내놓았다. 사진=마이스킨솔루스
마이스킨솔루스가 단 1회 사용만으로 5배 강한 열진정을 돕는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앰플’을 내놓았다. 사진=마이스킨솔루스

 

마이스킨솔루스,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앰플’ 출시

마이스킨솔루스가 단 1회 사용만으로 5배 강한 열진정을 돕는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앰플’을 내놓았다. 자극 받은 피부 진정과 보습,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시켜주는 제품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약해진 피부의 방어력 회복을 돕는다.

시토피움 앰플에 함유된 ‘베타-시토스테롤’은 식물이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스스로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내는 물질이다. 우리 피부에 존재하는 방어막 성분과 구조가 유사하여 피부 방어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차세대 진정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다.

임상을 통해 단 1회 사용만으로 5배 진정 효과, 보습력 45% 증가, 붉어짐 72% 감소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민감성 피부를 위해 순한 미산성, 무향으로 개발되었으며 민감피부 사용적합 테스트뿐만 아니라 여드름 피부 적합성 테스트도 완료했다.

듀이트리가 매일 다른 피부고민에 맞춤처방, ‘데이더마 앰플 인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사진=듀이트리
듀이트리가 매일 다른 피부고민에 맞춤처방, ‘데이더마 앰플 인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사진=듀이트리

 

듀이트리, ‘데이더마 앰플 인 마스크’ 출시

듀이트리가 매일 다른 피부고민에 맞춤처방, ‘데이더마 앰플 인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강력한 더마 앰플을 마스크 팩 한 장에 듬뿍 담아냈으며, 피부 컨디션에 따라 집중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3종 모두 자연유래 생분해 인증 시트(유칼립투스 나무 유래 시트)를 적용하였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먼저 ‘데이더마 앰플 인 마스크’는 수분, 브라이트닝, 퍼밍 타입의 맞춤 더마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고민별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수분을 끌어당기는 9중 히알루론산과 보습막을 형성하는 베타-글루칸이 함유돼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데이더마 브라이트닝 앰플 인 마스크’는 칙칙하고 푸석한 안색이 고민될 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5가지 비타민과 미백성분이 들어있으며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고 안색을 건강하고 생기 있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데이더마 퍼밍 앰플 인 마스크’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과 6종의 펩타이드 컴플렉스가 들어 있으며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47년 전통의 벨기에 화장품 브랜드 넬리 드 뷔스트가 7월 7일 한국 독점 유통사 넬리 드 뷔스트 코리아를 통해 온라인 몰을 공식 론칭한다. 사진=넬리 드 뷔스트
47년 전통의 벨기에 화장품 브랜드 넬리 드 뷔스트가 7월 7일 한국 독점 유통사 넬리 드 뷔스트 코리아를 통해 온라인 몰을 공식 론칭한다. 사진=넬리 드 뷔스트

 

47년 전통 벨기에 화장품 ‘넬리 드 뷔스트’, 한국 공식 론칭

47년 전통의 벨기에 화장품 브랜드 넬리 드 뷔스트가 7월 7일 한국 독점 유통사 넬리 드 뷔스트 코리아를 통해 온라인 몰을 공식 론칭한다. 넬리 드 뷔스트는 1974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넬리 드 뷔스트’ 여사에 의해 탄생한 연구소 브랜드다. 에코서트(Ecocert) 및 코스모스(COSMOS) 인증을 받은 프로방스산 장미수, 에센셜 오일 등 식물 성분과 연어 DNA, 펩타이드 등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성분을 최신 기술을 활용해 피부에 효과적으로 침투시키는 방법을 개발한 것으로 유명하다.

주문이 들어온 순간부터 신선한 원료를 수급해 부띠끄형으로 소량 생산하는 넬리 드 뷔스트의 엄격한 품질 및 브랜드 관리 방침은 한국 시장에서도 그 전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넬리 드 뷔스트 코리아는 기존 백화점·온라인 쇼핑몰·피부과·에스테틱 업소 등에서 이뤄지는 전형적 유통 방식을 벗어나, 온라인 공식 몰에서 먼저 고객에게 인지도와 신뢰를 얻은 뒤 가격 거품이 없고 편리한 접근성을 최우선으로 한 엄선된 독창적 유통망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한편 넬리 드 뷔스트는 2008년 캐나다 퀘벡주 몬트리올로 본사를 옮기면서 새로운 오너 마농 필롱 부부를 맞았고, 부부는 북미 최대 규모 에코서트 인증 연구소를 인수해 다시 단장한 ‘넬리 드 뷔스트 연구소’를 2016년 오픈했다.

이를 통해 에코서트 및 코스모스 인증, 비건, 글루텐 프리, GMO 프리, 공정 무역, 동물 실험 금지 등을 구현한 100% 오가닉 안티에이징 라인, 100% 오가닉 여드름 피부 전문 라인을 선보여 제2의 도약기를 맞았다.

넬리 드 뷔스트는 이를 기념해 2017년 제89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공식 사전 행사로 시상식 참여 배우 및 셀러브리티를 위한 피부 관리 프로그램 ‘The Red-Carpet Glow Treatment’를 베벌리 힐튼 호텔에서 진행하기도 했다.

애경산업이 여성의 일상을 더욱 편안하게 케어 해주는 여성 바이오 브랜드 ‘치유비’(ChiuuB)를 새롭게 론칭했다.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이 여성의 일상을 더욱 편안하게 케어 해주는 여성 바이오 브랜드 ‘치유비’(ChiuuB)를 새롭게 론칭했다.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여성 바이오 브랜드 ‘치유비’ 론칭

애경산업이 여성의 일상을 더욱 편안하게 케어 해주는 여성 바이오 브랜드 ‘치유비’(ChiuuB)를 새롭게 론칭했다. 치유비는 28일 주기로 순환하는 여성들의 ‘신체’와 급변하는 환경으로 인해 변화에 민감해진 여성들의 ‘정서’에 대한 케어를 도와주는 여성 바이오 브랜드다.

브랜드명 자체부터 여성들의 일상을 편안하게 만들기 위해 밸런스(Balance), 호흡(Breathing), 몸(Body), 나라는 존재(Being), 건강한 삶(Bio) 등 5가지 ‘비’(B)를 케어해 준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치유비는 앞으로 여성들의 일상생활에 건강함과 편안함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여성 케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외음부를 데일리 케어 할 수 있는 순한 약산성 ‘여성청결제’를 먼저 출시했다.

치유비 여성청결제는 여성의 외음부를 편안하고 건강한 환경으로 케어 해주는 순한 약산성 여성청결제이다. 라벤더, 캐모마일 등 자연유래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은은한 아로마 향기 케어는 물론 세정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위생에 취약한 외음부를 청결하게 유지해주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출물을 함유한 pH약산성 처방을 통해 예민한 피부도 매일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합성향료, 합성색소, 22가지 걱정 성분 등을 함유하지 않아 외음부의 깨끗하고 청결한 세정을 도와준다.

특히 치유비 여성청결제는 여성의 건강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해 소비 후 수거된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PCR PET’(Post-Consumer Recycled PET) 용기를 사용했으며 펌프캡부터 라벨까지 분리배출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설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