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서울콘 참여... 글로벌 인플루언서들 큰 관심
상태바
모다모다, 서울콘 참여... 글로벌 인플루언서들 큰 관심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4.01.05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인플루언서 대상 네트워킹 확대
2세대 새치케어 샴푸 관심 모으며 눈길
2024년 해외 공략 본격화, 마케팅 강화
지난해 말 2세대 새치커버 샴푸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를 론칭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를 선언한 모다모다가 지난 12월 31일과 1월 1일 양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2023 서울콘’ 행사에 참여해 세계적인 인플루언서들에게 제품 홍보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모다모다
지난해 말 2세대 새치커버 샴푸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를 론칭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를 선언한 모다모다가 지난 12월 31일과 1월 1일 양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2023 서울콘’ 행사에 참여해 세계적인 인플루언서들에게 제품 홍보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모다모다

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를 선언한 모다모다가 지난 12월 31일과 1월 1일 양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2023 서울콘’ 행사에 참여해 세계적인 인플루언서들에게 제품 홍보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2023 서울콘’은 세계로 뻗어 나가는 도시 서울과 국내 유수 기업, 글로벌 셀럽 모두가 참여한 대형 콘텐츠 페스티벌 행사다.

이번 서울콘에서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다양한 SNS 플랫폼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전 세계 50개국의 인플루언서 3,000여팀이 참여해 패션 및 뷰티 분야의 정보 교류는 물론, 행사 현장에서 실시간 방송이 진행되는 등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참관객들만 10만명이 넘으며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모다모다는 이번 행사에서 ‘마이 소울 박스’ 프로그램을 통해 2세대 새치 샴푸 ‘제로 그레이블랙 샴푸’를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에게 소개했다. ‘마이 소울 박스’는 서울에 기반을 둔 뷰티, 패션 분야 브랜드들의 제품으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로, 모다모다를 포함한 45개의 K-뷰티·패션 브랜드의 제품이 포함됐다.

이날 소개된 모다모다의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는 모다모다 R&D센터에서 자체 개발한 신규 폴리페놀 공법 ‘블랙 체인지 콤플렉스 EX’를 적용해 더욱 개선된 새치 갈변 효과는 물론, 모발 코팅 기능을 통해 손상모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샴푸다.

해당 제품의 전성분은 국내 화장품법에 명시된 안전 기준을 준수했으며,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유럽의 화장품 인증 시스템 CPNP 등록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날 소개된 모다모다의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는 모다모다 R&D센터에서 자체 개발한 신규 폴리페놀 공법 ‘블랙 체인지 콤플렉스 EX’를 적용해 더욱 개선된 새치 갈변 효과는 물론, 모발 코팅 기능을 통해 손상모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샴푸다.  사진=모다모다
이날 소개된 모다모다의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는 모다모다 R&D센터에서 자체 개발한 신규 폴리페놀 공법 ‘블랙 체인지 콤플렉스 EX’를 적용해 더욱 개선된 새치 갈변 효과는 물론, 모발 코팅 기능을 통해 손상모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샴푸다. 사진=모다모다

모다모다 마케팅팀 황진현 실장은 “글로벌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는 브랜드로서 이번 ‘2023 서울콘’을 통해 글로벌 셀럽에게 모다모다 체험기회를 제공한 것은 매우 의미 있는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많은 협업을 통해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모다모다를 알려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