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미쏘, 여름 시즌오프... 최대 67%할인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미쏘, 여름 시즌오프... 최대 67%할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6.1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쏘, 여름 시즌오프... 최대 67%할인

사진= 이랜드월드
사진= 이랜드월드

미쏘(MIXXO)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12일부터 여름 시즌오프에 들어간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여름 세일은 베이직 아이템인 ‘에센셜 라인’을 비롯해 여름 원피스, 린넨 재킷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67%까지 할인한다. 전국 미쏘 매장과 미쏘 공식 온라인 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아이템별로는 반팔 티셔츠, 블라우스, 재킷과 원피스 등이 준비됐다.

미쏘 관계자는 "올해 폭염과 긴 장마가 예상되는 만큼 산뜻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아이템들을 미리 장만하기에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CJ오쇼핑, '앳센셜' 스마트 모듈 가구 출시

앳센셜 스마트 모듈가구 제품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앳센셜 스마트 모듈가구 제품 이미지.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이 리빙 카테고리 단독 브랜드 '앳센셜(@sential)'의 스마트 모듈 가구를 이달 15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앳센셜 모듈 가구는 조립 방식에 따라 행거, 서랍, 선반 등 열 종류의 모듈로 다양한 형태의 가구를 만들어 낼 수 있다. 2.1m의 높은 행거는 단수를 조절해 짧은 셔츠부터 긴 코트까지 걸 수 있고, 하단에 45cm의 깊은 선반이 있어 양말, 바지 등을 수납한다. 선반은 최대 5단까지 단수높낮이 조절 가능하며 책, 가방에 화분까지도 거치한다. 코너장으로 연결하면 벽 시공 없이 간편하게 ㄱ자, ㄴ자, ㄷ자 형태로 조정이 가능하다. 이후에 수납공간이 더 필요해지면, 모듈을 따로 구매해 가구를 용도에 맞게 무제한으로 확장할 수 있다.

더불어 앳센셜 스마트 모듈 가구는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낮아 친환경 자재로 여겨지는 E0 등급의 프리미엄 자재를 사용했다. 고온열압으로 표면처리를 해서 내구성을 강화했고, 분체도장 방식으로 색을 입혀 부식과 스크래치에도 강하다. 

이달 15일 오전 00시 55분 CJ오쇼핑플러스 채널 방송에서 앳센셜 스마트 모듈 가구를 선보인다. 방송에서만 제공되는 무이자 12개월 할부 혜택을 적용하면, 행거, 선반, 서랍 세트 구성을 저렴한 가격에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행거와 선반 3종 구성은 일시불 구매 시 5만 원 할인 적용하고, 모든 구성에 대해 무료 배송 및 3개월 예약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SSG닷컴, '마시모두띠' 봄여름 시즌오프

사진= SSG닷컴
사진= SSG닷컴

SSG닷컴이 '마시모두띠(Massimo Dutti)' 20 S/S (봄/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마시모두띠는 인디텍스(Inditex) 그룹 산하 브랜드로 여성, 남성, 아동 라인을 보유한 의류 브랜드다. SSG닷컴에는 2017년 9월 단독 입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1000여종 전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행사기간은 보유 재고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다. SSG닷컴은 '마시모두띠' 물량을 최대한 확보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이번 행사에서 SSG닷컴은 여성 의류 600종, 남성 의류 300종, 키즈 100종 등 총 1000여종 상품을 준비했다. 시즌 베스트 상품 및 한정 판매 상품 등을 포함해 인기 품목 위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 ▲'린넨 쇼트 재킷' 36% ▲'하이라이즈 플레어 진' 34% ▲'홀터 넥 플루이드 미디 드레스' 30%등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사이먼 '창립 15주년 기념 프로모션'

신세계사이먼 창립 15주년 메인 포스터. 사진=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 창립 15주년 메인 포스터. 사진=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이 이달 12일부터 21일까지 '창립 15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전 점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2005년 설립된 신세계사이먼은 2007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오픈했다. 이후 2011년 파주, 2013년 부산, 2017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등을 잇따라 열었다.

고객의 사랑과 지역사회의 성원으로 성장해 온 신세계사이먼은 이에 보답하고자 '창립 15주년 기념 프로모션'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행사기간 내 매주 주말(6월 12일~14일, 6월 19일~21일)에 당일 삼성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쌀 1포대(1kg)를 총 1만4000명에게 日한정 수량 증정한다. 증정용 쌀은 여주와 파주 농가에서 생산된 지역 특산품으로 지역사회 기여를 위해 직접 구매한 것이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후 신세계 아울렛 앱으로 경품행사를 응모하면 애플 에어팟(Air Pod) 2세대(100명), 뮤지컬 ‘제이미’ R석 티켓 2매(125명), 스타벅스 기프트카드(5000원 상당, 100명), 뉴에라 모자(250명)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 점포에서는 300개의 브랜드가 참여하여 할인혜택을 제공한다.(일부 품목 제외, 브랜드별 기간 및 할인율 상이)

우선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멀버리, 폴스미스, 맨온더분이 기존 아울렛 가격에서 10% 추가할인하고, 브루넬로 쿠치넬리, 델라라나도 기존 아울렛 가격에서 20% 추가할인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이달 14일까지 '창고 개방전'을 개최해 뉴발란스, 디스커버리, 아디다스골프, AK골프 등이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 상품을 판매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도 프로모션 기간동안 3층 스카이 가든에서 '디스커버리 특별 최종가전'을 개최하고, 여름 바캉스 준비를 위한 배럴 팝업 매장을 이달 12일 오픈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은 폴로 랄프로렌, 비이커, 아르마니가 봄/여름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격대비 최대 70% 할인하고, 빈폴, 빈폴 스포츠와 라코스테도 봄/여름 상품을 기존 아울렛 가격에서 최대 30% 추가할인한다.

롯데마트, '주말 특별 행사'... 먹거리·생활용품 최대 반값

사진= 롯데마트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이달 11일부터 14일까지 '주말 특별 행사'를 준비해, 다양한 먹거리와 생활용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우선, 다양한 신선식품 행사를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전국 모든 점포에서 시세 대비 30% 가량 할인한 '캐나다 랍스터(454g내외/1마리/냉장/캐나다산)'를 엘포인트(L.POINT)회원 대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농가도 돕고 고객들 장바구니 부담도 덜어주기 위한 신선식품을 선보인다. 한우/돼지 농가를 위해 '1+/1++등급 브랜드 한우 국거리/불고기(각100g/냉장/국내산 한우고기)', '국내산 돼지고기 뒷다리/앞다리(각100g/냉장)'를 선보인다.

더불어 '농가돕기 성주참외(20입 내/1봉/국산)', 강원도 토마토 농가를 위해 'GAP 강원 찰 토마토(1.8kg/1팩/국산)', '대추방울 토마토(1kg/1팩/국산)', '칼라 대추방울 토마토(750g/1팩/국산)'를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이외에 다양한 인기 생활용품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두피샴푸/린스 9종'을 2개 이상 구입하면 기존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악취 제거에 효과적인 제품도 준비해 '엘지 특유취 전품목(상품별 상이)' 1+1 행사를 진행하며, '퍼실 라벤더(각2.7L,일반/드럼)'를 엘포인트 회원에게 기존 판매가 대비 50% 할인해 판매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