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마운티아, '썸머 트레킹 컬렉션'·소다, '큐빅 스트래피 샌들' 출시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마운티아, '썸머 트레킹 컬렉션'·소다, '큐빅 스트래피 샌들' 출시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6.0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마운티아
사진= 마운티아

 

마운티아, '썸머 트레킹 컬렉션' 출시

동진레저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가 산린이들의 여름 산행을 위한 ‘썸머 트레킹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 기능과, 땀과 열을 배출해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통기성 기능 등이 강화된 실용적인 용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오타와 메쉬햇'은 10cm의 넓은 챙 길이가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구김이 잘 가지 않아 가방 속에 넣어 필요할 때마다 꺼내 쓰기 좋다. 

얼굴과 팔을 보호할 수 있는 'UV 안면 마스크'와 '쉴드 쿨토시'도 있다. 목까지 자외선을 차단하는 'UV 안면 마스크'는 코 부분에 특별 제작된 지지대가 있다. '쉴드 쿨토시'는 흡습속건이 좋은 소재로 냉감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발에서 열기가 많이 발생하는 여름 산행의 트레킹화도 마련됐다. ‘코지’와 ‘아벨’ 모두 메쉬 소재 적용으로 땀과 열기 배출이 뛰어나다. ‘코지’는 니트 소재의 갑피와 쿠셔닝이 좋은 파일론 소재의 미드솔로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아벨’은 트레킹화 앞부분에 토캡(TOE-CAP)이 있어 돌부리나 나뭇가지에 의한 신발 손상과 발가락 부상을 방지한다. 또한 갑피에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메쉬 소재와 초경량 신세틱 소재를 적용하여 건조 기능과 가벼움을 모두 갖췄다. 

작고 가벼운 여름 산행 소지품을 담기에 좋은 ‘드롭 슬링백’은 미니멀한 사이즈로 산행뿐만 아니라 간단한 산책이나 야외활동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수납공간과 등판 에어메쉬 적용, 양방향 착용 가능한 어깨 스트랩이 편안함을 더했다.

사진= 소다
사진= 소다

 

소다, 얇은 스트랩 적용한 '큐빅 스트래피 샌들' 출시

소다(SODA)의 ‘헥사’가 여름 신제품 '큐빅 스트래피 샌들'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큐빅 스트래피 샌들은 사선으로 부드럽게 발등을 감싸는 얇은 스트랩이 특징이다. 가느다란 스트랩 전체를 투명하게 반짝이는 큐빅으로 장식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소다가 독점 개발한 힐 또한 슬림한 굽이 아래로 갈수록 넓어지는 형태로 유니크한 실루엣과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큐빅 스트래피 샌들’은 섬세한 디자인으로 발 모양을 슬림하게 잡아줄 뿐만 아니라 무광의 블랙 컬러와 반짝이는 큐빅 장식이 어우러져 손쉽게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 또한, 기본적인 블랙 컬러로 어떤 룩에도 쉽게 매치해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네파.
사진= 네파.

 

네파,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아웃도어 컨셉 '팝업 스토어' 오픈

네파가 27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C-TR 3.0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네파가 MZ세대를 겨냥해 선보인 C-TR 3.0 라인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매장이다.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는 아트토이 작가 ‘트웰브닷’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중심으로 디자인적인 차별점과 함께 환경에 대한 메시지도 전달하며, 프랑스 천연탄산수 브랜드인 ‘페리에’와의 협업을 통해 색다른 혜택과 쇼핑의 재미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리사이클링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는 ‘턴 오버 네파(Turn Over NEPA)’를 컨셉이다. 

산양을 모티브로 한 아트토이 캐릭터와 돌, 나뭇가지, 다육식물 등 자연요소를 활용한 디스플레이, 멸종 위기 동물들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아트토이 작업물로 유명한 트웰브닷 작가 소개를 통해 환경 보호 메시지를 전달하며, 감각적인 그래픽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제품들로 자연과 도심을 넘나드는 C-TR 3.0 라인의 특성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강화했다. 디자인의 뱃지를 직접 제작하는 체험 공간을 마련하였으며, 팝업스토어가 진행되는 3주간의 주말 동안 기존 고객을 포함한 신규 고객 가입자를 대상으로 ‘럭키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룰렛이벤트에 참여하는 참여자 전원에게 팝업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C-TR 3.0 라인 주력 제품 및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피릿 고어텍스 신발(10명) ▲C-TR 3.0 WAVE 숏팬츠(20명) ▲C-TR 3.0 컬러 반팔티(40명) ▲C-TR 3.0 린이백 미니크로스백(100명) ▲스타벅스 5천원권 카드(200명)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사진= 블랙야크
사진= 블랙야크

 

블랙야크, '대한민국 페트병 완전독립운동' 챌린지 진행 

블랙야크가 환경의 달을 맞아 소비자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페트병 완전독립운동’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페트병 재활용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첫 단계인 분리 배출에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동참을 이끌어내기 위해 기획된 실천형 캠페인이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라벨을 완전히 제거하고 깨끗이 세척한 페트병 7개를 모아 매장에 가져오면 2가지 종류의 ‘지구 사랑 키트’를 선택해 교환 받을 수 있다. 

지구 사랑 키트는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블랙야크 플러스틱 컬렉션 30% 할인 쿠폰과 함께 ‘가가호호 수거망’, ‘클린 마운틴용 봉투’가 각각 구성됐다. 

선택한 키트 종류에 따라 챌린지 방법은 달라진다.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가가호호 수거망’ 선택한 챌린지1 참가자는 집에서 페트병을 분리 배출하는 모습을, ‘클린 마운틴용 봉투’를 선택한 챌린지2 참가자는 산이나, 바다에서 쓰레기를 수거하는 친환경 활동을 사진에 담아 인증하면 된다. 

인증은 30일까지 가능하며, 각 챌린지 별 우수 게시물을 선정해 ‘BAC 마크돔 텐트’, ‘야크343 D GTX’, ‘블랙야크 플러스틱 컬렉션 티셔츠’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