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CJmall, 유아동상품 '상반기 결산 특집' 기획전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CJmall, 유아동상품 '상반기 결산 특집' 기획전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6.09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mall, 유아동상품 '상반기 결산 특집' 기획전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 ENM 오쇼핑부문 온라인쇼핑몰 CJmall이 2020년 상반기 유아동 베스트 상품을 한데 모은 '상반기 결산 특집' 기획전을 이달 8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올해 상반기 좋은 반응을 얻은 '블루래빗'을 내세운다. 블루래빗은 5세 이하 자녀를 둔 엄마들 사이에서 필도서로 불린다. 기획전 기간내 구매 시 정서·감각·신체·인지 발달에 도움을 주는 111종의 책, 교구 등을 받아볼 수 있다.

아이들의 창의력·사고력을 길러주는 교구도 상반기 인기를 끌었다. 평면 도형을 연결해 입체 조형물을 만드는 교구 '맥포머스 다이내믹브레인 풀 패키지'를 상반기 최다구성으로 선보인다. 올해 CJ오쇼핑서 전 방송 매진을 기록한 기저귀 1등 브랜드 '하기스 매직컴포트 썸머 6팩'도 판매한다. 여름철 자녀의 발진과 땀띠를 걱정하는 소비자를 위해 통기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상품평을 남긴 고객 중 100명을 추첨 '손소독 물티슈 10팩'을 추가 증정한다. 

올해 4월 CJ오쇼핑 단독 론칭한 '마이크로 킥보드'도 준비했다. '미니투고 LED'는 성장 단계별 맞춤형 승용 완구로 붕붕카에서 킥보드까지 3단계 변형이 가능하다. 포토 상품평 작성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제품 잠금이 가능한 '마이크로 락'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자녀 오감 발달에 도움 주는 '매드매터 샌드클레이', '폴레드 카시트' 등 도 마련했다.

스파오, 이랜드재단과 '40도의 가치' 캠페인

'40도의 가치'포스터 이미지. 사진= 이랜드월드
'40도의 가치'포스터 이미지. 사진= 이랜드월드

스파오가 이랜드재단과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의료진을 위한 '40도의 가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40도의 캠페인'은 체감온도가 40도가 넘는 방호복을 입고 바이러스와 싸우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방호복의 온도를 낮출 수 있는 스파오의 냉감속옷 '쿨테크'를 기부한다. 

참여 방식은 두 가지다. 쿨테크를 구매하거나 '40도의 가치' 캠페인 포스터를 촬영 또는 캡쳐해서 개인 SNS에 의료진을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 #40도의 가치 #스파오 #쿨테크를 업로드하면 된다. 스파오는 오늘부터 이번 달 30일까지 쿨테크 판매금액의 2% 상당의 쿨테크를 의료진에게 기부하며 SNS 게시물 1건당 쿨테크 1장을 추가로 기부한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더워진 날씨에도 통풍이 안되는 방호복을 입어야 하는 코로나19 의료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함"이라며 "코로나 종식을 위해 최전선에서 수고하시는 코로나19 의료진들을 기억하고 끝까지 힘을 낼 수 있도록 응원이 필요한 시기인만큼 많은 분들의 캠페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클루, '모르포나비 컬렉션' 출시

모르포나비 컬렉션 주얼리 제품 이미지. 사진= 이랜드
모르포나비 컬렉션 주얼리 제품 이미지. 사진= 이랜드

클루(CLUE)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희망의 전령 '모르포나비'를 모티브로 한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클루는 올해 3월에 선보였던 '호랑나비 컬렉션'에 이어, 모르포나비를 모티브로 한 주얼리와 잡화(브이럽백) 상품을 출시하고, 서브컬렉션인 그리스 여신, 올리 컬렉션을 함께 선보인다.

총 8종의 주얼리와 3종의 잡화 아이템으로 출시하는 이번 모르포나비 컬렉션은 설레는 여름밤 꿈을 이뤄주는 의미를 담아 디자인 했으며, 신비롭고 영롱한 푸른 빛의 모르포나비를 모티브로 한 쥬얼리를 주력 상품으로 내세웠다.

해당 상품은 블루 컬러스톤과 실버컬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포인트가 되는 큰 사이즈의 팬던트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가로 15mm 길이의 빅사이즈 팬던트로 출시된다.

SK매직, 식기세척기 '터치온 플러스' 출시

터치 플러스 제품 이미지. 사진= SK매직
터치 플러스 제품 이미지. 사진= SK매직

SK매직이 스테디셀러 '터치온(Touch-On)'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터치온 플러스(Touch-On Plus)를 선보이고 이달 30일까지 예약판매에 돌입한다고 9일 밝혔다.

이달 12일 출시하는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는 SK매직만의 특화된 세척 기술인 '파워워시(Power Wash)'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유일 상, 중, 하단에 위치한 3개의 세척 날개가 동시 회전하며 만들어 낸 강력한 물살이 식기에 분사돼 오목한 식기는 물론 냄비, 팬 등 면적이 넓고 깊은 식기도 완벽하게 살균, 세척한다.

더불어 80도 이상의 고온의 세척수가 그릇 깊숙한 곳까지 강력하게 분사돼 마치 그릇을 직접 삶은 것과 같이 식중독균과 각종 바이러스까지 99.999% 완벽 살균, 세척한다.

건조 기능도 한층 향상됐다. 자동 문열림 기능과 함께 초강력 열풍건조가 더해진 '파워드라이(Power Dry)' 시스템이 건조 시간을 더욱 단축시켰다. 세척이 끝난 후에는 응축 팬이 식기세척기 내부 습증기를 응축해 물방울 형태로 배출하고, 80도 이상의 뜨겁고 강한 바람의 '파워드라이' 시스템이 한번 더 식기를 건조한다. 건조 후에는 자동 문 열림 기능으로 식기세척기 내부에 남아 있는 습증기와 냄새를 배출한다.

또, 워터 케어 필터 채용해 보다 깨끗한 세척수로 식기를 세척할 수 있으며, 세척 후에는 '안심 헹굼 프로그램'으로 혹시 남아 있을지 모를 잔류 세제에 대한 걱정까지 말끔하게 해소했다. 이뿐 아니라 식기세척기 내부 거름망에 'UV 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음식물 찌꺼기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곰팡이 번식과 냄새 발생에 대한 걱정도 없앴다.

한편, SK매직은 이달 30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SK매직몰'을 통해 '터치온 플러스'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와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Denby)' 식기세트를 증정한다. 

올해 7월 31일까지 구매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SK매직몰'과 11번가, 쿠팡 등 이커머스를 통해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 총 2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원 권을 지급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를 증정한다.

코웨이, '리엔케이 LED 셀 마스크' 출시

사진= 코웨이
사진= 코웨이

코웨이가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Re:NK)를 통해 'LED 셀 마스크'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홈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코웨이는 2010년 고기능성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리엔케이’를 론칭하며 화장품 사업에 진출했다. 올해부터 배우 이민정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코웨이는 가정에서 간편하게 미용 관리를 하는 소비자층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리엔케이 최초로 LED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리엔케이 LED 셀 마스크'는 피부 고민에 따라 특화된 4가지 LED(발광다이오드) 불빛 파장을 이용해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강력한 720개의 LED로 얼굴 전체를 빈틈 없이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녹색, 황색, 적색, 근적외선(IR) 등 총 4가지 LED를 각 180개씩 배치해 피부 표면부터 속까지 피부층을 고르게 케어한다. 눈에 해로울 수 있는 블루 라이트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성을 강화했다.

리엔케이 LED 셀 마스크는 균일한 빛으로 피부에 고른 효과를 줄 수 있도록 점 발광이 아닌 '면(面) 발광' 방식을 구현해 차별성을 더했다. 특허 받은 '근접광 확산 기술'을 적용해 LED가 면 형태로 여러 겹 확산·반사되어 피부의 세밀한 곳까지 충분한 에너지를 공급하도록 설계됐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LED 셀 마스크 구입시 제품과 함께 사용 가능한 '리엔케이 셀 레미디 마스터 앰플' 세트와 전용 가방을 함께 증정한다.

재난지원금 현장결제 인기... 위메프오, '만나서 결제' 123%↑

사진= 위메프
사진= 위메프

위메프오가 최근 4주간(5월 12일~6월 7일) '만나서 결제' 주문 건수가 직전 4주와 비교해 123% 신장했다고 9일 밝혔다. 인기 메뉴는 ▲치킨 ▲피자 ▲한식 ▲분식 ▲족발 순이었다.

위메프오 결제 수단은 ‘바로 결제’와 ‘만나서 결제’가 있다. 이전에는 대부분 사용이 간편한 '바로 결제'로 주문이 이루어졌다. 지난달 긴급재난지원금이 지급된 이후부터는 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는 '만나서 결제'가 급격하게 늘어난 것.

'만나서 결제' 주문이 증가하자 위메프오는 사장님들을 위한 관련 혜택을 마련했다. 긴급재난지원금 결제 건을 포함한 모든 '만나서 결제' 건은 수수료 0%를 적용한다.

통상적으로 배달 앱 업체들은 현장 결제 주문 건도 수수료를 부과한다. 위메프오가 업계에서 유일하게 현장 결제 건에 대해 수수료 제로 정책을 내놓은 것. 현금, 카드 등 결제 수단 구분없이 '만나서 결제' 건은 중개 수수료를 포함한 어떠한 수수료도 받지 않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