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LF몰·이랜드 미쏘·LF 보리보리, 여름 할인전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LF몰·이랜드 미쏘·LF 보리보리, 여름 할인전 진행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6.1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F몰
사진=LF몰

 

LF몰, 명품대전 진행... 명품 브랜드 최대 90% 할인

LF가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역대급 할인율과 이벤트를 진행하는 '명품대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구찌, 프라다, 페라가모 등 약 1000여개의 명품 브랜드가 참여한 LF몰의 명품대전은 최대 90% 할인율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명품대전은 할인 대상이 되는 상품을 최대 30만개로 선보이며 프리미엄 전 상품 10% 플러스 쿠폰뿐만 아니라 명품 브랜드를 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금액으로 구매 가능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만날 수 있으며 매일 응모 가능해 참여 폭을 넓혔다.

또한, 16일 오전에는 라이브 방송으로 더욱 다양한 특가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직접 소개한다. 이외에도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하는가 하면, 선글라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8분에게 기프트 카드를 증정해 여름 시즌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하기도 했다.

LF몰의 명품대전은 16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23일 오전 10시까지 1주일간 진행된다.

사진= 이랜드 미쏘
사진= 이랜드 미쏘

 

이랜드 미쏘, 여름 시즌오프 시작... "최대 60% 할인"

이랜드월드의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21SS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미쏘의 여름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여름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쏘의 온라인 공식몰 '미쏘닷컴'에서는 이날 오후 7시부터 시즌오프 행사를 선 진행하며, ‘더블쿠폰’ 등을 포함한 다채로운 온라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미쏘닷컴에서 진행하는 시간대별 선착순 ‘더블쿠폰’ 행사는 15일과 16일 양일간 진행되며, 선착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만 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전국 미쏘 오프라인 매장은 16일부터 행사에 돌입한다. 베이직 상품인 ‘에센셜 라인’을 비롯해 여름 원피스, 블라우스, 재킷 등 필수 패션 상품부터 트렌디한 신상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여름 패션 의류를 최대 6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미쏘 강남점, 고양 스타필드점 등 오프라인 대표 매장 11곳에서는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9일부터 당일 정오까지 정상가 기준 최대 20만 원 할인받을 수 있는 50% 쿠폰을 매장당 2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사진= LF 보리보리
사진= LF 보리보리

 

LF 보리보리, 유아동 여름 데일리룩 기획전… "최대 90% 할인"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20일까지 소재별 여름 데일리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린넨, 쉬폰, 시어서커, 인견, 메쉬 등 아이들을 위한 여름 특화 소재 의류를 한 자리에 모았다. 탑텐, 헤지스, 타미힐피거, 폴햄 키즈부터 모이몰른, 컬리수 등 인기 아동복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90%까지 할인한다. 

탑텐 키즈는 린넨 소재 코튼 민소매 블라우스를 69% 할인 판매하며, 헤지스 키즈는 체크셔츠와 가디건을 최대 69% 할인한다. 통기성과 신축성이 우수한 시어서커 원단 소재의 타미힐피거 스트라이프 팬츠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모이몰른에서는 땀 배출에 효과적인 메쉬 원단의 의류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 밖에도 플라스틱아일랜드 키즈, 버블트리, 밤비노 등은 주니어 여아를 위한 쉬폰 소재의 원피스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컬리수에서는 인견 소재 상하 세트를, 마밤앤맘푸에서는 풍기인견 파자마 세트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