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매일유업, 추석 선물세트 추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매일유업, 추석 선물세트 추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9.09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추석 선물세트 추천… "단백질 건기식 셀렉스인기"

매일유업이 추석 명절을 맞아 제휴 온라인 쇼핑몰에서 추석 선물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코로나로 만나기 힘든 친척들에게는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팡 로켓배송 등 온라인몰을 이용해 추석 선물을 집 앞까지 배송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건강을 관리하고 면역력을 키우는 사회 분위기 속에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의 건강과 영양을 두루 챙길 수 있는 식음료를 앞세웠다.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코어 프로틴’ 선물세트를 비롯해 아이들 건강 간식인 상하목장 우유, 가정간편식 등 영양 가득한 선물을 추천한다.

성인영양설계 전문가 ‘셀렉스’는 단백질을 일상에서 식사만으로는 채우기 힘들기 때문에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했다. 특히 부모님의 근육 건강 선물세트로 ‘코어 프로틴 플러스’ 세트를 추천하며, 선물세트는 분말 1캔과 스틱 14입 지관 1통, 전용 텀블러로 구성했다.

이외에 운동과 함께 깔끔하게 마시는 스포츠 영양식 ‘셀렉스 스포츠’ 선물세트, 일상에서 맛있고 간편하게 즐기는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음료 선물세트가 있다.

아이들 건강 영양 간식으로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도 좋다. 상하목장은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으로 지정한 천혜의 청정 지역인 고창군 상하면에 위치한 상하공장에서 생산하는 유기농 우유다. 설탕 무첨가에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매일두유 99.89’와 설탕 대신 현미농축액으로 건강한 단맛을 구현한 ‘매일두유 검은콩’은 남녀노소 즐겨 찾는 식물성 음료다. 

추석 연휴 기간 중 요리에 지쳤다면 간편한 조리에도 정성과 깊은 맛이 담긴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가정간편식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스프 세트와 카레 세트, 파스타소스 세트가 있으며, 원재료 선정부터 조리 과정까지 홈메이드 가정식과 같이 시간과 정성을 담아 맛과 편리함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선보인 가정간편식이다.

 

사진= 롯데제과
사진= 롯데제과

롯데제과 ‘크런키 빼빼로’ 4개월 만에 1000만개 판매

롯데제과가 올 4월에 선보인 ‘크런키 빼빼로’의 누적 판매량이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올해 나온 과자 신제품 중에서도 돋보이는 성적"이라고 말했다.

크런키 빼빼로는 빼빼로에 크런키 초콜릿을 입힌 제품으로 ‘뻥쌀’을 씹을 때 느껴지는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크런키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그대로 느껴진다. 

롯데제과는 ‘크런키 빼빼로’가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은 것을 계기로 향후 다른 카테고리의 브랜드와 접목한 다양한 ‘컬래버 빼빼로’를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가을 느낌 물씬 '클래시 텀블러'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9월을 맞아 가을 색감이 돋보이는 시즌 MD '클래시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MD 3종을 무광의 골드, 블루, 코랄색으로 구성했다. 골드와 블루는 470ml, 코랄은 580ml의 적지 않은 용량으로 제작했다. 

이디야커피는 클래시 텀블러를 가을 시즌부터 추운 겨울에도 이어서 사용할 수 있게 기능성도 높였다. 스테인리스 소재에 내부를 이중 벽면을 갖춘 '더블월(Double Wall)' 구조로 제작해 보온 기능이 탁월하며, 플립(flip) 방식의 리드로 손쉽게 개폐가 가능하다. 또한 바닥면에는 미끄럼방지 패드가 있어 동절기 뜨거운 음료용으로 용이하게 제작했다.

사진=롯데GRS
사진=롯데GRS

롯데GRS, 엔제리너스 반미 시리즈 제품 라인업 확대

엔제리너스가 반미 샌드위치를 활용한 디저트 제품 3종과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 반미 디저트 3종과 페어링 음료 2종 출시로 제품 라인업 확대 운영된다. 

신제품 반미 디저트 3종은 21㎝ 반미 샌드위치의 크기와 비슷한 19㎝ 바게트 빵을 기본 원재료로 사용해 달콤한 연유로 구성한 달콤연유와 반미 속을 마늘 소스로 채운 바삭갈릭, 콘버터와 마요네즈로 채운 듬뿍콘버터 3종이다. 

음료 2종은 베트남 현지에서 사용하는 원두 추출액을 사용해 베트남 커피로 국내에도 널리 알려진 '쓰어다' 커피 맛을 구현해 낸 카페 연유다와 기존 코코넛 밀크 스노우 메뉴를 개선한 카페 코코다 2종을 선보인다.

또 반미 바게트 제품 특성과 간편히 즐길 수 있는 디저트 3종을 아침 고객을 위한 '천사의 아침' 메뉴로 구성해 선보인다. 천사의 아침 3종은 오전 11시까지 바삭갈릭 또는 듬뿍콘버터 반미 디저트와 아메리카노, 카페라떼로 구성한 모닝 세트를 구성해 판매한다. 

사진= 던킨
사진= 던킨

던킨, 커피 구독 서비스 '매거진 D' 론칭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커피를 한달 동안 매일 즐길 수 있는 구독 서비스 '매거진 D'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던킨의 매거진 D는 아이스 아메리카노(S)를 매일 한 잔씩 30일간 마실 수 있는 정기구독 서비스다. 구독권은 2만9700원으로 정상가보다 약 70% 저렴하다.

구독권은 13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판매한다. 아이스·핫 아메리카노 전용 구독 상품으로, 사이즈업 또는 타제품과의 교환은 불가하다. 

던킨은 구독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구독권 이용 고객만을 위한  할인 쿠폰 4종도 추가로 제공한다. 글레이즈드, 플레인 베이글, 베이컨 에그 잉글리쉬 머핀 단품, 먼치킨 10개팩 할인 등이다.

사진=BBQ.
사진=BBQ.

"딹 멤버십 200만 돌파" BBQ, 네고왕 프로모션 성료

제너시스 비비큐가 지난 한 달 동안 가수 황광희의 '네고왕'을 통해 진행된 BBQ 프로모션이 영상 조회수 560만회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쳤다고 9일 밝혔다. BBQ의 자체앱인 '딹 멤버십' 가입자수도 20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달 7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된 웹예능 '네고왕'에서 가수 황광희와 제너시스BBQ 윤홍근 회장이 치킨 가격에 대한 협상을 진행, BBQ 자체 앱에서 주문 시 한 달간 고객들에게 7000원 할인을 제공하기로 계약했다. 

BBQ는 지난 6일 종료된 '네고왕 프로모션'을 통해 최단기간 내 자체앱 가입자 수가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네고왕 프로모션 이전인 지난 달 3일, 약 30만명이었던 딹 멤버십 가입자 수가 행사 종료 후인 지난 7일 기준으로 7배 증가한 216만명을 기록했다.

사진=동원그룹
사진=동원그룹

동원몰, '2020 추석 선물대전' 진행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비대면 온라인 프로모션을 강화한 '추석 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추석 선물대전에서는 동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 과일, 홍삼, 김, 수산물 등 1800여 종의 식품 세트와 생활용품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명절 선물세트를 문자메시지로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는 '기프티모아' 서비스를 운영한다. 선물을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전화번호만 알면 원하는 시점에 발송할 수 있다. 받는 사람은 간편하게 주소만 입력하면 원하는 날짜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100세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여러 명에게 선물 발송이 가능하도록 개별 배송 서비스를 지원한다. 주문 시 신청 양식에 맞춰 수량과 주소지 등을 입력하면 간편하게 각각의 선물세트를 보낼 수 있다.

추석 선물대전은 13일까지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14일부터 27일까지 본 판매를 한다. 사전 판매 기간에는 결제액에 따라 최대 30만원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