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마몽드, 크리미 틴트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마몽드, 크리미 틴트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5.03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마몽드
사진= 마몽드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마몽드가 모델 백예린과의 협업으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쉬폰의 한정판인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은 지난 3월 새롭게 브랜드 모델로 합류한 가수 '백예린'과 협업을 통해 구성한 한정판 립 제품이다. 맑은 수채화 발색을 자랑하는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 라인의 추가 에디션으로, 3가지의 새로운 색상을 선보인다.  

3가지 색상은 백예린이 직접 선택해 에디션으로 구성했다. 또한 백예린은 제품의 각 색상과 어울리는 자신의 앨범 수록곡을 뽑아, 제품의 색상명에 '러브게임', '버니', '낫어걸' 등의 노래 제목을 붙였다. 

이번 에디션의 콘셉트인 빈티지 플라워를 강조하기 위해 제품의 패키지는 백예린이 가진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은 은은한 라벤더 컬러를 적용하고, 마몽드의 대표 꽃 소재인 장미 일러스트를 넣어 완성했다.  

백예린과 함께 협업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의 한정판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마트와 아리따움 온라인 몰,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 구매 수량에 따라 한정 프로모션으로 스페셜 굿즈인 틴 케이스, 백예린 포토엽서 등이 함께 증정된다.

사진= LG생활건강
사진=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꽃잎과 나비, 꿀벌 등의 감각적인 입체 디자인으로 표현한 '오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오휘에서 새롭게 출시한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플라워 에디션은 오휘만의 시그니처인 3D 플라워 디자인에 꽃과 봄 기운을 즐기는 나비, 꿀벌, 무당벌레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특히 자신의 기분과 취향에 따라 쿠션 케이스에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는 나비, 꿀벌, 무당벌레 3가지 곤충 액세서리는 나만의 쿠션을 만들어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수채화 색감에 꽃잎의 결까지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오휘의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은 5가지 탄력 케어 성분을 배합한 프로레티놀-V가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이마, 미간, 눈 및 입꼬리, 볼, 팔자 및 턱 라인 등 노화로 인해 피부 고민이 깊어지는 얼굴 7개 부위에 밀착돼 하루 종일 리프팅 탄력 효과를 선사한다.

수국잎 추출물, 참나리 추출물을 함유한 마일드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이 적용돼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준다. 24시간 동안 우아한 광채 피부를 지속되며, 글로우한 제형이 피부에 뭉침 없이 얇고 촘촘하게 밀착되어 피부결과 톤을 균일하게 맞춰주고, 시간이 지나 메이크업이 무너지거나 묻어나는 것을 방지한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사진=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맞춤 입욕제 제조 서비스 '배스봇'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맞춤형 입욕제 제조 서비스 '배스봇'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경기 수원시 영통구 아모레스토어 광교에서 4일부터 선보이는 '배스봇'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향과 색을 담은 입욕제를 현장에서 바로 제조해준다.

배스봇을 이용하는 고객은 키오스크에서 간단한 심리 테스트를 거쳐 현재 본인에게 필요한 입욕제, '배스밤(bath balm)'을 추천받거나 원하는 제품을 직접 고를 수 있다. 배스밤을 추천하는 과정에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에서 향이 심신의 안정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한 결과를 반영했다.

이를 바탕으로 스윗 플로랄, 포레스트 허브, 라벤더 힐 등 개성 있는 향과 색을 지닌 14가지의 입욕제 중에서 원하는 제품을 고르면 로봇이 즉석에서 입욕제를 만들어준다. 제조 시간은 약 2분 정도 소요되며, 고객들은 현장에서 로봇이 위생적으로 맞춤형 입욕제를 만드는 과정을 직접 지켜볼 수 있다.

맞춤형 배스밤은 다양한 형태와 색상, 향으로 목욕 과정에 편안함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해준다. 더불어 아르간 오일과 스위트 아몬드 오일을 담아 지친 피부에 수분과 활력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유해 성분을 배제한 9-FREE로 처방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비닐 포장 없이 재활용 종이 포장재를 활용해 친환경적이다.

사진=투쿨포스쿨
사진=투쿨포스쿨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피니쉬 세팅 픽서' 올리브영 단독 출시

투쿨포스쿨이 강력한 픽싱 효과의 수분 코팅막으로 처음 메이크업 그대로 하루 종일 탄탄하게 고정시켜주는 '아트클래스 피니쉬 세팅 픽서'를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아트클래스 피니쉬 세팅 픽서는 끈적임 없이 피부가 숨쉬는 듯 편안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브리딩 매트 핏이 특징으로, 픽싱 폴리머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뿌리는 순간 수분 코팅막이 얇게 밀착돼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인다. 실제 인체적용 테스트를 통해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를 확인했다.

이번 신제품 픽서는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자작나무수액과 티트리잎추출물, 노니열매추출물 등 피부 속에 수분을 채워주는 식물성 픽싱 에센스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케어한다. 

사진= 스킨푸드
사진= 스킨푸드

스킨푸드,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라인 출시

스킨푸드가 청도 한재 미나리를 사용한 신제품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라인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데일리로 트러블 케어를 할 수 있는 토너, 에센스와 집중 케어를 돕는 스매싱 파우더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전 품목 피부 자극 테스트 및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평가를 완료했다.  

스킨푸드는 청도 한재 지역에서 밤에 물을 대어주고 낮에는 물을 빼주는 재배 방식으로 자라 속이 꽉 차고 조직이 연한 건강한 미나리를 사용했다. 미나리의 유효성분을 끝까지 안전하게 추출하기 위해 통착즙추출법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3종은 트러블 상태에 맞춘 데일리 트러블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 구성으로 트러블 완화에는 토너와 스매싱 파우더 조합을, 트러블 예방에는 사일런스 에센스를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순한 사용감으로 트러블 고민이 있는 건조한 피부도 편안하게 트러블 관리가 가능하다.

사진= 애경산업
사진= 애경산업

 

애경산업 동의홍삼, 탈모 증상 케어 '영지 홍삼' 출시

애경산업의 헤어 케어 브랜드 동의홍삼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영지 홍삼'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동의홍삼 영지 홍삼은 영지 버섯 추출물과 홍삼 에센스를 함유해 두피 영양 공급은 물론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보고를 완료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동의홍삼 영지 홍삼은 사포닌 성분이 풍부한 '홍삼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의 유분과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특히 농협한삼인에서 엄선한 국내산 4년근 홍삼농축액을 담은 '홍삼 레드 에센스'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근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영지 버섯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부터 모발까지 고영양 케어를 해준다.

동의홍삼 영지 홍삼은 건강한 두피 및 모발 케어를 위해 실리콘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홍삼 샴푸 특유의 진한 홍삼 향이 아닌 상큼한 석류향을 담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진= 에이블씨엔씨
사진= 에이블씨엔씨

 

닥터셀라피, 병의원 전용 화장품 '엑소좀 피엔 퍼펙션'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더마코스메틱브랜드 닥터셀라피가 병의원 전용 화장품인 '엑소좀 피엔 퍼펙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엑소좀 피엔 퍼펙션은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올인원 스킨부스터다. 인체지방 유래중 간엽세포 배양엑소좀 성분이 피부 컨디션을 개선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탄력있고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소듐디엔에이 성분도 들어있다. 

신제품은 전국 200여 개 유명 피부과와 성형외과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코리아나화장품
사진= 코리아나화장품

 

세레니끄, 5월 가정의 달 맞이 '지인소개 이벤트' 진행

코리아나화장품이 운영하는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레니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존 세레니끄 이용 고객과 신규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세레니끄 지인소개 이벤트는 기존 회원의 소개를 통해 신규 고객이 세레니끄 관리 티켓을 구매할 경우 기존 회원과 신규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세레니끄를 소개한 기존 회원에게는 신규 고객의 티켓팅 금액에 따라 토탈리커버리아이크림 또는 토탈리커버리크림을 증정하며, 소개를 통해 신규 등록한 고객에게는 해당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가맹점 적립금 10만 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세레니끄는 피부 전문 컨설턴트의 1:1 맞춤 상담과 과학적인 피부 진단을 통해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고품격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사진= 포슐라
사진= 포슐라

 

포슐라, 여배우 '김성령' 브랜드 모델 발탁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가 배우 김성령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포슐라 브랜드 관계자는 "꾸준한 자기 관리로 변함없이 아름다운 외모와 건강한 마인드로 많은 여성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는 김성령과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위해 연구하고 노력하는 포슐라가 만나 향후 좋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포슐라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 배우 김성령과 TV CF 및 화보 촬영 등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포슐라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파할 예정이다. 

사진= 네이처리퍼블릭
사진=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日큐텐 '베스트 셀러' 선정... "전년比 600% 성장"

네이처리퍼블릭이 일본 4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인 '큐텐(Qoo10)'에서 '2020 베스트 셀러'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베스트 셀러는 올해 큐텐에서 처음 신설한 것으로 지난 한 해 동안 연간 누적 매출 및 성장률, 고객 평점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2월 큐텐에 공식 스토어를 오픈했으며, 현지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개발과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1년 만에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뤘고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큐텐 입점 두 달 만에 주력 제품인 ‘비타페어C 잡티세럼’을 통해 뷰티 랭킹 1위를 차지하며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 이후에도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프로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등 기초부터 색조까지 종합 판매 랭킹 1위를 여러 차례 기록했다.

또한 지난해 5월 입점한 라쿠텐에서도 소비자 평가 최상위 1% 점포에 수여되는 '월간 MVP'에 3차례나 선정되는 등 일본 이커머스 채널을 중심으로 현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일본 이커머스 시장 진출 1년 만에 현지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전년 대비 매출이 600% 이상 상승했다"며 "앞으로 이커머스 확대와 더불어 버라이어티샵과 드럭스토어 등 오프라인 공략에도 속도를 내 일본 시장 내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라이프온바이오로직스
사진= 라이프온바이오로직스

 

라이프온바이오로직스, 포스트바이오틱스 원료 화장품 상용화

라이프온바이오로직스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주 원료로 한 화장품 '쉬엔' 시리즈를 공급한다고 3일 밝혔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익한 미생물의 부산물에서 나온 천연유기화합물을 뜻하는 용어로, 이를 대량화·안정화 시킨 뒤 화장품에 적용한 사례는 드물다고 알려졌다.

라이프온BL의 원천 물질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자사 의학박사진 연구로 복합배양마이크로바이옴을 안정화 시킨 천연유기화합물이며, 'MMC 1080'이라는 이름으로 성분 등록을 마친 상태다. 또 일반적으로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등 활성화 된 유익한 미생물을 뜻하는 마이크로바이옴이라는 용어와는 달리 표현되고 있다. 라이프온BL '쉬엔' 시리즈는 크림에센스, 세럼 등 두 종류로 출시됐다.

김옥균 라이프온바이오로직스 대표는 "대사증진을 원활하게 하는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화장품으로 상용화 한 것은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반향이 클 것으로 보인다"며 "현재 두피 대사증진을 원활하게 하는 연구 및 관련 ‘쉬엔 리치’ 시리즈도 출시 예정에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