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오휘 '더 퍼스트 다이아데인 크림'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오휘 '더 퍼스트 다이아데인 크림'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5.0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다이아데인 크림' 출시

LG생활건강이 '오휘 더 퍼스트 다이아데인 크림'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농밀한 텍스처에 담아낸 하이엔드 럭셔리 크림이다. 여왕의 왕관을 뜻하는 '다이아뎀'과 찬란한 빛을 내뿜는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얻어 하이주얼리에서 느껴지는 품격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재현했다.

더 퍼스트 다이아데인 크림은 LG생활건강 연구소 15년의 목련 연구 결실로 찾아낸 심층 안티에이징 성분인 마그놀올이 피부 활력에 탁월한 도움을 주고, 빈틈없이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킨다. 또한 미세입자의 0.3캐럿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했다.

특히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독자적인 개발 성분인 'Signature 29 Cell' 성분이 기존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 대비 4배 더 함유했다.

오휘는 제품 런칭을 기념해 기획 세트를 5월 한정으로 선보인다. 기획 세트에는 다이아데인 크림 정품을 비롯해 다이아데인 크림 미니어처 2종,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 제품들을 추가로 증정한다. 백화점 구매 고객들에게는 특별 기프트로 리얼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증정한다.

사진=CJ올리브영
사진=CJ올리브영

 

CJ올리브영,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7일부터 판매

올리브영이 7일부터 코로나 자가검사키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이 판매하는 자가검사키트는 '휴마시스 코비드-19 홈테스트'다. 지난달 23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자가검사에 대한 추가 임상적 성능시험 자료 등을 3개월 내에 제출하는 조건으로 품목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검사는 개인이 직접 콧속으로 체취한 검체를 키트에 떨어뜨려 결과를 확인하는 방식이다. 검사 결과는 15분에서 20분 이내에 확인할 수 있다.

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주요 200여개 매장을 중심으로 우선 판매에 나선다. 오프라인 매장은 플래그십 스토어 및 타운 매장을 포함, 접근성 좋은 대형 매장을 중심으로 선정했다. 코로나 의심 증상이 있거나 역학적 연관성이 있는 경우, 비대면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수령할 수 있도록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을 통해서도 주문 가능하다. 취급 매장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사진= 김정문알로에
사진= 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 양지은 모델 발탁 기념 '효(孝) 페스티벌' 진행

김정문알로에가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 모델 발탁을 기념해 '효(孝)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6일까지 김정문알로에 공식 큐어몰에서 진행되며, 부모님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사연을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김정문알로에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사연을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들에게는 ▲1등 제주댁 여행세트(1명) ▲2등 양지은 선케어 세트(10명) ▲3등 양지은 선케어(큐어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 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2등 및 3등 당첨자에게는 양지은 친필 사인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양지은의 애칭을 딴 ‘제주댁 여행세트’는 제주도 4인 항공권 및 숙박권(김정문알로에 사택 1박), 김정문알로에 제주 농장 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사연은 1인 1회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31일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김정문알로에 공식 큐어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랑콤.
사진= 랑콤.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림' 수지 화보 공개

랑콤이 배우 수지와 함께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림'의 레노베이션 출시 기념 화보를 6일 추가 공개했다.  

화보 속 수지는 당당하면서 매혹적인 자태의 우아함이 돋보인다. 가장 감탄을 자아내는 것은 동안 미모를 뽐내는 촉촉하면서 탄탄함이 느껴지는 눈가 피부를 공개했다. 

수지가 사용한 제품은 랑콤의 신제품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림'으로 최근 레노베이션한 제품이다.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을 함유했고, '라이트 스무스' 기술을 적용한 부드러운 텍스처로 눈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아이오페
사진=아이오페

 

아이오페, 남성 안티에이징 신제품 2종 출시

아이오페가 남자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더하는 남성 안티에이징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와 '맨 안티에이징 에멀젼 EX'를 1일 동시에 선보인 것이다. 

야외 활동과 흡연 등으로 인해 남성의 피부는 여성보다 상대적으로 더 빠른 노화가 진행되는 경향이 있다. 이런 피부 노화를 완화하기 위해서는 항산화를 비롯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중요하다. 이에 아이오페는 항산화와 피부 활력에 좋은 성분을 두루 담아낸 제품 2종을 동시에 선보이며 남성 안티에이징 뷰티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 바르는 제품이다. 주요 성분인 '바이오 리독스'가 칙칙한 피부를 맑게 가꿔준다. 페퍼민트 추출물도 들어있어 면도 등 생활 속 다양한 피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관리해준다. 끈적이지 않고 흡수가 빠른 것도 특징이다.

아이오페 맨 안티에이징 에멀젼 EX는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을 강화하는 안티에이징 보습 제품이다. 콩 추출물과 타우린 성분이 피부 항산화와 피부 활력을 높여주며, 아데노신 성분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산뜻하고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주는 제형도 구현했다. 맨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를 사용한 후 바르면 된다.

사진= 이니스프리
사진=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배우 신예은 출연 '슈퍼빅세일' 광고 공개

이니스프리가 신예은을 브랜드 모델로 한 '이니 슈퍼빅세일' 광고를 6일 공개했다. 

이니스프리는 5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이니 슈퍼빅세일'을 알리기 위해 귀여운 지름신으로 변신한 '이니 슈퍼빅세일 신예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신예은은 중독성 있는 CM송에 맞춰 귀여운 동작과 상큼한 표정을 선보였다. 특유의 상큼한 이미지와 컬러풀한 영상미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이니 슈퍼빅세일은 1년에 딱 한 번 진행되는 대규모 세일 행사다. 그린티 씨드 세럼, 노세범 파우더 등 브랜드 대표 상품을 포함해 총 694개 아이템을 할인한다. 특히, 멤버십 등급 상관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듀이트리
사진= 듀이트리

 

듀이트리, 더 클린 랩 AC 듀 칼라민 진정 패드 출시

듀이트리가 과잉 피지 개선과 피부 쿨링에 효과적인 '더 클린 랩 AC 듀 칼라민 진정 에센스 패드'를 와디즈 펀딩에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AC 듀 칼라민 패드'는 노폐물을 흡착하고 과잉 피지를 케어해, 끈적이지 않는 보송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칼라민'을 핵심 성분으로 한다. 

일주일 사용만으로 77.4%의 피지 흡착량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과잉 피지로 더러워진 피부에 산뜻한 촉촉함을 남긴다. 뿐만 아니라,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온도를 약 3.6도 감소해주어 과도한 피지 분비의 주요 원인으로 꼽히는 높은 피부 온도 케어에 효과적이다.

신제품은 병풀추출물, 녹차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 등 7가지 식물 유래 피부보호 특허성분을 함유했고, 인공향료 대신 다마스크장미꽃오일을 사용해 은은한 장미 향기를 풍긴다. 

또한 AC 듀 칼라민 패드는 평균 지름이 6센티인 시중의 일반적인 패드와 달리 지름이 약 8.2센티로 한눈에 구별되는 크기 차이를 보인다. 큰 크기 덕분에 양볼 등 비교적 면적이 넓은 얼굴 부위에 활용하기 용이하며, 장미 꽃잎을 연상시키는 굴곡진 모양이 입가와 콧볼 등의 부위에도 밀착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듀이트리 'AC 듀 칼라민 패드'는 오직 와디즈 펀딩에서만 24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