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지역아동센터에 '꿈나무 장학금' 전달
상태바
우리은행, 지역아동센터에 '꿈나무 장학금' 전달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0.12.09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행사 진행
장학금과 장학증서 수여
자발적 기부로 조성된 '우리사랑기금' 활용
우리은행이 온라인으로 지역아동센터 장학생들을 위한 '꿈나무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권광석 우리은행장이 온라인으로 장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지난 8일 우리은행은 서울시 중구 본점에서 지역아동센터 장학생들을 위한 '꿈나무 장학금' 전달식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권광석 우리은행장이 장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이 자매결연을 맺은 지역아동센터 소속 학생 75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전달식은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화상회의 시스템을 활용한 온라인 행사로 진행됐다.

장학생 75명은 지역아동센터에서 학업에 성실히 임하는 초·중·고 학생 중 추천을 받은 학생들이다. 선정된 학생들에게는 장학금과 장학증서가 수여됐다.

'우리은행 꿈나무 장학사업'은 임직원들이 급여 일부를 자발적으로 기부해 조성한 '우리사랑기금'을 활용한 미래세대 육성사업이다. 우리은행은 지난 2011년부터 지역아동센터 초·중·고 학생 중 모범생을 선정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권광석 우리은행장은 "임직원들의 작은 정성과 마음이 우리 꿈나무 장학생들에게 전해져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