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웰뱅피닉스 최혜미 선수 우승 기념 인터뷰 영상 공개
상태바
웰컴저축은행, 웰뱅피닉스 최혜미 선수 우승 기념 인터뷰 영상 공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23.11.2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부작으로 제작...유튜브 '웰컴스포츠' 채널에 업로드
사진=웰컴저축은행
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은 2023-2024 NH농협카드 LPBA 챔피언십에서 생애 첫 우승을 거둔 웰뱅피닉스 최혜미 선수의 인터뷰 시리즈 '구석구석 인터뷰'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은 시리즈 3부작 중 첫번째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이번 인터뷰 영상은 동호인 선수 출신으로 첫 우승을 거둔 최혜미 선수의 성장스토리를 조명했다. 

첫번째 에피소드는 최혜미 선수와 당구의 첫 만남을 담았다. 두번째 에피소드에서는 꿈에 그리던 프로당구 선수 데뷔와 프로선수의 고충과 고민 등 최혜미 선수의 솔직한 당구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마지막 에피소드에서는 웰뱅피닉스 입단과 우승을 위한 노력, 우승 이후의 계획을 들을 수 있다. 

웰뱅피닉스 구단은 최혜미 선수가 우승을 거두기까지 기량을 최대치로 끌어올리기 위해 △멘탈 강화를 위한 심리코칭 △일대일 당구 레슨 △주요 경기 전술 분석 등 구단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인터뷰 영상에는 웰뱅피닉스 구단주인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도 출연해 최혜미 선수와의 에피소드와 우승 축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또 최혜미 선수의 지인과 관계자 인터뷰로 최혜미 선수의 가능성을 조명하고 생애 첫 우승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는 웰컴스포츠 유튜브 채널은 웰컴저축은행이 2021년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를 창단한 이후 국민 스포츠 당구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개설한 공식 유튜브 채널이다.

이 채널은 초기에 금융정보를 전달하는 채널이었으나 당구에 특화된 스포츠 전문채널로 전환해 현재 당구, 골프 등 스프츠 분야의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스포츠 전문 채널로 성장하고 있다. 

주요 콘텐츠로는 웰컴 당구 아카데미, 웰뱅톱랭킹, 웰뱅위너스컵 등도 만날 수 있다.

박경식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웰컴스포츠 채널은 당구 초심자와 당구 애호가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당구 콘텐츠를 제작, 확장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과거에 선보였던 당구 예능 프로그램 미쓰리쿠션처럼 예능형 스포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당구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 선보여 당구 종목 활성화와 저변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