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퇴직연금 고객 TDF·TIF 가입 이벤트 실시
상태바
우리은행, 퇴직연금 고객 TDF·TIF 가입 이벤트 실시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5.02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C·IRP 고객 중 TDF·TIF 매수 고객 대상
사진=우리은행 제공
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은 퇴직연금(DC·IRP) 가입 고객 중 TDF(Target Date Fund), TIF(Target Income Fund) 매수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준비는 편리한 TDF·TIF로 준비하세요!'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우리은행 퇴직연금(DC·IRP) 가입 고객 중 TDF·TIF 펀드를 10만원 이상 매수하고 1년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한 모든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TDF·TIF 펀드 △1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 매수 고객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 1매 △1,000만원 이상 매수 고객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 2매를 제공한다.

또한 모든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전자 갤럭시북 노트북 △LG전자 스탠바이미 TV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LG전자 오브제컬렉션 광파오븐 △오즈모 스마트폰 짐벌을 추첨을 통해 총 10명의 고객에게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지난달 14일부터 퇴직금을 개인형IRP로 지급하는 것이 의무화됨에 따라 다양한 상품 운용에 대한 퇴직연금(DC·IRP) 가입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졌다"면서 "이번 이벤트로 행복한 노후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효율적인 상품 선택의 기회도 얻고 추첨의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