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다자녀 유공자 가정에 3억 기부
상태바
카카오뱅크, 다자녀 유공자 가정에 3억 기부
  • 정규호 기자
  • 승인 2023.06.29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자녀 공부방 인테리어 리모델링 지원
윤호영 카카오뱅크 대표이사(왼쪽)와 박민식 국가보훈부 장관. 사진=카카오뱅크
윤호영 카카오뱅크 대표이사(왼쪽)와 박민식 국가보훈부 장관. 사진=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 Daniel)는 지난 27일 다자녀 국가유공자 가정 청소년 자녀 200여명의 공부방 인테리어를 리모델링하는 등 맞춤형 교육환경을 제공을 위해 '미래 드림(DREAM)방' 사업에 기부금 3억원을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서울지방보훈청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는 윤호영 카카오뱅크 대표이사와 박민식 국가보훈부 장관, 오찬석 청소년 그루터기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미래 드림(DREAM)방'은 카카오뱅크가 국가보훈부 및 청소년 그루터기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지원 사업으로 전국의 다자녀 국가유공자 가정 중 교육 환경 개선이 필요한 취약계층 가구를 선별해 안전하고 깨끗한 맞춤형 교육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카카오뱅크가 전달한 기부금은 전국 다자녀 국가유공자 60가구 내 청소년 자녀 200여명의 공부방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각 가정의 공부방 내 도배 및 장판 등 인테리어를 리모델링하고 청소년 자녀에게 알맞은 가구 및 온라인 학습기기를 지원하는 등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지원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