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14일까지 '정통 짜장면 2+1' 행사
상태바
SPC 파리바게뜨, 14일까지 '정통 짜장면 2+1' 행사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4.1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데이 맞아 '파바반점' 프로모션 진행
자체 HMR 아시안 퀴진 제품도 혜택 풍성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블랙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다양한 중식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풍성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는 '파바반점' 이벤트를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블랙데이(4월 14일)까지 정통 짜장면을 비롯해 파리바게뜨의 자체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인 퍼스트 클래스 키친의 아시안 퀴진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으로 즐길 수 있다.

△'정통 짜장면' 제품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정통 짜장면 2+1' △'정통 짜장면'과 '정통 볶음짬뽕'을 함께 구매 시 2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파바반점 짬짜면세트' △'정통 깐풍기', '직화 부타동', '정통 유산슬 덮밥', '매콤 고추잡채밥' 4종 중 2종과 '정통 짜장면'을 함께 구매 시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파바반점 중화세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 3종은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앞서 파리바게뜨는 최근 요리 전문 인기 크리에이터 '요리용디'와 협업해 선보인 직화 부타동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정통 유산슬 덮밥'도 추가로 선보였다. 다양한 야채와 해산물이 파바 비법소스와 맛깔나게 어우러져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