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지구의 날 기념 '고 그린' 캠페인
상태바
농심켈로그, 지구의 날 기념 '고 그린' 캠페인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4.1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까지 대형마트에 켈로그 패키지 반납 시 키링 제공
켈로그 시리얼 에코 리필 스테이션서 구매시 에코백 증정
사진=농심
사진=농심

농심켈로그가 지구의 날을 맞이해 일상에서 친환경 라이프를 실천하는 '고 그린(Go Green)' 캠페인을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환경 보호를 위한 켈로그의 글로벌 친환경 캠페인으로, 한국에서는 2019년 공식 출범됐다. 그동안 켈로그 임직원들 대상으로 진행했으나 올해부터는 시리얼 패키지 수거, 시리얼 에코 리필 스테이션 이용 유도 등 소비자들까지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확대 운영한다.

일부 대형마트에서는 다 먹고 난 켈로그 시리얼 패키지를 수거하고 업사이클링 키링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키링은 국내 대표 업사이클링 브랜드 큐클리프와 협업해 시리얼 패키지를 레트로 감성의 패션 소품으로 재탄생 시켰다. 오는 22일까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 10여곳에 켈로그 패키지를 반납 시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키링과 증정용 그래놀라 제품을 제공한다.

이달 22일 지구의 날 당일에는 롯데마트 제타플렉스에 위치한 켈로그 시리얼 에코 리필 스테이션에서 시리얼을 구매한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에코백은 100% 국내산 폐 페트병에서 원사를 추출해 만든 리사이클링 원단으로 제작됐다. 농심켈로그는 지난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시리얼 에코 리필 스테이션을 통해 불필요한 포장재를 줄여 플라스틱 저감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온라인에서도 지구의 날 기념 다양한 활동들이 전개된다. 20일에는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켈로그 그래놀라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에코백을, 시리얼 제품 구입 시 키링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2일에는 이마트 온라인몰에서 켈로그 그래놀라 2팩 구매 혹은 다른 켈로그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1000명에게 에코백을 증정한다. 켈로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17일까지 고 그린 캠페인을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밖에도 켈로그 임직원들은 4월 한 달간 친환경 미션들을 수행하는 '고 그린 지구의 날 챌린지'를 통해 환경 보호에 적극 동참 중이다. 에코백 사용, 동네 쓰레기 줍기 등 20여개의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미션을 진행하고 모든 미션을 수행한 임직원에게는 복지 포인트와 제로웨이스트 키트 등 다양한 상품이 수여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