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현대百, 'BTS×제이미원더 컬렉션'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현대百, 'BTS×제이미원더 컬렉션' 선봬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6.16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S제이미원더 컬렉션 모델 컷. 사진= 현대백화점
BTS제이미원더 컬렉션 모델 컷.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百, 'BTS×제이미원더 컬렉션' 선봬

현대백화점이 18일부터 수입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폼(FOURM)' 더현대 서울 매장과 수입 캐주얼 편집숍 '폼더스토어(FOURM the store)' 무역센터점 매장 등 2곳에서 'BTS × 제이미원더 컬렉션'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BTS×제이미원더 컬렉션'은 방탄소년단과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이미원더'가 콜라보레이션해 선보이는 상품으로, 방탄소년단의의 글로벌 메가 히트송 'Dynamite'를 주제로 곡이 가진 희망의 메시지를 디자인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BTS×제이미원더 컬렉션'은 에코백·키링·백팩·가죽 스티커 등 30여 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은 카메라백, 에코백, 가죽 스티커 등이다. 24일부터는 그룹 내 패션계열사인 한섬이 운영하는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을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BTS × 제이미원더 컬렉션'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자체 편집숍을 통해 트렌디한 상품을 고객들에게 발빠르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고객이 미국산 프라임 한우 제품을 고르고 있는 모습. 사진= 롯데마트
고객이 소고기 제품을 고르고 있는 모습.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최상위 '프라임 등급' 소고기 반값

롯데마트가 23일까지 최상위 '프라임 등급'의 소고기를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주요 제품은 ▲프라임 척아이롤(100g·냉장·미국산) ▲프라임 안심(100g·냉장·미국산) ▲프라임 채끝(100g·냉장·미국산) ▲프라임 등심(100g·냉장·미국산)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올해 4월 롯데마트와 미국육류수출협회가 진행한 프로모션을 통해 증정 받은 보냉백을 소지한 고객들은 미국산 소고기 일부 품목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품목은 16가지(미국산 소고기 프라임 등급 6종, 초이스 등급 7종, 냉장육 3종)며, 보냉백 안쪽에 있는 할인 바코드를 스캔하면 금년 말까지 추가 할인 5%를 받을 수 있다.

롯데마트 문성모 축산MD(상품기획자)는 "고급 레스토랑에서 맛보던 미국 소고기 최상위 등급인 '프라임' 등급의 상품을 모았다"며 "3% 이내의 희소성을 갖는 질 좋은 소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로고침 그린제로 이미지. 사진= 롯데온
제로고침 그린제로 이미지. 사진= 롯데온

 

롯데온, 친환경 소비 활성화 '그린 제로' 개최

롯데온이 23일까지 '온세상 제로고침' 캠페인의 두 번째 테마로 '그린 제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온은 '모든 유해한 것을 없애자'는 취지로 4가지 '제로'를 테마로 정하는 '온세상 제로고침'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그린 제로'는 지난 '칼로리 제로'에 이은 두 번째 기획전으로 지구 온난화 예방과 탄소배출 감소 등 환경 보호를 위한 작은 실천으로 친환경 상품을 소비할 것을 제안하고 무라벨, 비건, 리사이클링 상품 등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23일까지 무라벨과 비건, 오가닉 상품 등 친환경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라벨이 없는 '해태 강원 평창수 무라벨(2Lx12입)'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식물성 비건 뚱카롱 6구 세트' ▲세척해 여러 번 재사용이 가능한 '가쯔 에코 휴대용 스테인리스 빨대 8종' 등을 판매한다. 일부 행사 상품에 한해 카드사별 최대 7% 할인도 적용이 가능하다.

친환경 원료를 활용한 화장품과 의류도 할인 판매한다. ▲로즈마리, 솔잎 등 천연 성분이 주원료인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샴푸+티트리 샴푸(각 180ml)선물세트' ▲유기농 면 100%로 예민한 아이들의 몸에 직접 닿아도 안심되는 '마밤 오가닉 여름 자가드 5부 내의 상하세트' ▲페트병을 재활용해 제작한 여성용 구두 '데이나인서울 리젠 리싸이클 슬링백힐' 등을 판매한다.

또한 친환경 소비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23일까지 '내가 했던 친환경 활동'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엘포인트 500점을 제공한다.

국립합창단이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 합창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 신세계프라퍼티
국립합창단이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 합창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개관 4주년 행사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랜드마크, 별마당 도서관은 개관 4주년을 기념해 지난달 31일부터 '나를 위한 여행'을 주제로 대형 예술 작품, 여행 서적 전시 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별마당 도서관은 오프라인 행사뿐만 아니라, 집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온라인 합창공연과 토크콘서트도 마련했다. 영상은 스타필드 및 별마당 도서관 공식 유튜브에서 이달 30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11일부터 17일까지 총 5차례에 걸쳐 공개되는 합창공연 영상은 11일부터 15일까지 공개된 영상 조회수도 5일 만에 총 3만뷰를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보이고 있다. 

국립합창단과 함께한 합창공연은 아름다운 가사와 멜로디로 듣는 이들에게 위로를 선사하는 '힐링콘서트'로, 총 5개 영상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공연은 모두가 하나 되어 아름다운 화음을 만들어내는 합창처럼, 어려운 시기일수록 힘을 합쳐 극복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곡 구성은 김소월, 김영랑 등 우리나라 대표 서정 시인들의 시를 가사로 한 '못 잊어', '끝없는 강물이 흐르네'를 비롯해 국립합창단의 창작 작품인 '괜찮아요' 등으로 이뤄졌다.

'토크콘서트'에서는 미슐랭 1스타 레스토랑 '라망시크레'의 손종원 셰프가 '음식과 책, 인문학의 만남'을 주제로 음식에 관한 이야기와, 이에 어울리는 스트링 콰르텟(현악 4중주단)의 라이브 연주를 들을 수 있다. 

토크콘서트는 25일 방황(Extravagation) 편, 28일 열정(Gusto) 편, 30일 성장(Growth) 편, 총 3회로 진행되며, 본격적인 토크콘서트 시작 전 스트링 콰르텟의 연주를 22일부터 24일까지, 총 3일간 선공개한다.

그릴드 허브 갈릭 슈림프 포스터 이미지. 사진= 이랜드이츠
그릴드 허브 갈릭 슈림프 포스터 이미지. 사진= 이랜드이츠

 

이랜드 애슐리, 무제한 '새우·민트초코' 축제

애슐리퀸즈가 여름 한정 신메뉴를 선보이며, '무제한 새우&민트초코 축제' 시즌에 돌입한다고 16일 밝혔다.
 
16일부터 선보이는 새우〮민트초코 시즌은 시푸드 감바스, 슈림프 땡초 까르보 우동, 매콤 달달 슈림프 치킨, 그릴드 허브 갈릭 슈림프, 데리야끼 바다장어 구이, 바삭한 새우 떡볶이 등 다양한 새우〮시푸드 메뉴와 BIG 민트초코 오예스, 민트 바크 초콜릿, 더블 민초 아이스크림, 오이 민트 모히토 등으로 구성된 디저트 메뉴를 포함해 총 30종의 신메뉴로 구성된다.
 
'BIG 민트초코 오예스 케이크'는 이번 시즌 대표 상품으로 애슐리와 해태제과가 협업해 개발한 메뉴다. 이번 협업 상품은 민트시즌 기간 한정 제공되는 메뉴로 상쾌한 민트크림과 진한 초콜릿 맛이 잘 어우러졌으며,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달콤한 맛과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애슐리퀸즈의 이번 무제한 새우&민트초코 축제 시즌 신메뉴는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애슐리W, 노들나루점 매장 제외)에서 16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 신메뉴는 이랜드파크에서 운영하는 전국 켄싱턴 리조트에 입점해있는 애슐리퀸즈 매장 5곳(경주, 가평, 서귀포, 남원, 설악비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왼쪽부터) 강태현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본부장, 이선제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본부장, 여지영 SK텔레콤 오픈콜라보담당, 장지환 모두의셔틀 대표, 남용현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이사, 김기령 쿠팡 부사장, 박대호 행복커넥트 상임이사. 사진= 쿠팡
(사진 왼쪽부터) 강태현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본부장, 이선제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본부장, 여지영 SK텔레콤 오픈콜라보담당, 장지환 모두의셔틀 대표, 남용현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이사, 김기령 쿠팡 부사장, 박대호 행복커넥트 상임이사. 사진= 쿠팡

 

쿠팡, 장애인 출퇴근 지원 '착한셔틀' 참여

쿠팡은 지난 15일 SK텔레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등과 함께 중증 장애인 근로자 이동권 및 고용증진을 위한 착한셔틀 얼라이언스(Alliance, 제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착한셔틀은 중증 장애인들이 직장 출퇴근시 겪게 되는 이동 상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셔틀버스 서비스 사업이다.

이번 협약에는 쿠팡과 SK텔레콤,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을 비롯해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행복커넥트, 모두의셔틀 등 총 7개 기업 및 기관이 참여했다.

착한셔틀 서비스 확대를 위한 ICT기술 및 사업 기획과 관리는 SK텔레콤이 맡으며, 쿠팡은 서비스 운영을 후원하는 동시에 착한셔틀을 통해 쿠팡 소속 장애인 근로자의 이동을 확대 지원한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은 중증장애인 고용제도 연계 및 사업확대를 지원한다.

쿠팡은 고령층 채용으로 발생한 국가 지원금을 착한셔틀 사업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서비스 활성화를 도울 예정이다. 해당 기금은 보건복지부에서 만 60세 이상 고령근로자를 채용한 기업에 지원하는 것이다.

쿠팡 관계자는 "국가에서 지원받은 고용 취약계층 지원금을 다시 사회에 환원해 보다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쿠팡은 지원금 기부와 함께 고령 및 장애인 근로자 등 사회약자계층 대상으로 고용 창출이 가능한 직무를 개발하고 이를 유지할 수 있는 방안 도입도 추진할 계획이다.

서울스카이 요가 클래스 이미지. 사진= 롯데월드
서울스카이 요가 클래스 이미지. 사진= 롯데월드

 

롯데월드 '서울스카이', 요가클래스 오픈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가 19일부터 대한민국 가장 높은 곳에서 배우는 요가 클래스로 큰 인기를 끌었던 '최고의 아침' 2021년 시즌을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의 가장 큰 특징은 서울과 한강이 발 밑으로 내려다 보이는 서울스카이 118층 '스카이데크'에서 진행한다는 것이다. 세계 최고 높이 유리바닥 전망대 '스카이데크'는 약 500m 상공에서 투명한 유리를 통해 발 밑으로 서울의 전경을 내려다 볼 수 있어 인기가 높은 관람시설이다. 참가자들은 이른 아침 맑고 탁 트인 전경을 조망하며 요가를 하는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요가 프랜차이즈 '아메리카 요가'와 제휴로 전문강사와 함께 진행되는 '최고의 아침'은 특히 일반 관람객들이 입장하기 전에 강습이 진행돼 참가자들이 좀 더 프라이빗하게 전망대와 요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강습이 끝난 후에는 서울스카이도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요가 클래스는 19일를 시작으로 8월까지 총 6회(7월 3일, 17일, 31일, 8월 14일, 28일) 격주 토요일마다 진행되며, 강습 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10시 50분까지다. 정원은 각 회당 최대 20명이다. 요가 클래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프로그램 신청은 '아메리카 요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