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세븐일레븐, 봄 시즌 프리미엄 디저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세븐일레븐, 봄 시즌 프리미엄 디저트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3.19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세븐일레븐.
사진=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봄 시즌 프리미엄 디저트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이 봄을 테마로 한정 프리미엄 디저트 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봄꽃마카롱', '딸기크림 롤케이크'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봄꽃마카롱은 마카롱 전문제조업체 ‘루시카토’와 함께 선보이는 상품이다. 은은한 핑크빛의 꼬끄(마카롱 겉과자) 안에 벚꽃, 딸기, 블루베리맛 등 3가지 필링을 풍부하게 담아 상큼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딸기크림 롤케이크는 매일유업과 협업했다.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사용해 우유 본연의 진한 맛을 구현한 프리미엄 디저트 상품이다. 롤케이크 안에 우유크림과 상큼한 딸기퓨레를 듬뿍 넣었다.

사진= 대상 청정원.
사진= 대상 청정원.

대상 청정원, 안주야·야식이야 최대 40% 할인

대상 청정원이 다음달 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안주야(夜)·야식이야(夜) 구매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안주야를 최대 40% 할인하고, 10% 쿠폰과 적립금 등도 추가 제공한다.
 
안주야 논현동 포차스타일 '오돌뼈볶음' '마늘근위' '매콤두루치기' '직화곱창' '매운껍데기' 등은 최대 25% 할인한다. 안주야 튀김안주 홈펍스타일 '쭈꾸미·닭껍질·닭근위튀김' 등 최대 40% 할인한다. 야식이야 '매운맛입혔닭' '바삭하게튀겼닭' 등도 최대 17% 할인한다.
 
이벤트 기간 전용 쿠폰을 활용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정원e샵 모든 회원에게 최대 10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한다. 최소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할인 가능하다. 안주야 16종과 야식이야 4종 전 제품에 사용할 수 있다.

구매 금액의 1%를 적립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적립금 2000원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추가 적립금 응모 버튼을 누르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10일 내 정원e샵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사진= 풀무원푸드앤컬처
사진= 풀무원푸드앤컬처

풀무원푸드앤컬처, 고객사 대상 랜선 쿠킹클래스 진행

풀무원푸드앤컬처가 단체급식 고객사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랜선 풀 쿡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온 가족이 함께 요리하며 건강한 식습관을 즐길 수 있는 쿠킹클래스다. 풀무원의 영양균형 211 식사법을 안내하고 제철 식재료와 식물성 단백질 식품을 활용해 전문 레스토랑 메뉴를 가정에서 쉽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쿠킹클래스는 풀무원푸드앤컬처 전문 셰프팀에서 진행한다. 한 시간 동안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수많은 시뮬레이션을 통해 쿠킹클래스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쿠킹클래스는 고객사별로 사전 신청자를 모집해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진행한다. 쿠킹클래스 1회당 30가구가 참여한다.

지난달 24일 진행한 1차 쿠킹클래스에서는 '봄나물 함박스테이크 & 냉이스프' 메뉴로 진행했다.

사전에 메뉴 레시피와 밀키트 형태의 식재료를 고객사 가정에 전달하고 줌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했다. 향후에는 감바스, 크림파스타, 팟타이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이마트24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 요기요와 배달서비스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편의점 이마트24의 도시락·피코크·스무디킹 음료를 '요기요'를 통해 집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마트24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와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본사에서 '배달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MOU에서 이마트24와 배달 앱 요기요를 운영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이마트24 배달서비스 전국 1500개 매장으로 확대하고, 양사 고객을 위한 마케팅 진행, 차별화된 배달 전용 상품 및 서비스 개발 등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양사는 MOU를 통해 요기요 내에 입점된 이마트24에서 주문 배달 서비스를 제공, 도시락, 피코크, 스무디킹 음료, 초저가 민생시리즈 등 이마트24의 차별화된 상품을 고객들이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배달 전용상품 개발, 프로모션 진행 등 양사의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 마련을 위해 긴밀한 상호 협력을 해 나갈 예정이다.

현재 이마트24에서 배달 가능한 상품은 450종이며, 향후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으로 확대해 나갈 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