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동원F&B,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동원F&B,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4.29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동원F&B
사진= 동원F&B

 

동원F&B,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 출시

동원F&B가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은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섭취하는 고농축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액상, 캡슐, 정제가 한 병에 담겨 있는 올인원(All in One) 형태로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대표 영양소인 아연을 비롯해 비타민B, C, D와 각종 미네랄 등 20가지 필수 영양소가 들어 있다. 여기에 99가지 과일과 채소로부터 추출한 유기화합물과 소화를 돕는 4가지 소화효소까지 현대인에게 필요한 유효 영양 성분이 부원료로 담겨 있다.

국내 최초로 바이오페린(Biperine)을 부원료로 활용해 20여 가지 유효 영양성분의 흡수율을 더욱 높였다. 바이오페린은 흑후추의 매운 성분인 피페린(Piperine)을 가공한 천연 생체 이용률 증강제로서, 미국에서 임상실험을 통해 제품의 안정성과 효능을 인정 받은 특허 제품이다.

브랜드명 '올리닉(OLINIQ)'은 영단어 'all'과 'unique'의 합성어로 '뉴트리션(영양관리)의 모든 것을 담아낸 특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동원F&B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올리닉 제품을 30% 할인가에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농심
사진= 농심

 

농심, 면요리 간편식 쿡탐 3종 출시

농심이 면요리 간편식 브랜드 '쿡탐'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은 '부대찌개면'과 '고기곰탕면', '대파육개장면' 등으로 한국인이 좋아하는 국물 요리에 면을 접목한 면요리 간편식이다. 용기 형태로 돼있으며, 면과 분말스프, 건더기 등이 함께 들어있어 별도의 그릇 없이 간편하게 조리해먹을 수 있다. 

쿡탐 면요리 간편식은 원물 그대로 넉넉하게 넣은 건더기가 특징이다. 전자레인지 조리 가능한 용기로 만들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면 조리 내내 100℃ 전후의 온도를 유지할 수 있어 국물 맛이 더욱 깊고 진해지며, 면은 더 쫄깃해진다. 

사진= 롯데푸드
사진= 롯데푸드

 

롯데푸드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 식단 관리 도시락 3종 출시

롯데푸드가 'Chefood(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 식단 관리 도시락 3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은 30일부터 와디즈 사이트에서 시작되는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Chefood 세븐데이즈 플랜은 지난해 5월 처음 론칭한 롯데푸드의 식단 관리 통합 브랜드다. 가볍게 식단을 유지하면서도 맛은 포기할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재료를 사용하면서도 한 끼 330kcal 내외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3종은 ▲5가지 나물 비빔밥 ▲두부 강된장 덮밥 ▲닭가슴살 토마토 플래터다. 각종 채소와 장류를 중심으로 하는 한식의 기본을 살려 맛있는 한 끼를 구현했다. 

이번 크라우드 펀딩은 ‘와디즈’ 플랫폼을 통해 실시되며 5월 27일까지 진행된다. 펀딩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은 제품 정상가 대비 최대 42%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진= 나뚜루
사진= 나뚜루

 

나뚜루, 원료 배합 변경 및 함량 증대 '리뉴얼' 시행

롯데제과 나뚜루가 주요 제품의 품질 개선을 시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나뚜루는 최근 소비자 500명을 대상으로 한 자체 브랜드 조사에서 소비자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에 가장 크게 기대하는 바는 ‘진하고 풍부한 맛’이라는 점을 주목했다. 이에 나뚜루는 기존 제품의 ‘자연주의’ 이미지는 유지하면서도 진하고 풍부한 맛을 극대화하기 위해 주요 제품의 품질을 업그레이드 했다.

스트로베리는 딸기의 함량을 기존 20%에서 48%로 대폭 늘려 진한 딸기 맛을 강조했다. 딸기 슬라이스와 퓨레, 농축액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상큼 달콤한 딸기의 맛을 극대화 했다. 

바닐라 클래식은 기존에 일부 첨가했던 물 대신 우유를 사용하여 아이스크림의 풍미를 살렸다. 또한 친환경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RA, Rainforest Alliance) 인증을 받은 바닐라향을 사용해 친환경 이미지를 더욱 강조했다.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는 자연환경과 농업 공동체 보호에 기여하는 농장 및 원료에 부여하는 친환경 글로벌 인증이다. 

초코는 초콜릿의 기본 원료라 할 수 있는 순수 카카오 매스를 사용해 초콜릿의 풍미를 극대화 했다. 또한 초콜릿 칩을 별도로 첨가하여 묵직한 초콜릿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새롭게 바뀌었다. 각각의 원물 일러스트를 삽입하여 원료에 대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나뚜루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전국 편의점에서 제품 할인 행사를 전개할 예정이다. 바, 컵, 콘 제품 중 4개를 골라 만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사진=CU
사진=CU

 

CU, 아이스크림 시장 선점 위한 초저가 이벤트 진행

CU가 여름 성수기를 겨냥해 아이스크림 초저가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CU는 5월 1일부터 아이스크림 국내 최저가 타이틀을 걸고 행사 대상 아이스크림을 10개 이상 구매할 시 개당 350원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률이 무려 65%에 달한다. 

5개 이상 구매할 경우에도 60%의 할인을 적용 받아 단돈 2,000원에 아이스크림 5개를 구매할 수 있다. 

박리다매를 원칙으로 하는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판매되는 바(bar) 형태의 아이스크림 개당 가격이 400~500원인 것과 비교해도 동일하거나 낮은 수준의 가격이다.  

이달 행사 대상 품목은 CU에서 1,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빙그레 요맘때, 빙그레 캔디바, 빙그레 쿠앤크바, 해태 호두마루바, 롯데푸드 아맛나 등 CU의 스테디셀러 12가지 상품이다. 

이 밖에도 CU만의 자체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단독 상품과 PB 상품을 강화하고 있다. 시나몬토스트크런치 파인트, 엠앤엠 파인트 등 국내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수입 아이스크림들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 이마트24
사진= 이마트24

 

이마트24, 5월 한달간 스타벅스 굿즈 이벤트 진행

이마트24가 5월을 맞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5월 한달 간 '스타벅스 굿즈'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에서 5000원 이상 구매한 뒤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하면 스탬프 1개가 생성되고, 스탬프 2개를 모으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텀블러(케젤 사이렌 뱃지)를 증정한다.

또한 삼성카드로 5000원 이상(담배, 서비스 상품 제외) 구매 후 스탬프를 1개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텀블러(스토리화이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3일 앱을 통해 발표 예정이다.

추가로, 스타벅스 굿즈를 받고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선착순 200명에게 스타벅스5000원 금액권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7일까지 햇반(210g), 아임이 맛있는 군밤, 맥콜캔 등 10개 행사 상품을 구입 후,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해 스탬프 1개를 적립하면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스탬프 1개당 경품 1개에 응모가 가능하다.

경품으로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과 '꽃배달 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여기어때 숙박권' 등 추첨을 통해 각 100명에게 증정한다. 각 경품에는 한 번씩만 응모할 수 있으며, 원하는 경품의 응모버튼을 눌러야 한다. 당첨결과는 5월 11일 앱에서 발표한다.

경품 행사 외에도, 2000여개에 달하는 행사상품을 선정하고, 1+1, 2+1 덤증정 행사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제휴카드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세븐일레븐
사진=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간편하게 즐기는 '세븐셀렉트 컵국' 3종 출시

세븐일레븐이 PB제품으로 '세븐셀렉트 컵국'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상품은 ‘칼칼북어국(컵)’, ‘얼큰대파육개장(컵)’, ‘시금치된장국(컵)’ 3종으로 북어국와 육개장은 리뉴얼 출시, 시금치된장국은 신규 출시 상품이다. 건더기 함량을 기존 상품(리뉴얼 전) 대비 17% 이상 늘려 풍성한 식감을 살렸으며, 동결건조 기술을 적용해 원물의 영양소를 그대로 보존했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컵국 출시를 기념해 5월 한달 간 국민카드로 결제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한끼연구소 브랜드 도시락(7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컵국을 무료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