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더샘, '더마 플랜 시카 수딩 베리어 앰플'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더샘, '더마 플랜 시카 수딩 베리어 앰플'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4.30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더샘.
사진= 더샘.

 

더샘, '더마 플랜 시카 수딩 베리어 앰플' 출시

더샘이 비건 앰플 '더마 플랜 시카 수딩 베리어 앰플'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더마 플랜 시카 수딩 베리어 앰플은 민감하고 여린 피부를 위한 과민감 피부 집중 케어 진정 앰플이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 성분(병풀 추출물) 78%와 4가지 핵심 유효성분(아시아티코사이드,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틱애씨드, 마데카소사이드), 더마 맥스 포뮬라가 함유돼있다.

더마 플랜 시카 수딩 베리어 앰플은 마스크 자극, 외부 자극(열, 물리적, 화학적), 각질 진정 효과 등 5가지 피부 진정 효과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피부 진정 효능을 입증 받았으며,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번 신제품은 산림자원을 보호하기 위해 설립된 국제 NGO 산림 관리협의회의 FSC 인증 종이를 사용해 제작했다. 유성잉크보다 탄소 배출량이 적고 폐기 시 미생물에 의해 쉽게 분해되는 친환경 콩기름 잉크를 적용했다. 

사진= 김정문알로에
사진= 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 '큐어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 CJ오쇼핑 완판 

김정문알로에는 신제품 '큐어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이 29일 진행된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큐어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 50ml(4개)+큐어 앰플 미스트 100ml ▲큐어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 50ml(4개)+큐어 워터 스플래쉬 선쿠션 25ml(본품 2개, 리필 2개)+큐어 앰플 미스트 100ml 등 2가지로 구성됐으며, 준비된 물량 약 4000개가 1시간 만에 완판됐다.

큐어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은 무기자차와 유기자차의 장점을 합친 혼합자차 제품으로, 생알로에를 활용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쿨링 효과를 더한 '이중 선케어' 제품이다. 

주원료로는 제주 농장에서 직접 기른 3년생 생알로에를 활용했으며, 수확 후 6시간 이내에 가공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적용해 신선도를 높였다. 저분자 추출 특허기술인 '유테크(U-tech) 공법'으로 핵심 성분인 알로에베라잎즙과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 등을 담아내 피부 진정과 보습, 콜라겐 생성능, 항산화 효과까지 더했다. 자사 선케어 제품 중 수딩쿨러 특허성분(참마뿌리추출물, 다시마추출물 등) 함유량이 가장 높으며, 김정문알로에만의 비율로 배합한 비타민D 유도체, 4중 히알루론산, 비오틴, 판테놀, 병풀추출물 등 피부 건강 개선을 돕는 성분도 다량 함유돼 있다.

사진= 아이오페
사진= 아이오페

 

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쓰리 펩타이드' 출시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가 에센스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쓰리 펩타이드'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5월 1일 출시하는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쓰리 펩타이드는 탁해진 피부를 정화하는 항산화 성분을 가득 채워 아이오페의 바이오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아이오페의 독자적인 항산화 성분인 '바이오 리독스 알파'가 92.5% 담겨 있다. 바이오 리독스 알파는 나이가 들수록 자연스럽게 줄어드는 몸속 환원 효소인 '티오레독신'을 동일하게 모사한 성분 등으로 구성돼 있다. 피부 자체의 항산화 환경을 탄탄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인체 적용 시험에서 2주 만에 피부 항산화력과 수분량이 개선되는 것을 확인했다. 또 5대 주요 피부 지표인 투명도와 톤, 광채, 색소침착, 잡티 개선에도 효과가 있음을 확인했다. 3가지의 펩타이드 성분도 함유돼 있어 피부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사진= 이니스프리
사진=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쿠션' 출시

이니스프리가 베스트셀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를 쿠션으로 구현해 낸 '노세범 파우더 쿠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노세범 파우더 쿠션은 3중 피지 컨트롤 기능의 노세범 파우더가 피부의 유분을 잡아주고, 물과 오일 베이스 모두가 커버 입자를 함유해 한 번만 발라도 마치 두 번을 발라 커버한 듯 가볍게 밀착된다. 또한 더블 생녹차수와 판테놀이 피부에 수분을 지켜주어 메마름 없이 보송하면서도 매끈한 피부의 연출을 도와준다. 

노세범 파우더 쿠션은 색상 지속력, 피부 결, 기미∙잡티, 모공, 홍조 커버에 있어 48시간 동안의 커버 지속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며, 48시간 커버 지속 효과에도 피부에 부담이 없도록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쿠션이다. 또한 9가지 무첨가 포뮬러를 갖췄으며 미세먼지 부착 저해 테스트는 물론,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 94%까지 확인해 마스크 착용 시에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4가지 컬러로 구성됐고, 퍼프는 매트한 쿠션 제형과의 시너지를 높여주는 '에어홀 반반퍼프'를 개발했다. 에어홀이 있는 상단면은 얇고 꼼꼼하게 커버돼 데일리 커버에 적합하고, 하단면은 도톰하고 폭신해 매끈하고 강력한 커버가 가능하다.

사진= 헤라
사진= 헤라

 

헤라, 선 메이트 에어리 선 밀크 출시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선 메이트 라인의 신제품 '에어리 선 밀크'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헤라 선 메이트 에어리 선 밀크는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주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시스루 톤업' 선 케어 제품이다.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조합한 은은한 핑크 컬러의 내용물이 백탁 현상 없이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정돈해 주는 것은 물론, SPF 50+ /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녀 데일리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는 에어리 핏 텍스처는 다공성 파우더의 필름 포밍 효과로 보송하고 매끄럽게 마무리되며, 솔잎 추출물의 피지 케어 효과로 유분감을 잡아줘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사진=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친환경 생활용품 체험매장 개점

아모레퍼시픽이 샴푸, 바디워시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신개념 매장 '아모레스토어 헤어&바디'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아모레스토어 헤어&바디를 방문한 고객은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및 바디 브랜드인 해피바스, 미쟝센, 라보에이치, 려(呂), 스킨유의 여러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센트 아틀리에'에서는 전문 조향사와 협업해 만든 해피바스 브랜드의 43가지 향을 맡아보고,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향을 찾을 수 있다. '홈살롱'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헤어 제품을 직접 사용할 수 있다. 라보에이치 브랜드의 30초 탈모 진단, 뿌리는 헤어팩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미쟝센 브랜드의 프로페셔널 라인인 '살롱10'도 최초로 선보인다. 고객들이 현장에서 헤어 및 바디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대형 세면대와 헤어드라이어도 제공한다.

해당 매장에서는 친환경 가치를 담은 '리필스테이션'도 만나볼 수 있다. 리필스테이션에서는 해피바스, 미쟝센 브랜드의 샴푸와 바디워시 10가지 제품을 내용물만 소분해 판매한다.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든 리필 전용 투명 용기는 매장에서 다시 사용할 수 있어 친환경적이고, 내용물도 경제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매장은 화장품 공병 분쇄품을 활용한 인테리어 자재를 바닥 마감재로 사용했으며, 매장 입구에 식물을 심어 환경 친화적인 요소를 더했다.

사진= 키엘
사진= 키엘

 

키엘, 17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리티지 감성을 가득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키엘 17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은 조제 약국을 상징하는 유리병 패키지로 재해석한 '레트로 컬렉션'과, 170년 역사 속에서 시대별 뷰티 트렌드를 대표했던 제품들을 재출시하는 '앤티크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레트로 컬렉션은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 토너 '칼렌듈라 꽃잎 토너', 10가지 에센셜 오일 성분이 탱탱한 피부로 케어 해주는 '미드나잇 오일 에센스', 눈가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아보카도 아이크림' 등 키엘에서 가장 사랑받는 스킨케어 4종으로 출시되며,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키엘의 오리지널 감성을 담아 아포테커리의 스타일의 유리병 패키지로 출시된다. 

키엘의 17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58개 매장과 부티크 그리고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