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괌, 모두투어와 쓱라이브서 패키지 상품 선봬
상태바
롯데호텔괌, 모두투어와 쓱라이브서 패키지 상품 선봬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4.02.19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고객 전원 오션뷰 객실 업그레이드 등 170달러 상당 특전
롯데호텔 괌, 야외 수영장.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괌, 야외 수영장.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괌이 모두투어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 20일 저녁 8시부터 괌 여행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호텔과 항공, 시내 관광을 결합한 이번 패키지는 대표적인 가족 여행지인 괌에서 3박 또는 4박 일정으로 관광과 쇼핑, 휴양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부산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노선도 있어 해외여행 시 인천공항에서 환승하는 등의 불편을 겪어야 했던 영남지역 고객도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다.

어린아이 동반이 가능한 '2+1 패밀리팩'과 성인 2인 이상 이용 가능한 '일반팩' 두 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29일부터 7월 19일 기간 내 일정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오후 출발 고객은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해 마지막 날에도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라세느 조식 뷔페 ▲괌 아일랜드 관광 ▲공항-호텔 픽업·샌딩 서비스 등의 다양한 특전이 포함되어 있다. 

쓱라이브 단독 혜택도 풍성하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고객은 ▲최대 5만원 즉시 할인(선착순 125명 한정) ▲오션 프론트 룸 업그레이드 ▲럭셔리 카바나 2시간 이용권 1회 등 170달러(USD) 상당의 특전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방송 중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 중 상품 구매 인증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오션 프론트 클럽 룸 무료 업그레이드와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2인 뷔페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