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스뉴욕 뷰티, 럭셔리 리조트 편집숍 입성
상태바
바니스뉴욕 뷰티, 럭셔리 리조트 편집숍 입성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4.03.2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난티, 이터널저니 온오프라인 입점 확정
가평, 부산에 동시 입점, 주력 제품 판매
럭셔리 시장 지속 확대 나설 방침 선언
바니스뉴욕 뷰티가 럭셔리 리조트 아난티가 전개하는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이터널저니 온오프라인에 입점하며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나설 방침이라고 25일 밝혔다. 사진=바니스뉴욕 뷰티
바니스뉴욕 뷰티가 럭셔리 리조트 아난티가 전개하는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이터널저니 온오프라인에 입점하며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나설 방침이라고 25일 밝혔다. 사진=바니스뉴욕 뷰티

바니스뉴욕 뷰티가 럭셔리 리조트 아난티가 전개하는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이터널저니 온오프라인에 입점하며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나설 방침이라고 25일 밝혔다. 아난티 이터널저니 가평과 부산점과 온라인에 동시 입점을 확정 지은 것.

아난티 이터널저니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글로벌 유명 향료사와 공동 개발한 핸드케어 및 바디케어로 구성된 ‘센티아쥬TM’ 퍼스널케어 라인과 바니스뉴욕 10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향수컬렉션 ‘바니스뉴욕 오 드 퍼퓸’ 등이다.

바니스뉴욕 뷰티의 퍼스널 케어는 순수한 자연에서 영감 받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섬세한 향을 담아내 그 존재감을 각인시킨다. 바니스뉴욕 뷰티만의 독자적인 센트-인트랩 기술을 적용해,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향이 풍부하게 발향되며 향과 보습력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향긋한 만다린 향기와 샌달우드, 앰버의 은은한 잔향이 깊은 매력을 더하는 베러 댄 에버(BETTER THAN EVER, 시트러스 플로럴)와 꿈을 꾼 듯한 초현실주의 숲을 표현한 어트랙트 올 띵즈(ATTRACT ALL THINGS, 아로마틱 그린), 그리고 시더우드 잔향이 고요하게 퍼져 센슈얼함과 차분함이 공존하는 미스터리 포 에브리데이(MYSTERY FOR EVERYDAY, 플로럴 우디)의 3가지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바니스뉴욕 오 드 퍼퓸은 뉴요커들의 다채로운 삶을 주제로, 향의 본고장 프랑스에서 탑티어 퍼퓨머들과 최고급 원료를 사용해 조향, 창조한 특별한 제품이다.

또한 바니스뉴욕의 럭셔리한 취향을 담아 바니스뉴욕 탄생 100주년에 맞추어 출시됐던 바니스뉴욕 오 드 퍼퓸은 우디 머스크 계열의 향수 ‘1923’과 봄 날의 햇살을 연상시키는 플로럴 그린향의 ‘플로스 플로리스’, 은은하고 파우더리한 플로럴 향이 특징인 ‘듀베 블랑’, 우디향과 레더향의 대조가 매력적인 ‘퀀트렐’, 부드러운 앰버향과 묵직한 우디향이 조화를 이루는 ‘멀티플리시티’로 총 5종이 입점된다.

바니스뉴욕 뷰티 관계자는 “향수 컬렉션과 센티아쥬 퍼스널케어라인을 통해 바니스뉴욕 뷰티만의 정교하면서 세련된 향 큐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면서 “아난티의 안목으로 선별한 다양한 아이템을 큐레이션한 이터널저니 입점을 통해 취향 높은 고객들과 더욱 가깝게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