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세타필,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로 홈페이지 접속 폭주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세타필,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로 홈페이지 접속 폭주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3.20 0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세타필
사진=세타필

세타필,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 큰 인기

74년의 역사의 스위스 더마 브랜드 세타필에서 ‘진정 젤크림’ 출시 기념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가 홈페이지 접속 폭주로 이어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3월 15일부터 21일까지 단 7일간 ‘세타필 만한개 없다’ 역대급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는 세타필 샘플링 이벤트가 배송비까지 무료로 진행 하면서 큰 화제를 모은 것.

이번 이벤트는 ‘진정에는 세타필 만한 게 없다’를 모티브로 세상의 모든 민감성 피부를 위해 총 10,001개의 세타필 진정 젤크림 85g 정품 제품을 증정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진정 젤크림을 증정하며 간단한 가입 절차를 거치면 누구나 바로 참여 가능하다.

프로모션의 첫 날인 지난 15일에는 20여분 만에 모든 수량이 매진되었으며, 둘째 날에는 12분 만에 수량 마감으로 이벤트가 종료되는 등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심지어 동시 접속자들이 한꺼번에 몰려 이벤트 사이트가 다운되기도 했다.

사진=쥬스투클렌즈
사진=쥬스투클렌즈

쥬스투클렌즈, ‘콤부차 듀오’ 프로모션 진행

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봄을 맞이해 온라인 자사몰에서 19일부터 25일까지 ‘콤부차 듀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콤부차 듀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 ‘비니거 콤부차 크림’ 각각 3중, 5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한 봄철 수분 관리에도 용이하다. 또한 두 제품 모두 원재료의 신선함과 영양을 보존한 쥬시 포뮬러로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제공한다.

사진=트루자임
사진=트루자임

트루자임, 봄맞이 온라인 프로모션 확대

프리미엄 헬스&뷰티 브랜드 트루자임이 코로나 장기화로 오프라인 제품 구입에 불편을 겪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 전개에 나섰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트루자임은 베스트셀러 아이템 액티브 엔자임 볼륨&스칼프 샴푸 정기배송 50% 할인, 워터락 엔자임 스킨카밍 멀티토닉 7일 무료 체험을 비롯해 구매고객 전원 베이비 페이스&바디로션 증정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트루자임은 온라인몰 신규 가입 회원에게 5,000원 즉시 할인쿠폰을 추가로 발급한다.

사진=토니모리
사진=토니모리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 지목에 모델 김요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화장품 브랜드숍 토니모리 전속 모델이자 그룹 위아이(WEi) 멤버 김요한이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문화 정착과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실천 등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정착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한 김요한은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구호가 적힌 피켓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문화 확산을 당부하는 메시지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전했다. 김요한은 “뜻깊은 챌린지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라면서 “어린이 보호 구역 내 교통안전 문화 정착을 위한 적극적인 협조 부탁한다”고 밝혔다.

사진=에티카
사진=에티카

에티카, ISO9001∙13485 국제 표준 인증 획득

국내 최초의 마스크 광고로 유명한 에티카(ETIQA)가 마스크 제조 및 판매 영역에서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과 ‘ISO13485 의료기기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ISO9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의 요구 사항을 규정하는 것에 대한 국제 규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 실현 체계의 적합 여부를 검증하는 제도다.

또한 의료기기 분야의 품질 경영 국제 표준 ‘ISO13485’는 의료기기 및 관련 서비스를 생산하고 제공하는 과정이 규제 요구사항에 맞게 충족되고 있다는 것을 입증하는데 필요한 품질경영 시스템으로, 전 세계 주요 국가에 의료기기를 수출하기 위한 필수 요건이다.

에티카는 이번 인증 취득을 통해 안전한 제품 생산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를 높임과 동시에 생산 환경 및 제품 품질 관리 시스템의 국제적 수준을 인정받게 됐다.

한편 에티카는 지난 1월 화성시 장안면에 스마트 공장을 설립하고 철저한 품질 관리와 자동화 시스템 및 마스크 랩, GMP 기준 하드웨어 등 최신 제조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마스크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사진=타키온비앤티
사진=타키온비앤티

타키온비앤티 강덕호 대표, 한-중남미 디지털 협력포럼’ 강연 진행

타키온비앤티(타키온B&T)의 강덕호 대표가 외교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동 주최한 ‘2021 한·중남미 디지털 협력포럼’에 연사로 참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디지털 혁신과 포용을 향한 한-중남미 파트너십’이라는 주제로 3월 17일과 18일 양일 간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됐다.

17일 개막식에는 정의용 외교부 장관과 최기영 과기부 장관, 중남미 5개국 장·차관 등 고위 인사들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포럼에서는 중남미 지역 인사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사업’의 일환으로 스마트 뷰티 테크 주제의 강연도 진행됐다.

차세대 스마트 뷰티 테크 대표 스타트업으로 초청된 타키온비앤티는 최근 출시한 통합 뷰티 플랫폼 티커(Ticker)를 키오스크에 설치하여 티커앱의 브랜드 홍보영상과 티커 앱을 선보여 현장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티커는 증강현실(AR) 기술을 기반으로 색조 화장품 브랜드의 실제품 체험과 가상 성형을 지원하는 AR 뷰티 카메라와 다자간 영상통화 중에도 세계 최초로 AR 뷰티 카메라 사용이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라이프 플랫폼이다.

이날 스마트 뷰티 테크 주제 강연자로 초청된 타키온비앤티 강덕호 대표는 “오프라인 로드숍에서 직접 발라보고 구매하던 K-뷰티 소비자들의 성향을 반영하여 다수의 뷰티 브랜드들이 가상 메이크업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며 “일상이 바뀐 언택트 시대, 통합 뷰티 플랫폼 티커는 방식뿐만 아니라 아름다움을 발굴하고 공유하고 즐기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