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이디야커피, '기프트 카드'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이디야커피, '기프트 카드'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0.09.21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기프트 카드' 출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

이디야커피가 전국 3000여개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기프트 카드를 출시하고, 구매 인증 및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기프트 카드는 비충전식 선불카드로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신용카드, 체크카드, 선불카드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디야커피는 기프트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8일까지 이디야커피의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프트 카드를 구매한 후 '이디야 멤버스'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 카드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2만원권 또는 3만원권 구매 회원에게 아메리카노 1잔 50% 할인 쿠폰을, 5만원권 또는 10만원권 구매 회원에게는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시럽 월렛'을 통해 추석맞이 복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앱에서 이디야멤버스 신규가입 혹은 멤버십 연동을 하는 고객은 복권 스크래치를 통해 100% 당첨 확률로 이디야커피 아메리카노·카페라떼 교환권 및 할인쿠폰, OK캐쉬백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사진= 폴바셋.
사진= 폴바셋.

폴바셋, '프리미엄 홈카페 세트' 롯데홈쇼핑 론칭

폴바셋이 22일 롯데홈쇼핑에서 '프리미엄홈카페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홈카페 세트는 바리스타 파우치 15Box와 폴 바셋 앵글머그 2개, 미니포트 1개로 구성된 기획세트다.

폴 바셋 바리스타 파우치는 전세계 상위 7%의 스페셜티 커피를 미디엄 로스팅해 원두 고유의 섬세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고, 최적의 사이즈로 분쇄했다. 이번 기획팩은 시그니처 블렌드와 에티오피아 구지 G1, 콜롬비아 자이로 무릴 등 3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됐다.

사진= 하이트진로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레몬맛 발포주 '필라이트 라들러' 출시

하이트진로가 과일 발포주 '필라이트 라들러'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발포주 필라이트의 네번째 제품이다. 신제품은 알코올 도수 2도의 과일 발포주이며, 시즌 한정판으로 우선 선보인 후 시장 반응에 따라 정식 출시를 고려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필라이트 라들러'는 독일에서 자전거를 탄 후 맥주와 레모네이드를 섞은 혼합주(라들러)를 가볍게 마시는 문화에 착안해 개발했다. 상쾌한 필라이트에 새콤한 레몬과 다채로운 과일 원료를 사용해 알코올 도수 2도의 라들러를 완성했다. 패키지는 상큼달콤한 레몬 맛을 시각적으로 먼저 느낄 수 있도록 레몬색을 적용하고 가방메고 소풍가는 레몬 필리 캐릭터를 활용해 필라이트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살렸다.

캔(355ml, 500ml)제품 2종만 출시되며, 24일 첫 생산 후 다음달 5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출고 가격은 필라이트와 동일하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국내 발포주 시장을 개척한 선도 업체로서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와 입맛을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발포주 소비층을 확대해왔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시장 내 경쟁 우위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하림
사진=하림

하림, '한판 닭불고기 간장맛·고추장맛' 출시

하림이 '한판 닭불고기' 간장맛과 고추장맛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한판 닭불고기는 닭고기 순살을 얇게 썰어 양념한 제품으로 최근 예능 프로그램 '육자회담-닭고기특집'에 소개돼 화제를 모았던 '청송 닭불고기' 레시피에서 착안해 만든 제품이다.

한판 닭불고기는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닭고기를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이 적용됐다. 양조간장에 양파, 무, 마늘, 사과, 배 등을 갈아 넣은 간장맛과 국내산 고춧가루로 양념해 칼칼한 고추장맛 2종이 있다.

조리방법은 간단하다. 해동하지 않은 제품을 프라이팬에 올린 다음 약간의 물(80ml·종이컵 반컵)을 붓고 7~8분간 가열하면 된다. 기호에 따라 양파, 파, 당근등 각종 채소를 넣으면 더욱 풍성하고 맛있는 닭불고기를 즐길 수 있다. 

사진= 버거킹
사진= 버거킹

버거킹, 기네스 콰트로치즈와퍼 출시

버거킹이 '기네스 콰트로치즈와퍼'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기네스 콰트로치즈와퍼는 블랙와퍼번과 기네스 바비큐 소스에 다양한 치즈로 고소함을 더했다. 순쇠고기 패티는 버거킹 고유의 직화 방식으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다. 

다음달 18일까지 버거킹 홈페이지에서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쿠폰은 다음달 25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기네스 와퍼는 버거킹이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와 협업해 선보인 메뉴다. 지난달 말 출시 후 3주만에 100만개를 판매했다. 

사진= 맥도날드
사진= 맥도날드

맥도날드, 타로파이 국내 첫 출시... "11월4일까지 한정 판매"

맥도날드가 '타로 파이'를 24일 국내 첫 출시한다고 밝혔다.  

싱가폴, 홍콩, 중국, 하와이 등 해외에서 먼저 선보인 맥도날드 타로 파이는 바삭한 파이 안에 달콤하고 크리미한 연보랏빛 타로 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맛과 식감으로 수 많은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디저트 메뉴다.

타로는 열대 지방에서 자라는 줄기 식물로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적이며 타로 티 등 디저트나 음료의 재료로 인기가 높다.

맥도날드 타로 파이는 해외 여행객들 사이에서 해외 여행시 현지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이색 메뉴로 입소문을 타며 온라인과 소셜 미디어에서 판매 요청이 쇄도했던 메뉴이다. 맥도날드는 고객들의 출시 요청에 따라 해외에서 즐길 수 있는 현지 그 맛 그대로 국내에 선보인다.  

타로 파이는 행복의 나라 메뉴로 출시돼 1000원으로 즐길 수 있으며, 11월 4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된다.

사진=뚜레쥬르
사진=뚜레쥬르

밤, 사과, 고구마 재료 활용... 뚜레쥬르, 추석 선물세트 출시

뚜레쥬르가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밤, 사과, 고구마 등 가을 재료를 활용하고, 알밤 모양 케이크, 사과 모양 만주 등 제품 비주얼에도 가을을 그대로 담았다. 추석의 상징인 보름달 토끼를 모티프로 한 디자인의 패키지를 적용했다.

대표 제품인 청사과 만주와 홍사과 만주 세트인 '가을사과맛나요 홍이와청이', 
고구마 만주, 고소한 밤 만주 등 녹차·초코·애플 만주로 구성한 가을 스페셜 에디션인 ' '가을 맛나요 오색만주', '허니밀크 카스텔라' 등 구성됐다.

이외에도 밤 맛 생크림 케이크 '귀여운 당신은 밤 맛'와 '라떼는 아기 옥수수 생크림', '얼려먹는 메로나 아이스박스', '얼려먹는 꿀밤 아이스박스' 등도 구성했다. 

뚜레쥬르에 따르면 비대면 선물 선호 추세에 따라 온라인 선물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뚜레쥬르 쇼핑몰에서 추석 선물세트 예약·픽업 서비스로 구매하면 최대 7000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뚜레쥬르 쇼핑몰에 접속해 제품 선택 후 원하는 픽업 매장과 날짜를 선택하면 된다.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10월 4일까지 추석 대표 선물에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