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토심이 첵첵 체크카드' 출시
상태바
국민카드, '토심이 첵첵 체크카드' 출시
  • 전지윤 기자
  • 승인 2023.10.1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밭·하트 2종 출시.. 생활편의업종 9개 영역 할인 혜택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KB국민 첵첵 체크카드'의 토심이 캐릭터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디자인은 총 2종류로 풀밭’과 ‘하트’ 버전이 있다. 

해당 카드는 ▲편의점(CU) ▲카페(스타벅스) ▲영화(CGV) ▲쇼핑(텐바이텐) ▲온라인간편결제(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SSG페이) ▲뷰티(올리브영, 안경점) ▲온라인서점(YES24, 교보문고) ▲문화(인터파크 티켓) ▲대중교통(버스/지하철) 등 9개 영역 이용 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각 영역별로 1~2천원 할인된다.

할인 혜택은 ▲편의점/카페/영화/쇼핑 영역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온라인간편결제/뷰티/온라인서점/문화 영역에서 건당 2만원 이상 ▲대중교통 영역에서 건당 3만원 이상 결제 시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건당 1천원 할인(월간 한도 1만원), 전월 이용실적이 60만원 이상인 경우 건당 2천원 할인(월간 한도 2만원) 등의 조건으로 제공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디자인 뿐만 아니라, 젊은 고객층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 패턴 분석을 통해 일상 생활 속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며 "인기 캐릭터를 소장함과 동시에 첵첵 체크카드의 혜택까지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