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색조 시장 호황에 여름 시즌 승부수
상태바
에이블씨엔씨, 색조 시장 호황에 여름 시즌 승부수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3.06.22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5월 전체 색조 매출 69.2% 증가
미샤, 스틸라 앞세워 프로모션 전개
여름 휴가철 겨냥 색조 성과 기대
에이블씨엔씨가 마스크 규제 해제와 함께 본격적으로 해외여행 및 바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색조 화장품 매출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여름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색조 프로모션에 나섰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가 마스크 규제 해제와 함께 본격적으로 해외여행 및 바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색조 화장품 매출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여름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색조 프로모션에 나섰다. 사진=에이블씨엔씨

국내 최초의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가 올 여름 색조를 메인 제품으로 공략한다. 본격적인 해외여행과 바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자 다양한 색조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의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 집계에 따르면 올해 3~5월 기준 전체 색조 화장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9.2% 증가했다. 이에 따라 에이블씨엔씨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는 올 여름 바캉스 뷰티를 위한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미샤의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은 SPF 50+ PA++++가 적용돼 자외선 차단은 물론, 촉촉한 발림성, 빠르게 픽싱되는 효과로 하루 종일 예쁜 피부를 연출해준다. 특히 베스트셀러인 '타임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5X'의 핵심 성분을 쿠션에 고스란히 담아내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피부도 건강하고 생기있게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미샤 매장과 미샤 공식몰 에이블샵에서 진행되며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 단일 품목과 리필용 세트가 함께 구성된 세트 상품을 모두 최대 5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에이블씨엔씨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를 통해 '스틸라 썸머 아이 메이크업 기획전'을 30일까지 진행한다. 스틸라는 색조 화장품 중에서도 최근 걸그룹을 중심으로 눈을 강조하는 스모키 메이크업과 캣츠 아이 메이크업 등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해 늘어나는 수요에 적극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근 출시한 '스테이 올 데이 아티스틱 그래픽 라이너'를 20% 할인해 선보인다.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의 2023년 상반기 뷰티 어워드에서 아이라이너 부문 3위에 등극한 제품이다.

스틸라의 다채로운 컬러와 펄감을 오롯이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자연스러운 눈매 연출을 위한 부드러운 스틱 라이너부터 애교살 섀도우까지 가능하다. 정교한 3mm팁으로 디자인되어 메이크업 초보자도 여러 번 덧바를 필요없이 또렷하게 그릴 수 있으며 뭉침 없이 눈에 완벽하게 밀착돼 온종일 맑은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물과 땀에도 쉽게 번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기술이 적용돼 장마철에도 번짐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눈 앞머리와 애교살 연출을 위한 ‘발레’, 웜톤 피부를 위한 ‘허슬’, 쿨톤 피부를 위한 ‘삼바’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스틸라는 베스트셀러인 ‘스테이 올데이 워터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를 최대 30% 할인한다. 또한 스틸라 공식 온라인몰인 에이블샵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손거울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바캉스 뷰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며 색조 화장품 수요도 크게 늘고 있다”며 “올 여름 많은 이들이 에이블씨엔씨와 함께 일상에서 벗어나 평소와는 다른 과감한 메이크업으로 다양한 매력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