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고객, 제6회 금융의 날 기념식서 수상
상태바
BNK경남은행 고객, 제6회 금융의 날 기념식서 수상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10.27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 포장·금융위원장 표창 수상
왼쪽부터 광진정밀 문병갑 회장, 중원 이종화 대표.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왼쪽부터 광진정밀 문병갑 회장, 중원 이종화 대표.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은 거래 고객 2명이 제6회 금융의 날 기념식에서 국민 포장과 금융위원장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BNK경남은행과 36년째 거래 중인 (주)광진정밀 문병갑 회장은 안정적인 기업 경영과 저축 습관 전파 등 노력을 인정받아 국민 포장의 영예를 안았다. 

문병갑 회장은 광진정밀이 기술 개발을 통해 국산화에 성공하고 1,000만불 수출탑을 달성하는 데 큰 공헌을 햇다. 직원들에게 저축과 적금 가입을 권하고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희망 2021 나눔 캠페인' 등에 성금도 기부했다.

BNK경남은행과 34년째 거래 중인 (주)중원 이종화 대표는 금융위원장 표창 수상자로 선정됐다. '저축은 미래를 위한 준비이며 투자를 위한 자양분'이라는 신념을 지닌 이종화 대표는 중원을 설립해 건실한 중소기업으로 성장시켰다.

고객지원그룹 김영원 그룹장은 "BNK경남은행과 거래하고 있는 고객 2명이 제6회 금융의 날 기념식에서 국민 포장과 금융위원장 표창을 각각 수상하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문병갑 회장과 이종화 대표가 직원과 지인들에게 존경받으면서 안정적인 경영 활동을 이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