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SPC삼립, '빚은' 추석선물세트 18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SPC삼립, '빚은' 추석선물세트 18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9.14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C삼립
사진=SPC삼립

SPC삼립, '빚은' 추석선물세트 18종 출시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세트 18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빚은 추석선물세트는 ‘송편세트’, ‘정통한과세트’ 등으로 1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됐다.

송편세트는 모시·참깨·흑미 등을 넣어 만든 송편과 찰떡·만주 등이 함께 구성돼있다. 전통한과세트는 식품명인 33호 박순애 명인과 기술제휴를 통해 만든 강정·유과·산자 등이 들어있다. 이외에도 '양갱세트', '전병세트', '만주세트' 등 마련됐다. 김규흔 정통한과 명인의 '수제꿀약과', '반달송편', '오색송편', '모시잎송편' 등도 1kg 단위로 별도 판매한다. 

선물세트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빚은 온라인몰에서 28일까지 인기 선물세트 7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진=롯데GRS
사진=롯데GRS

"아이스크림 채웠다" 크리스피크림도넛 '디저트' 출시

롯데GRS가 운영하는 크리스피크림도넛에서 도넛과 아이스크림을 결합한 펀&프리미엄 도넛 디저트 '아이스크림 인사이드 도넛' 4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도넛 안에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초코 소스와 스프링들을 토핑해 시각과 미각을 자극하는 비쥬얼이다. 샌드위치 제품에 주로 사용하는 종이 케이스를 활용했다. 

아이스크림 인사이드 디저트 출시와 함께 크리스피크림도넛 공식 SNS 채널에서 '#아인싸’ 3행시 댓글 이벤트'를 18일부터 운영할 예정이며, 선발 인원에게는 신제품 아이스크림 인사이드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사진=버거킹
사진=버거킹

버거킹 "어떤 버거를 선택해도 2개에 8000원"

버거킹이 어떤 버거를 선택해도 2개에 8000원에 제공하는 킹스초이스(King’s Choic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콰트로치즈와퍼를 비롯해 붉은대게와퍼, 치즈와퍼 선택하는 메뉴에 따라 최대 5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사진=던킨
사진=던킨

던킨, 내 몸을 위한 ‘던킨-짐(D-GYM)’ 캠페인 실시

던킨이 '던킨-짐(D-GYM)'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던킨-짐은 던킨의 'D'와 체육관(Gym)을 결합한 단어로, '에너지가 필요할 때 먹으면 딱 좋은 던킨의 맛'을 주제로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던킨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단백질을 함유하고, 아몬드 등 견과류를 원료로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신제품은 프로틴 초코 파우더와 에스프레소 커피 샷을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프로틴 모카 던카치노', 단백질을 더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틴 베이글', 불포화지방산과 비타민E가 풍부한 아몬드와 초콜릿 크런치를 토핑한 '아몬드 초코 크런치' 등 총 3종이다.

이와 함께 이날부터 17일까지 매장에서 '프로틴 모카 던카치노' 구매시 아몬드 초코 크런치 도넛 1개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사진=동원그룹
사진=동원그룹

동원몰, 잼라이브서 '라이브 커머스' 진행

동원F&B가 운영하는 동원몰이 14일 오후 6시 45분부터 잼라이브와 연계해 추석 맞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잼라이브는 방송을 통해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가입자 480만명을 보유한 인기 채널이다. 동원몰은 잼라이브와 연계한 이번 행사를 통해 동원 선물세트 2종과 인기 상품 10여종을 최대 54% 할인된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대표 제품으로 '동원 선물세트 현호'와 '동원 선물세트 실속D호', '자급자족 보급세트' 등이다.

동원몰은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방송 중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동원참치와 건강요리유를 함께 구성한 '동원 혼합 86호'를 지급하며, '자급자족 보급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 한해 '미니언즈 에어팟 케이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동원몰 가입 회원에게 쇼핑지원금 2000원을 지급하고,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시청자 중 임의로 50명을 선정해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사진=대상
사진=대상

대상, 정원e샵서 '명절 제수음식 기획전' 진행

대상이 추석을 앞두고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24일까지 '명절 제수 음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추석 상차림에 필요한 '청정원', '종가집', '집으로ON' 등의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품목은 장류 및 고기양념, 조미료, 유지류 등 요리에 필요한 식재료에서부터 조리시간을 줄여주는 간편식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일부 청정원 장류 제품 구매 시 5%의 추가 적립금도 지급된다.

청정원 '햇살담은 자연숙성 국간장'은 11%, 청정원 '순창 구수한 메주콩된장' 2개 묶음은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청정원 '돼지갈비 양념'과 '소불고기 양념' 세트는 10%, 정원 '매운갈비 양념'은 34%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청정원 '맛술 생강&매실' 2개 묶음은 33%, 청정원 '정통파인애플식초' 2개 묶음은 30% 할인 판매한다. 청정원 '맛선생 황태 만능육수 티백'은 19%, 청정원 '옥수수유' 2개 묶음은 32%, 청정원 '우리밀 부침가루' 5개 묶음은 33% 할인가에 선보인다.

제수 음식도 마련됐다. 집으로ON '참떡갈비' 3개 묶음은 22%, 청정원 '민속왕만두' 3개 묶음은 25% 저렴하게 제공한다. 집으로ON '서울식 양지설렁탕', '대구식 파육개장' 각 3개 묶음은 26%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함께 이벤트도 실시한다. 정원e샵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가족이나 친구, 혹은 정원e샵에게 전하는 추석 덕담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청정원 라이틀리 '마시는 곤약죽(7개입)' 2종을 랜덤 증정한다. 

사진=뚜레주르
사진=뚜레주르

뚜레쥬르, 자체 캐릭터 '빵식이·익구·크림이' 개발

CJ푸드빌이 뚜레쥬르 브랜드의 친밀도를 높이고, MZ세대와 보다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자체 캐릭터를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뚜레쥬르의 대표 제품 식빵, 케이크와 주요 원재료 크림을 모티프로 캐릭터 3종을 개발했다. 

뚜레쥬르에 따르면 식빵을 형상화 한 '빵식이'는 유쾌하고 발랄한 일명 '핵인싸' 캐릭터로, 깨방정이 특기인 활동적이고 건강한 친구다. 화가 나면 토스트기에 들어가 까맣게 태닝을 즐기며, 겉으로는 까칠하지만 속은 촉촉한 '겉까속촉'의 성격을 지녔다. 케이크 '익구'는 트렌드 매우 민감한 세련된 캐릭터다. 주기적으로 피부관리(아이싱)를 받아 백옥 같은 아기 피부를 자랑한다. 파티와 플렉스를 즐기는 파티 마니아로 다들 해외파로 오해하지만, 급할 땐 고향 사투리가 튀어나오는 시트 속까지 토종 케이크다. '크림이'는 순수하고 낯을 많이 가리는 소심한 성격이나, 익구의 머리에만 올라가면 물 만난 물고기처럼 '프로참견러'로 변신하는 익살스런 캐릭터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8일부터 뚜레쥬르 매장에서 가을 신제품 포함 8000원 이상 구매 시 뚜레쥬르 캐릭터 스티커를 선착순 수량 소진 시까지 성인에 한해 증정한다. 카카오톡에서는 뚜레쥬르 캐릭터 이모티콘 '빵빵티콘'을 선보인다. 18일 14시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뚜레쥬르 1만 원 금액권과 '빵빵티콘'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ID 당 1회 지급하며, 사용 기한은 90일이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난곡동 '방역 봉사' 진행

bhc치킨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관악구 난곡동에 위치한 '난곡 꿈의 마을 노인복지센터'를 찾아 난곡동 일대 방역활동을 펼쳤다고 14일 밝혔다. 

bhc치킨에 따르면 해바라기 봉사단 4기 1조는 지난 12일 '난곡 꿈의 마을 노인복지센터'를 찾아 방역을 진행하고, 독거 어르신 식사를 위한 밑반찬 배달과 간식 전달 등 나눔 봉사활동도 전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낙후된 거주환경과 공동시설 이용자가 많은 난곡동 지역에 방역 작업이 꾸준히 진행될 수 있도록 부족한 일손을 보태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오전 일찍 복지센터를 방문해 방역과 비대면 활동에 대한 사전 교육을 받은 후 해당 지역을 방문해 꼼꼼하게 방역 작업을 진행했다. 방역이 끝난 후 홀로 사시는 어르신의 한 끼를 위해 준비된 밑반찬을 정성스럽게 배분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이어 어르신 집을 일일이 방문해 밑반찬과 간식으로 준비한 치킨을 비대면으로 전달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