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銀-롯데카드, 웰뱅라이킷적금 출시... "최고 연 14% 금리"
상태바
웰컴저축銀-롯데카드, 웰뱅라이킷적금 출시... "최고 연 14% 금리"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3.12.04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30만원 이내서 자유롭게 적립...만기는 12개월



사진=웰컴저축은행
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은 롯데카드와 함께 최고 연 14%(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는 '웰뱅라이킷(LIKIT)적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 적금은 월 최대 3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적립이 가능하며 만기는 12개월이다. 우대조건을 충족할 경우 12%포인트의 우대금리를 받아 최고 연 14%(세전)의 이자를 받을 수 있다. 

첫 번째 우대금리 요건은 롯데카드 결제계좌를 당행 입출금계좌로 지정하고 3개월 이상 납부할 경우 2%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또한 LOCA LIKIT 카드로 누적사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7%포인트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실적 인정기간을 고려할 경우 월 평균 5만원 이상 사용하면 우대금리 요건을 충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LOCA LIKIT 카드로 통신비 및 공과금, 아파트 관리비 등 자동이체 납부 실적이 3개월 이상인 경우 3%포인트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두번째와 세번째 우대금리 요건은 적금 가입 직전 6개월간 롯데 개인신용카드 실적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웰뱅라이킷적금은 웰컴디지털뱅크앱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1만좌 한정으로 판매된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 또는 웰컴디지털뱅크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롯데카드와 함께 손잡고 다양한 혜택과 우대금리를 제공할 수 있는 웰뱅라이킷적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상품과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