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SK-II, '스킨파워 라인'... 라카, '여름 컬렉션' 2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SK-II, '스킨파워 라인'... 라카, '여름 컬렉션' 2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7.02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K-II.
사진= SK-II.

 

SK-II, 스킨파워 라인 출시... "에센스부터 아이크림까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가 젊고 건강한 얼굴을 위해 피부에 힘을 선사해 주는 'SK-II 스킨파워 라인'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스킨파워 라인은 'SK-II 스킨파워 에어리 크림'을 비롯해 'SK-II 스킨파워 에센스', 'SK-II 스킨파워 크림', 'SK-II 스킨파워 아이 크림으로 구성됐다. 

스킨파워는 SK-II의 혁신적인 성분인 ‘인피니트파워’ 콤플렉스 테크놀로지가 함유돼 피부에 힘을 불어넣어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SK-II 스킨파워 에어리 크림’은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전달하는 동시에 수분을 가둬주며, 촉촉하고 매끄러운 SK-II 최적의 피부 상태로 만들어 준다.

투명하고 촉촉한 텍스처의 ‘SK-II 스킨파워 에센스’는 농축 포뮬러로 각종 성분이 충분히 수분을 공급해주며, ‘SK-II 스킨파워 크림’은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녹아 들어 집중적인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SK-II 스킨파워 아이 크림’은 눈가의 섬세한 피부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가벼우면서도 영양이 농축된 텍스처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매끈한 피부와 또렷한 눈매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사진= 라카
사진= 라카

 

라카, 글래시 네일 컬러 '여름 컬렉션' 2종 출시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가 글래시 네일 컬러의 ‘여름 컬렉션’ 2종을 추가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라카의 글래시 네일 컬러는 남성을 위한 연출법까지 아우르는 젠더 뉴트럴 네일 컬렉션이다. 

새롭게 선보인 여름 컬렉션은 청량한 에메랄드빛 바다를 담은 듯한 ‘오션 민트’와 한여름의 밤하늘을 연상케하는 ‘미드나잇 네이비의 두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라카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론칭되며, 오는 7월에는 전국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페리페라.
사진= 페리페라.

 

페리페라, 정교한 눈썹 연출 '스피디 브로우' 2종 출시

클리오 페리페라가 여름을 맞이해 '스피디 브로우'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따.

스피디 드로잉 롱웨어 브로우와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는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정교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피디 드로잉 롱웨어 브로우는 눈썹 숱은 채우고 결은 고정시켜주는 리터치프루프 제품으로 눈썹 빈 곳은 자연스럽게 채워주고 숨어있는 한 올까지 또렷하게 연출 가능한 제품이다. 클리어 오일 젤 베이스로 픽서 같은 고정력을 구사해 오래 지속된다. 여러 번 덧발라도 수채화 물들 듯 부드럽게 발색돼 자연스러운 표현이 가능하다.  

1호 애쉬 그레이 (자연 모와 짙은 염색 모에 어울리는 차분한 컬러), 2호 애쉬 브라운 (중간 밝기 염색 모에 어울리는 붉은 기 없는 브라운 컬러) 2컬러로 여름철 브로우 지속력을 높이고 싶은 고객들에게 특히 추천한다.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는 1.5mm 슬림 펜슬 타입으로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원하는 눈썹 모양을 연출할 수 있다. 밀착력이 높은 하드 포뮬러 텍스처로 뭉침 걱정 없이 균일하고 자연스러운 발색을 자랑한다. 기존 1-5호에 이어 6호 쿨 그레이 (어두운 흑발 및 자연 모 맞춤 쿨 컬러), 7호 애쉬 브라운 (중간 밝기 염색 모에 어울리는 붉은 기 없는 브라운 컬러)가 출시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